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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편은 항상 먼 바다를 꿈꿨습니다. 자원 봉사 승무원과 함께 나는 그에게 선원의 삶과 스타일을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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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Mululaba 항구 입구의 훈련을 위해 바다를 향해 여행하면서 해저 아래에서 부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44 년 전에 여기에 있었고, 우리의 코스는 Morton Bay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Pearl Bay에 있었고, 아름다운 순항 캐치, 사랑의 노동 및 남편 존에게 또 다른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Wide Bay Bar를 건너는 고통스러운 경험을 마친 후, 우리는이 조용한 거의 사막 항구에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해안 경비대 “본부”는 성인 캐러밴에 지나지 않습니다.

항구 입구 만 이제 알려져 있습니다. 나머지는 모든 인식에 걸쳐 증가하고 확산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저택과 다층 휴가 아파트로 둘러싸여 있으며 보트와 함께 전력을 차지했습니다. 마스트와 경련의 끝없는 숲. 날씨는 괜찮고 바다는 쉽지만 이번에는 Pearl Bay에 있지 않으며 John Helme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신, 존의 재가 내 편에 있습니다. 그들은 그가 만든 모든 아름다운 요트의 사진으로 덮은 생분해 성 상자에 있습니다. 적합 해 보이는 신분증을 장식하는 유일한 epitaph : “코스모스 마리너, 목적지는 알 수 없습니다”. 노란 장미 꽃잎 바구니에 놓여 있습니다.

QF6 Mululaba 해안 경비대 Mary Janson의 남편은 선원을 John John으로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 : Mary Jansen

John은 Mululaba Harbor 외부의 첫 여행에 기뻐했습니다. 그는 꿈에서 먼 바다의 정맥과 식염수에서 불안정한 정신으로 태어났습니다. 1940 년대 암스테르담의 어린 시절, 그의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 할아버지 배의 바다에서받은 장비입니다. 그는 60 년대에 바다로 도망 가서 상인 해군에 북해를 가로 질러 여러 구절로 서명했다. 그는 900 년대 초반 호주로 이사했으며 빅토리아의 유명한 해변 파도를 서핑 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1970 년대 초 퀸즐랜드에서 그는 아라푸라 생도로 여행하도록 가르쳤으며 Kepel Bay Seling Club의 첫해에 신생아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황소 자리, 화살 뗏목 인 황소 자리, 그의 집에서 만든 공예품 중 첫 번째.

요한의 꿈은 곧 만을 능가했다. 가장 가까운 섬의 제스처. Bruce Roberts-Diesine 인 18 피트 트레일러 슬러는 그의 다음 프로젝트였습니다. 우리는 그를 지명했고, 잠시 동안 그는 스노클링과 피크닉을 위해 해변으로 그레이트 케 펠로 여행하게되어 기뻤습니다. 그러나 1978 년에 그는 Peter Ebold의 35 Classic Patience Katch 계획에 대한 광고를 발견했습니다. 3 년 후, 우리는 Pearl Bay를 마치기 위해 돈을 위해 집을 팔아 배에 살고있었습니다.

메리와 존의 요트, 진주 베이.

나이와 질병이 사람들과 잡히면, 그는 기회마다 모델 보트를 수공예품으로 바꾸고 물고기를 바꿉니다. 2018 년 7 월 5 일에 그의 죽음은 53 년의 결혼이며 그의 생애는 바다에 집착했습니다. 요한은 장례식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신체를 대학의 기증자 프로그램에 기증하기 위해 준비했고 받아 들여졌습니다. 나는 그의 죽음 직후에 대학이 더 이상 그를 데려 갈 수 없다는 것을 배웠다. 다른 기증자 프로그램을 찾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저의 유일한 선택은 예상치 못한 화장터였습니다. 장례식 감독은 기본 폴리 바나나로 나를 봉인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위해 그녀를 위해 끝이 아니었다.

7 년 후, 나는 그를 석방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초대자 암호에 대한 기억에 남는 적절한 작별 인사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바다이어야했지만 해변에서 재를 뿌렸습니다. 그런 다음 답을 얻었습니다. 호주 자원 봉사자가 Coast Guard Memorial Service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요한은 항상 해안 경비대 원을 바다의 천사라고 묘사하면서 해안가, 작고 작은 공예품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구를 떠날 때 깃발은 반으로 줄어 듭니다’ ‘

보트 승무원, 라디오 운영자 또는 관리 팀의 일원으로서 해안 경비대는 우리를 보호 할 수있는 소중한 시간을줍니다. 우리가 편안하다고 느낄 때 그들은 라디오 통화에 대한 청각 감시를 유지하고, 해양 검색 및 구조 활동을 수행하여 인정받는 교육 및 공공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기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를 펼치는 데 더 나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보호 시스템이 브리핑되었고 QF6 Mululaba는 Coast Guard에 의해 인생에서 다루어졌으며, 강력하고 독특한 밝은 노란색 선박 Mululaba 로타리 구조로 상승했습니다. 폴 히스 사령관, 채플린 수 클라크 (Chapelin Sue Clark)와 오늘날의 고도로 훈련되고 인증 된 마리너스 승무원이 나와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서비스 비용이 지불되지 않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의 노동자는 Flotilla Grant가 자금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나가는 것이 해안 경비대 지원에 대한 긴급 요구가 아니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가 항구를 떠날 때, 깃발은 반 마스트로 내려갑니다. 17 세기 초에 해군 전통이자 애도와 경건의 상징이었다.

우리는 스윙으로 포트 벽 끝에서 언니를지나갑니다. 바다 질병의 위험에 처해, 그는 알렉산드라 헤드 랜드에서 해외에 이르기까지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기초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QF6 Mululaba Coast Guard Mary Jansen의 남편은 John John에게 작별 인사를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요한이 종교적이지 않았다고 우리에게 채플린에게 설명하고 내 자신의 봉사를 쓰고 공급할 수 있는지 물었다 – 바다와의 평생 관계에 대한 이야기. Sue는이 요청에 따라 저를 지원했으며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면 내 편에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나는 모든 사람들이 배에 모여서 정말로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료들은 자신의 창조물을 칭찬하기 위해 사진을 자세히 살펴 보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상자를지나갑니다. 존은 매우 자랑 스러울 것입니다 – 그는 진짜 히트입니다!

많은 손이 배 밖에서 재 상자를 내려가도록 도와주고 나중에 꽃잎을 꽃잎에 던져 넣습니다. 깃발이 다시 올라 오기 전에 꽃잎 주위의 느린 원의 멀라바 회전 구조 모터.

우리가 훈련의 벽과 항구 사이를 되돌릴 때 기쁘다. 7 년이 걸렸지 만 요한이 영원히 여행에서 올바른 방법을 찾아서 기쁘다. 그는 매 순간을 사랑했습니다. 노란 냄비를 제거 할 때, 나는 순간 슬픔과 연락을 취했다. 이것은 내가 오랜 친구를 떠나는 느낌이다.

집으로 돌아와서, 나는 소중한 사진 모음을 포함하여 Sew에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가 나를 위해 기념비의 완전한 기록을 컴파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기대하지 않은 사려 깊은 몸짓이며, 가족과 친구들이 그 날을 공유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사진을 통해 서비스를 복구 할 때 다른 인식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나는 그렇게 많은 친절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눈물없이 언젠가 기쁨을 기대하지 않았다. QF6을 영원히 처리 한 사람들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요한은 옳습니다 – 그들은 바다의 천사입니다. 이제 그들의 도움 덕분에 John은 결국 그의 요소에 있으며 모든 바다를 영원히 방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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