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총에 맞았다.
그의 전문적인 꿈을 따르기 위해 대학을 건너 뛰었던 동부 햄포톤 지역은 자신의 Talkila 브랜드 패딩에서 Long Island의 Lux Southern Fork에서 성공했습니다.
Montakila의 소유자 Simon Cascant (1)는 최근 포스트에“더 큰 브랜드 … 그들은 방금 일부 제품을 테이블에 떨어 뜨렸다”고 말했다.
따라서 Cassant는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더 많은 바이러스 영향을 미치는 영향력이 있고 놀이터의 동쪽 끝에 A- 목록에 더 많은 영향을 미쳤음을 사람들에게 상기시켜주는 데 도움이되는 더 낮은 지역 중앙 집중식 방법을 원한다고 말했다.
기업가는“사람들은 회의론을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그것을 항상 들었다. ‘와우. 훌륭한 브랜드이다. “고객들은 내가 대학에 가지 않았고 스스로 그렇게 한 외부 투자자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Cascant는 현재 그의 사업의 6 년째, 매년 여름마다 특별한 밴, 별명 “모바일 식당”은 특별한 말하기 지역과 특별한 Takila 지역 주변의 임시 바와 특별한 턱을 씁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 여름 탈출 및 사람들을위한 여행은 실제로 Montak을 한 번에 대표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유지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시도를 실행합니다
Cassant는 그의 청소년을 알지 못해 사춘기의 개념의 증거를 제시하고 가장 가까운 Amaganset의 테이블과 부드러운 막대를 청소하여 공동체에서 얼굴을 보여 주었고 전시회에서 도덕적 도덕성을 유지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 기업가는 대학 교실보다 지점을 배운 방법이라고 말했다.
“식당 산업은 아마도 비즈니스 스쿨에가는 가장 좋은 예 중 하나 일 것입니다.”라고 Cassant는 여전히 통조림 칵테일을 제공하는 랍스터 롤에서 관리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사업을 운영 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수준에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Ha는 서비스 산업이 시작될 때뿐만 아니라 일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2019 년 Cascant의 순간 – 그의 흥미로운 음료의 이름을 전파하십시오.
“Montak과 Talkilla를 세 번 빨리 말하면 Montacilla를 얻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하지 않으면 등을 차게 할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름이 있습니다. 결정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
바위에
그가 선택한 알코올은 특히 복잡했습니다. 법에 따르면, 멕시코의 할리 스코 (Jalisco), 캐스 칸트 (Cascant)에서 생산되어야하며, 가족은 코스타리카에서 미국에 왔습니다.
문제가 그를 위해 순조롭게 시작되지는 않았지만.
그는 콜드 컬러가 아닌 사람들의 결과로 거부 후 국경 남쪽의 약 12 개 증류소가 거부 당했다고 말했다.
소기업 운영자에 따르면 Casa Mythry는 마침내 경영진이 한 번 몬타 크로 휴가를 가졌 으며이 지역이 Cascant의 방법에 목이 마르 겠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사업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것은 기적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일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포기하고 떠날 준비가되어 있었다.”
불행한 날 이후로 Cascant Long Island, New York City 및 Hudson Valley는 지점을 분기했습니다.
“소매 시장에 가장 큰 장애물은 소매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었습니다.이 지역에는 많은 급여가 있습니다.”
“나의 환대의 배경은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벤트가 설정되어 다른 사람들과 다른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번 시즌, 그는 또한 통조림 칵테일에 분기했으며 적절한 소금을 낸 후 염분 수준이 림에 압도 당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Cassant는“일부 참가자들은 아직 그다지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흥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