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노동차는 운전자를위한 운전자를위한 막대였으며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노동차는 운전자를위한 운전자를위한 막대였으며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2
0

Labor의 새로운 전자 자동차 보조금은 얼굴을 마주 보게하고 평범한 운전자를 위해 진흙에 개인 대리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지난달 정부는 UD 37,000 이하의 가격대가 새로운 전기 모델의 판매를 위해 새로운 3,750으로 새로운 EV 보조금을 도입 한 것을 확인했다.

이 단계는 노동 운전사가 호의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거래는 쉽습니다. 여기서 실제 비싼 품목은 아무도 원하지 않거나 실제로 원하지 않는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저소득층 가족들은이 국가 제도의 실제로 혜택을받는 방법을 매일 싸우는 데 어떻게 싸우는가? Nimbolfins의 데이터에 따르면, 새로운 전자 자동차를 구매하는 평균 비용은 약 46,000 달러입니다. ‘좋아, 나는 그들 중 두 명을’제발 ‘데려다 줄게 입술에 평범한 도로 사용자가 없다.

저렴한 EV, Dassia Spring은 시장에서 봄, 여전히 14,995 명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가격에서 눈물을 흘립니다.

전국의 대부분은 실제로 전자 자동차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RAC Foundation 데이터에 따르면 2021 년 말 영국에서 라이센스가 부여 된 1,550 만 대의 자동차 중 5.50 만 (5.5.5%)의 휘발유와 150 만 (1..7%)의 디젤이 나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동은 EV를 전환하기 위해 주머니에 몇 가지 선택된 스페셜을 제공 할 때 Ulaz 하이킹 및 가솔린 펌프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운전자를 분리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조금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적용된 가솔린 및 디젤 판매 금지를 위해 국가를 준비하기 위해 20의 적절한 전기 자동차의 판매를 늘리십시오.

EV 판매가 완료되었지만 Autotreder는 이전에 판매가 “주로 함대에 의해 구동되는”것으로 “고객 시장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올해 초, 모터 제조업체 및 트레이더 협회 (SMMT)는 개인 전기 자동차조차도 “약한”것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은 여전히 뒷면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이는 개인 딜러와 새로운 체계를보고하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딜러들은 쇼룸에서 “카오스”를보고했으며, 드라이버는 꿈의 차에 포함되어 있는지 볼 때까지 EV 구매를 마무리했습니다.

기업은 고객에게 로그 햄을 보았습니다. 고객이 테이블에 돈을 남기지 않고 열쇠를 얻는 대신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EV 판매를 증가시키는 것은 반대의 효과이며, 총 EV 판매 통계는 딜레마를 고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