도시 주변의 공중에는 이상한 향기가 있습니다. 8 월에는 쓰레기의 냄새가 아닙니다.
Selina Gomez의 희귀 한 아름다움을 위해 Manhatton에는 3 개의 긁힘과 스 니프 빌보드가 설치되었습니다. Passersby가 광고에서 특정 구역을 동요 할 때, 그들은 새로운 Rare Eo de Perfam의 바보를 얻습니다. 이것은 우연히 인기있는 Cosmetics 브랜드의 첫 번째 향기입니다.
34 -년 컨설턴트 컨설턴트 멜라니 아 페랄타 (Melania Peralta)는 수요일 아침 그랜드 (Grand)와 라파예 (Lafayet) 멜라니 아 페랄타 (Lafayet Melania Peralta)의 모퉁이에서 말했다. “이것은 내가 초등학교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냄새가없는 마커가 자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향기를 얻기 위해 5 개의 긁힘이 걸렸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잘못된 장소에서 긁히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만족했습니다.
“이것은 밝은 바닐라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나는 진짜 향기를 지금 더 열망하고있다” ”
Canal Street와 Broadway와 서쪽과 서쪽의 서쪽에 위치한 광고판을 만들기 위해 처음에는 25 x 7 피트의 대규모 아름다움을 가진 향기로운 잉크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잉크는 광고판의 다른 부분에 인쇄 된 마이크로블로 덮여있었습니다. 긁히면 향기를 남깁니다. 7 월 말에 설치하고 8 월 10 일에 광고판이 정기적으로 새로 고침되어 냄새를 강하게 유지합니다.
리어 뷰티 컴퍼니의 고객 마케팅 부사장 인 애슐리 머피 포스트 (Ashley Murphy Post)는“활성화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이코닉 잡지의 향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든 그것을 다시 상상하고 싶었습니다.”
한 여자는 벽 냄새를 보는 것이 이상하게 보였다.
8 월에 게시 된 방향족 방향족 팬의 팬은 Billboard에서 QR 코드를 스캔하여 무료 샘플을 주문할 수있는 ShopFif 앱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빌보드 수를 몇 개 마르지 못한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들에 대한 발표는 Instagram에서 6 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받았으며,이 회사는 올해이 회사의 최고 공연 게시물 중 하나입니다.
일부 세균은 피곤한 뉴요커에 참여하기를 거부했습니다.
Simon Sakhai는 수요일 아침에 장수 스타트 업을 달리고 광고판을 지나가는 37 세의 37 세인 “나는이 모든 사람들을 만지고 싶지 않은 것을 만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Manhatton입니다! 당신은 일을 만지지 않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얻는 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100 달러에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소호 빌 보드 (Soho Billboard)에서 모퉁이를 돌면서 도자기 스튜디오에서 일한 38 세의 나이도 무서웠다.
“코비드 시대 이래로 나는 공개적인 것을 만지려고 노력했다”고 그는 그 포스트에 말했다.
그러나 그녀의 호기심과 얼굴이 광고판에있는 셀리나 고메즈 (Selina Gomez)에 대한 찬사는 그녀를 설득했다.
“셀리나는 완벽합니다. 그녀는 사랑 스럽습니다. 나는 그녀를 사랑합니다.”그녀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하는 여자. “나는 단지 그것을 시도하고 싶다고 결정했다.”
세균을 제외하고, 그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광고 냄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내가 벽을 건조하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