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국 회장 겸 부사장, 테드 크루즈 상원 의원과 래퍼 Doza Cat 및 Lizo에게 반응하는 광고 프로모션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근 Euphoria 배우 Sydney Swenee의 광고는 American Ag Gol Denim의 정확한 일을 해왔습니다.
비평가들은 홍보를 유전학 선전으로 설명했으며, 수비수들은 소위 “깨어 난”문화의 증거로 반응을 마무리했으며,이 반응은이 반응을 면밀한 증거로서 코티지 산업으로 취했다. 기자 헌터 해리스 (Hunter Harris)는 “시드니 스와 윈 아메리칸 AG GAUL 의견이 공장에서 내 교대를 시계하고있다”고 썼다.
그것은 도발적인 청바지 광고의 긴 줄에옵니다. 일부는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공격적이며, 다른 일부는 더 주관적으로 제공됩니다.
의류 판매를위한 종교적 사용에 대한 토론을 낳은 “나는 더 이상 청바지가 없다”는 Jesus Jeans의 1973 년 캠페인이 소개되었습니다. 반 이탈리아 반 이탈리아 영화 감독 인 Paolo Pasolini는 심지어 슬로건이 “사탄과의 합의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교회를 처벌 한 경우에도 천적이라는 이름이 아니다”라고 말한 주제에 관한 기사를 썼다.
10 년 동안의 캘빈 클라인 청바지 (Calvin Klein Jeans)는 성 컨설팅 구제에 젊은 여성 모델을 사용하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Richard Avedon의 비디오 감독과 샷에서 15 세의 브룩은 방패를 퍼뜨 렸습니다. “나와 내 캘빈 사이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어린이 착취를 나타내는 것으로 비판을받은 5 일 이래로 또 다른 캘빈 클라인 캠페인에서 케이트 모스 (Kate Moss)를 포함한 모델은 청바지가 제거되어 “당신은 긴장하고 있습니까?”
작가이자 브랜딩 전문가 인 Allen Adamson은“Calvin은 수백만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소문과 논쟁과 혼란이 데님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습니다.” Shields 프로모션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많은 고객이 “Brook Shields 청바지”를 요청하기 위해 상점에갔습니다.
레위는 또한 혀를 연주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80 년대의 유명한 Nick Kamen 광고는 세탁소에서 속옷을 향해 내려 가서 501 년대를 씻을 수있게되었고, 대부분의 주류 광고는 남성 모델을 남성 모델로 만들었습니다. 패션 역사가 토니 글렌 빌 (Tony Glenville)에 따르면, “농담 쇼에서도 거대했고 자리로 바뀌 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매 및 청바지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비는 5 일에 다시 그의 자국으로 만들어졌으며, 필리핀 계 미국인 패션 디자이너 인 Jaldi는 뉴욕 택시 뒤에서 끌려 갔다. 이 광고는 LGBTUTU+ 표현이 부족한시기에 착륙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소매 마케팅 전문가 인 Catherine Shutloworth에 따르면, 요구 사항에서 “컷”에서 헤드를 개발하도록 설계된 헤드입니다. “좋은 광고 삭감과 의류 광고와 관련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가 어렵다”고 그는 말했다.
소셜 미디어 시대에 소비 한 미디어는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강력합니다. Adam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통적인 조석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깨뜨려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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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 아무도 공유하지 않는다”는 용감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특별하거나 다른 또는 공격적인 것을 공유한다”고 그는 말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무리를 흔들어야합니다.”
이것은 청바지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Adamson은 “주요 도전은 그들이 영원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차이는 매우 낮습니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데님이라는 적합 또는 재봉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Glenville은 “때때로 원래 청바지가 약간 둔 해져 광고에 포장하는 것이 약간 둔 할 수 있습니다.이를 판매하는 스타일과 이야기입니다.”
과거보다 더 많은 데님 시장도 포화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데님 시장 게놈”이라고 Shutloworth는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팩과 다른 일을해야 하므로이 회사들은 많은 위험을 감수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광고가 금지되는 한, 좋은 일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금지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틀렸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들을 보이콧 할 때 갑자기 장기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Adamson의 경우 패션 광고에 최악의 상황은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거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입니다.
광고가 직접 판매에 미치는 영향을 아는 것은 매우 이른 일이지만 사람들이 알아 차리고 돌보는 것이 분명하며 비즈니스에는 나쁘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American Ag Gall 주가는 일주일에 23%를 탔습니다. 심지어 주석가들조차도 옆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Beyons는 금발 가발과 빨간 립스틱 보존 해석자 인 Megin Kelly가 Marylin 가수의 “문화적 집행”에 의해 “문화적으로 집행”이었던 레비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