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Elite는 성장하는 태양과 원하는 장소에서 새로운 기회를 가진 “황금”비자 프로그램에 끌립니다.
트렌드가 포함 된 마지막 국가는 카리브해 섬, 즉 Antigua and Barbuda, Dominica, Grenada, St Kitts 및 Nevis 및 St. Lucia입니다.
이 섬은 CBI (Citizenship) 프로그램에 의해 “골든 여권”이라고도하는 투자를 제공합니다.
2 개의 자격을 갖춘 투자 비자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도미니카 영연방의 영연방에 따르면, 정부의 직접적인 기여 (일반적으로 경제 다양성 기금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짐)는 단일 신청자의 경우 $ 200,000에서 시작한다”입니다.
두 번째는 “최소 $ 200,000의 사전 승인 된 부동산 구매”입니다.
많은 카리브해 섬에는 부, 선물, 상속, 외국 소득 또는 자본 이득이 없습니다.
CBI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는 기존 시민권을 유지하고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비자 무료 접근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Antikala의 고급 위치 부동산 소유자 인 Nadia Dyson은 BBC에 사업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다이슨은 “이제 모든 구매자의 70%가 시민권을 찾고 있으며 대다수는 미국에서왔다”고 말했다.
“작년은이 모든 라이프 스타일 구매자와 몇 가지 CBI였습니다. 이제 그들은 모두 ‘시민권이있는 집을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전에 팔지 않았다 “고 BBC에 말했다.

Fox News Digital은 이전에 뉴질랜드가 최근 미국인의 활동적인 투자자와 “비자를 찾는 것을 보았다고 보도했다.
4 월, 정부는 영어 요건의 변화를 포함하여 더 많은 가치가있는 사람들을 유치하고 뉴질랜드에 지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 비자 규칙을 완화합니다.
로이터 통신은 3 개월 안에 4 개의 골든 비자 신청서를 얻었으며, 이전 응용 프로그램이 2 년 반 이상 제출되었을 때 66 건의 제출물이 발생했다고보고했다.
청원의 약 절반은 미국 시민들에 의해 제출되었습니다.
내쉬 켈리 글로벌 공동 창립자 인 폭스 뉴스 디지털 (Fox News Digital)은 전 뉴질랜드 경제 개발 장관 인 스튜어트 내쉬 (Stuart Nash) 장관은 비자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불확실성이 많이있다”고 그는 지난 달에 말했다.
내쉬는 “유럽에서 전쟁을 벌이고있다. 중동 인 틴더 박스 (Tinderbox)를 가지고있다. 미국 행정부에 변화가있다”고 말했다.
“과거의 사람들은 세금 대피소를 찾고있었습니다. 이제 그들 자신들은 가족을 위해 안전한 피난처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