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들과 나는 때때로 개인적 관련성의 성적에서 7 개의 치명적인 죄를 선정합니다. 나에게 “분노”는 항상 끝났습니다. (나는 첫 번째 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는다 – 그것은 매우 드러난다)))))))))))
내 일상에는 분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적합하더라도 나는 분노를 느끼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세계 행사는 나를 치명적이고 좌절하게 만듭니다. 체육관 트레이너가 스키 머신에서 “느슨한”것을 요청하면 내 노력은 꾸준히 유지됩니다. 내가 Raz 방에 갔을 때, 나의 원래 수용은 사운드 트랙으로 선택된 금속 노래가 큰 스피커들에게 멋지게 보였다는 것이었다.
좋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분노는 거의 긍정적이거나 생산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화를 내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아니면 그것을 억제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W.Hen 사람들은 ‘나는 결코 화를 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영국 편집자 인 Sam Parker와 Good Angner 작가 : 어떻게 우리의 삶을 검토 할 수 있는가.
Parker는 과학 연구, 자신의 경험 및 치료사 및 기타 전문가와의 인터뷰에서 나온 “사람들을위한 갈등과 자영업”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그는 “분노 문제에서 유일한 사람들은 싸움과 논쟁에 들어가서 기분을 잃는 사람들”이라고 믿었습니다. “나는 어떻게 든 분노에서 벗어났다는 생각이 있거나 나에게 도움이되지 않았다.”
그는 불안으로 싸웠다. 그리고 그가 30 대에 대략 패치를 쳤을 때, Parker는 요기, 명상, 감사 저널링, 심지어 차가운 샤워를하려고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권투
몇 달 후, 가방에서 느슨한 동안 Parker는 예기치 않게 감정에 압도 당했으며 눈을 적시기에 충분했습니다. “몇 달 만에 처음으로 나는 슬프거나 불안하지 않았다”고 그는 썼다. “나는 화를 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그에게 퍼졌습니다. “내가 더 많이 인식할수록,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처리하고, 마침내 연주 했을수록, 내 불안이 더 많이 내려졌습니다.”
이 주현절 후, Parker는 분노와 불안 사이에 잘 확립 된 과학적 연결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그에게 그것은 정신 건강 대화에서 중요한 감독을 나타냅니다. 분노는 슬픔, 두려움, 행복 또는 증오만큼 자연 스럽지만 종종 이미지에서 벗어납니다.
Parker는이 문제가 언어 문제라고 설명했다. “영어로, 우리는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분노 “또는 심지어 ‘폭력’과 혼합됩니다.”
그러나 경험과 주변 환경에 대한 특별한 도전적인 열정입니다. 심리 치료사조차도 화난 환자를 받아들이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Parker는 자신의 책을 연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대중 과학 또는 학술 연구에서, “스펙트럼 전체에서 일종의 분노는 무시된다”고 그는 말했다.
Parker는 감정을 갱신하기 위해 좋은 분노를 썼으며 다른 사람들이 별도로 이해하고 경험하고 표현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분노는 매끄럽게 부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우리는 그것에 대해 완벽하게 말하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에 그는 침략에서 이루어집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더 많은 수치와 스캔들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Parker는“여러 번 공격적인 행동은 우리가 선택입니다. 그러나 감정 자체는 유효하고 우리의 보호에 존재하며 종종 통찰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분노가 우리의 다른 사람들에 대해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다. 그들이 비이성적 인 지, 우리의 방법, 왜 어리석은 지 … 종종 과거로부터의 상당한 것을 나타냅니다.”
비례 적으로 경험할 때, 분노는 균형 잡힌 민감한 혼합물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것은 결단력, 활력, 활력 및 정밀도의 진정한 원천 일 수 있습니다.
마침내 그는 고백하고 휴면 분노와 연결되기 시작했을 때 “실제 혜택을보기 시작했을 때만이었다”고 말했다.
Parker ‘s Right : “나는 결코 화를 내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나에게 사실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인정하는 것을 피할 수는 없거나, 이름 지명이나 실망과 같은 더 투명한 것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종종 분노에 빠지고 가족을 향해 기대고 통제 불쾌감을 느끼 면서이 증오를 청소년에게 붙입니다.
그러나 나는 파커의 책에서 화난 십대가된다고해서 반드시 나를 화난 사람으로 바꾸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로 두 가지 유형의 분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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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처 분노”는 본질적이며 개인, 유전학 및 환경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속성 분노가 높으면 손잡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빠릅니다. 반면에, “State Anger”는 일시적이거나 우울하거나 위협받는 느낌입니다.
Parker는“국가 분노 없이는 아무도 탈출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어떻게 게시합니까? 분노 연구자들은 “분노”와 “분노”를 구별합니다. 신체적 또는 구강 침략을 통해 감정을 외부화하고, 그것을 붙잡고 내부로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Parker는 전자는 더 친숙하고 무시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분노”군중은 침묵 속에서 고통을 겪고 있다고 Parker는 말한다. 이 국가의 추가는 불안정하고 개인 비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파커는 분노를 인정하는 것을 거부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내구성이 높은 코티솔을 유지하여 유해한 영향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똑같이 표현할 수있는 느낌이 듭니다.
여성과 소녀들은 분노를 삼키고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널리 사회화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파커에게 분노에 대한 고유 한 반응은 울고 있다고 말했다. 고정 관념 “Angry Black Woman”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감정을 탐색하는 것이 더욱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소년들은 보통 압도 당하고 분노를 느끼더라도, 그들의 분노는 자신이 실제로하는 일과 그들이해야 할 일에 대해 궁금한 점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분노와의 건전한 관계는 열린 바쁘게 – 존재를 부정하거나 쇼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좌파 주석가이자 저자 인 Ash Sarkar는 Parker에게 인종 차별주의와 성적 공격에 대한 자기 방어 반응에서 그의 분노를 배우고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러나 마음 속 에서이 국가의 존재를 달성하려면 시간과 실습이 필요합니다.
Parker는 베개 나 초기 외침으로 표현되어야하는 지식은 정신적 이점이 제한적인 것으로 판명되었다고 Parker는 말한다.
내가 이것을 좋아하는 이유 :
더 나은 목표는 “신체와 마음 사이의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연관성을 만드는 것”입니다. Parker가 복싱으로 발견 한 것처럼 물리적 움직임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는 조깅과 춤입니다. 분노는 저널링, 그림 또는 그림을 통해 창의적으로 노래 할 수 있습니다.
파커는 순간을 열면 조치가 필요한지 명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가서 무서운 대화를하고 열심히 말해야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찌르기를 줄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충분한 느낌을 인식합니다. Parker는“오늘 내가 오늘 어떤 것에 대해 화를 내고 있다면,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최선을 다했다. ‘좋아, 이것은 정보이다.’라고 Parker는 말했다.
Parker는 분노를 묻는 경향을 알고 이제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와 그의 파트너는 각자의 방아쇠와 논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당신이하는 일은 서로 맵으로 옮겨지고있다”고 설명했다.
나는 내 자신의 영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 화가 났을 때 나는 무엇에 대해 화를 낼 것인가? 이 문제는 오랫동안 낡은 고통을 제거하고 내가 의식에서 벗어난 불의를 느꼈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행동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파헤 치는 것이 더 나아졌습니다.
나는 갈등을 피했을 때, 파괴적인 것으로 여겨졌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가장 가치있는 우정은 우리가 이미 동의하고 실망이나 논증을 표현하고 회복하는 데 동의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는 것입니다.
편안한 복용은 편안합니다. 분노는 불편할 수 있지만 이것은 치명적인 죄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