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는 이번 주에 마침내 돌아 왔으며, 우리 모두가 최신적이고 시원해지는 것이 필사적입니다. 그리고 유리 윈드 스크린을 통해 태양으로 빛나야하는 운전자 외에는 두꺼운 교통의 날에 앉아 뜨거운 휘발유 연기에 베이킹 온실 효과를 만듭니다.
히트파 중에 차량에 생수를 보관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햇빛에서 차에서 차에서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은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라이버가 대시 보드의 버튼에 대해 덜 친숙한 팁을 공유하는 이유입니다.
작은 화살표와 차량 내부를 나타내는 기호로 표시된이 버튼은 에어컨을 닫을 때에도 차를 식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차량의 기존 공기를 단순히 재조정하는 이름을 나타냅니다.
흥미롭게도,이 기능은 또한 새로운 꽃가루가 통풍구를 통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Hi -Fiber 환자에게도 도움이됩니다.
후면 정책은 자동차의 바깥 공기가 내부보다 따뜻하다는 것입니다. 과학과 같습니다. 따라서 에어컨을 빠르게 폭발 시키면 내부 공기가 더 시원해집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따뜻한 공기를 교체하는 대신이 기존 공기를 재건 할 수 있습니다. 즉, 창문이 닫히는 한 연료 저장소가 공정의 연료 저장소가 계속 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영국 자동차 면제 대변인은 여름철에 게임 관리자가 될 수있는 자동차의 편리한 기능의 이점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그림입니다.
“공기 risarculation 버튼이 버튼을 검색하여 택시는 냉각 과정을 가속화하기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날씨가 불타는 동안 특히 귀중하게됩니다. 더위가없는 시원한 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켜면 A/C에서 얻은 시원한 공기를 재건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자동차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차는 외부에서 공기를 사용하여 A/C 뜨거운 공기를 더 따뜻하고 엄격하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RAC는이 제안을 뒷받침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이제 상부 통풍구를 열고 필요에 따라 흐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다 진보 된 ‘기후 제어’공기 제어 시스템은 차량의 일정한 온도를 결정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