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화면에 직면 할 때, “사악한주기”얼굴, 새로운 연구에서 보여 주었고, 기기에 갇힌 아이들이 왜 일하는지, 왜 사회적 또는 민감한 도전과 싸울 때 동일한 장치가되는지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다 심리적 게시판 월요일에는 전 세계 약 30 만 명의 어린이가 뒤따 랐으며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 폰, TV 및 게임 콘솔과 같은 장치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는 나중에 불안, 자신감 및 침략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링크가 다르게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미 사회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아이들은 거래 시스템으로 화면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APA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의 보도 자료에서 Queensland University의 심리학 학교 부교수.
“우리는 화면의 연장 된 시간이 민감하고 행동 적 문제 일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가진 어린이는 종종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Noetel과 그의 동료들은 화면 시간이 어린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미 발표 된 100 개가 넘는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을 수행하여 10 년 이내에 6 개월 이상의 참가자들과의 과거 연구를 조사했습니다. 각 연구는 스크린 사용 및 사회에 민감한 문제를 분석하고 연구자들은 TV, 소셜 미디어, 게임 및 온라인 학교 작업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화면 기반 활동을 살펴 봅니다.
연구의 약 절반은 미국에서 수행되었지만 캐나다, 호주, 독일, 네덜란드 및 기타 국가에서 데이터를 테스트했습니다.
그는이 연구를 설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분리되어 있으며, MediaSmarts의 연구 책임자 인 캐나다 디지털 및 미디어 문해력 회사의 연구 책임자는 먼저 행동 문제를 확인한 다음 어린이의 선별 기간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스크린이 약한 민감한 제어 또는 민감한 요리와 같다는 생각에서 반드시 뛰어 들지 않았다. 그들은 민감한 요리를 식별하기 시작한 다음 스크린 기간을 보았고, 그것이 중요한 프레임이라고 생각하며, 그것은 풍경에서 더 광범위하게 누락 된 일종의 차원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화면 시간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어린이 소셜 미디어의 사용과 관련하여 많은 사회적 관심사가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 게임 콘솔에 소요되는 시간은 특히 문제를 개발할 가능성이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이 ABC 뉴스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을 고치지 않고 무언가를 추측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콘솔 게임, 컴퓨터 게임 및 모바일 게임이 포함 된 대부분의 게임 포함” “
재미있는 것은 반드시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의 문제 였다는 것입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대학교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의 강사와 연구의 최고 저자 인 로버타 피어스 바스 컨 켈로스 (Roberta Pieres Bhaskoncellos)는 CNN에 비디오 게임을하는 것이 확실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CNN에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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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경우, 이미 정서적 인 싸움, 특히 비디오 게임, 특히 비디오 게임에서 벌어 지거나 탈출하는 방법으로 돌아온다”고 그는 덧붙였다.

나이와 성별이옵니다
공동 검색에 따르면 2 세 미만의 어린이는 화면 시간 (화상 채팅 제외)이 있었을 때, 매일 2 ~ 5 세의 어린이는 하루에 최대 2 시간을 초과 할 때입니다.
게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아이들은 특히 위험에 처해있었습니다. 6 세에서 10 세 사이의 사람들은 5 세 이하의 어린이보다 사회에 민감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년들은 비디오 게임을 다룰 가능성이 더 높았지만 소녀는 일반적으로 스크린 사용에 민감한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더 높았습니다.
브리슨-보빈 (Brison-Bovin)은 스크린 시간과 섹스가 왔을 때 일반화에 대해 경고했다.
“소년과 소녀 사이의 스크린 사용에 손가락을 키우는 대신, 나는 어린 나이에 소년과 소녀와 성별 자녀 사이의 다른 상황을 주시했습니다. 소년과 소녀는 매우 다르게 발전합니다.”
노텔은 또한 그들의 퀘스트는 아이들이 감정적으로 발전하는 육아 스타일과 같은 다른 요인들과 아이들이 두 커튼에서 얼마나 많이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경고합니다.
Brison-Bovin은 부모는 육아 스타일에 관계없이 자녀가 성별에 관계없이 화면에 기대어있을 때를 기억해야하며 “그들은 즉시 화면을 향해 기대어 즉시 통제 할 수 있도록 즉시 통제 할 수 있도록 스크린을 향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의 경우, 우리는 그들이 건강한 자기 종교, 사회에 민감한 통제의 관행을 개발하고자합니다.”
현재 권장 사항
ABC News와의 설문 조사에 대해 논의한 Tara Tara Narula 박사는 최신 연구가 현재 지침 중에 화면에 관여하는 어린이를 조사했다고 강조합니다. 캐나다 소아과 협회 (CPS)에 따르면, 2 세 미만의 어린이는 화면과 접촉해서는 안되며 하루에 1 시간 이상 고품질의 스크린 시간이 없어야합니다.
CPS는 청소년, 트윗 및 나이든 아이들이 매일 2 시간 동안 스크린을 제한하고 자기 전에 1 시간 전에 닫을 것을 권장한다고 제안합니다.
“어린이들이 매일 10 분에서 30 분을 보는 결과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이드 라인을 넘은 어린이들과 간과 된 어린이들의 사회 경제적 문제 사이에는 상당한 관계가있었습니다.”
Narula는 또한 부모를위한 행동에 대한 행동을 공유했습니다. “당신은 자녀가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투자, 참여 및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민감하고, 그들에게 체크인하고, 그 사회 생활의 기술을 가르쳐야합니다.
‘자신의 경험의 조종사’
2 세 미만의 어머니 인 Brison-Bovin은 스크린 타임 규칙을 적용하는 것이 특히 성인이 무언가를해야 할 때나 아이들이 조롱하고 화면을 위해 싸울 때 부모와 배려를위한 광업 분야가 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장치를 (아이들에게) 처리 할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적 인 우물을위한 그 순간은 한동안 지속될 TV 또는 태블릿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규칙이 아니라 예외를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Narula와 마찬가지로 Brison-Bovin Screen의 시간을 둘러싼 어린이의 문해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알고리즘은 사용자를 스크롤하거나 플레이하도록 설계된 방법, 소셜 미디어로 건강한 경계를 결정하는 방법, 영화로 영화 나 영화를 볼 수있는 영화로 영화를 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주제 사용 또는 사용.
“어린이, 특히 큰 아이들은 엄청나게 똑똑하고 우리가 자신의 경험을 가진 조종사에게 자신감을주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규칙의 일부라면 규칙을 따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부모는 또한 자녀를위한 건강한 화면의 사용을 모델링 할 수 있으며, 글로벌 뉴스에 자신의 화면 사용을 알고 있으며 전화, TV 또는 컴퓨터를 보는 방법을 보여주고 경계와 목표를 보여줍니다.

큰 문제의 징후
Brison-Bovin은 자녀가 휴식을 취하거나 화면을 끄도록 요청 받으면 탄트라가 던져 지거나 싸워야한다고 Brison-Bovin은 말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다른 활동에 대한 관심을 잃고 화면으로 돌아 오면 이러한 기술과 너무 많이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이 축구 팀에 있었거나 드라마 클럽에 있었고 더 이상 이런 일을하지 않고 더 이상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것은 적기입니다.”
Brison-Bovin은 아이들이 수면을 잃거나 방해하는 경우 화면이 유죄 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잠자는 동안 침실에서 장치를 제거해야한다고 강력히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