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 찰스 화이트는 오버 헤드 도어를 닫고 엔진을 회복하기 전에 소리 쳤다.
그가 남아프리카에서 배송 된 부품으로 18 개월을 건축 한 비행기는 유도로를 굴려서 구름과 오버 헤드와 일치하는 세련된 흰색 페인트 작업을 굴 렸습니다.
활주로로 돌아간 후, 새로운 슬링 항공기는 빠르게 속도를 모아 하늘로 들어 올렸습니다.
White는 1953 년에 자신의 비행기 건설에 관심이있는 위스콘신의 항공 애호가들이 설립 한 국가 비영리 단체 인 Experimental Aircraft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이 조직은 주택 건설 항공기 건설 및 빈티지 항공기 복원을위한 일반 항공 교육, 안전 상담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실험적 또는 주택 건설, 비행기는 조종사가 함께 장착하고 레크리에이션으로 날아갑니다. 비영리 단체에 따르면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이 미국에 허가 된 33,000 개 이상의 주택 배치 항공기가 있습니다.
Flathead Valley의 지역 102 장은 1974 년에 설립되었지만 최근까지 영구 주택이 부족했습니다. 이 그룹의 월간 회의는 회원의 격납고 사이에서 마이그레이션되어 때로는 식당에 착륙했습니다.
그러나 오랜 비행의 노력 덕분에 새로 오픈 한 Kalispell Aviation Hall은이 장의 거의 50 명의 회원이 소개를 소집하고 어린이와 십대들에게 소개하는 사명을 수행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All-Steel 구조는 외부에서 비행기 격납고처럼 보이지만 항공 홀에는 2 개의 접근 가능한 화장실, 간이 주방 및 비행기 인쇄 커튼이 장식 된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주요 지역에는 모퉁이에 자리 잡은 Flathead Valley Community College가 기증 한 쿠션 좌석이 있으며, 바닥 중앙에 접을 수있는 좌석이 깔려 있고 평평한 화면 TV가 벽에 깔려 있습니다.
큰 창문은 활주로를 바라 보는데, 여기서 흰색은 터치 앤코를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한 번의 급락에서 다시 이륙하기 전에 포장 도로에 잠깐 착륙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조종사는 종종 마을을 통과하는 도중에 공항에 들렀습니다. 그래서 전투는 그들이 신선하게, 먹기 위해 한 입을 먹거나 필요한 경우 야영을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스토리지 룸에 그릴을 꽂아서 발사하기를 희망합니다.
클럽 하우스는 18 번가 이스트와 공항로드 교차로의 남쪽에있는 칼리스펠 시티 공항 부지에 있습니다.
협회의 본거지는 원래 Bigfork의 Ferndale 공항을위한 것입니다. Kalispell 커뮤니티와 비즈니스 리더 인 Ray Thompson은 2 개의 격납고 부지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60,000 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했으며, 3 분의 1은 Richard Jones 장에 의해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Bigfork Airport의 원격 위치는 회원을 유치하는 데 이상적이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으므로 대신 Kalispell에 대한 코스를 그렸습니다.
2023 년 7 월, 시의회는 Kalispell Airport Association의 시설 건설을 수용하기위한 City Airport Master Plan을 개정하라는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Ferndale 공항의 3 개 부지는 팔렸고 돈은 Kalispell 시설 건설을 향해 분로되었습니다. 전투는 작전의 두뇌로 6 월에 점유 증명서를받은 공간을 건설하기 위해 건설 승무원과 건축가의 채용을 관리했습니다.
전투, 82평생 날아 왔습니다. 그는 아빠가 11 살의 나이에 캘리포니아 해안을 순항하면서 1947 년 비행기를 통제하게하는 것을 회상했다.
“나는 그 이후로 날아가고있다”고 말했다.
1990 년대 후반, 전투는 비행기를 만들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작은 2 인승 비행기를 소유하고 있었지만 바람의 폭풍 속에서 손상되었습니다.
“비행기를 짓는 것은 두 목록 중 하나를 만들 것입니다. 내가 한 일이나 내가 원했던 일 중 하나”라고 그는 회상했다.
전투는 2000 년에 처음으로 주택 건설식 식 601 Zodiac Plane을 날려 가고 즉시 가볍고 기동 가능한 디자인에 매료되었습니다. 전투는 공장에서 제작 한 비행기를 구입하는 것과 비교하여 저렴한 비용을 제외하고는 항공기를 건설 할 때 자유롭게 항공기를 맞춤화 할 수있는 것이 큰 이점이라고 말했다.
전투는“나는 그것을 입고있는 것처럼 느꼈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그것과 함께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는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아이다 호, 남부 캘리포니아, 그리고 결국 오클라호마로가는 비행기를 비행했습니다.
브렌트 (Brent)는 75 세의 아내 도나 전투 (Donna Battles)를 만났으며, 오리건 주 보조금 패스 (Grants Pass)에서 실험용 항공기 협회 회의에서 빅 포크에 착륙하기 전에 얼마 동안 살았습니다. Donna Battles는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B-17 비행 요새를 조종 한 아버지로부터 영감을 얻은 평생 조종사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1956 년에 그녀의 첫 비행에서 그녀를 데려 갔다.
“그리고 나는 그 이후로 그 이후로 푹 빠졌다”고 그녀는 말했다.
두 사람은 파일럿 부모를 갖는 특권을 가졌지 만, 젊은이들에게 일반 항공에 대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새 건물에서 코스를 가르치고 National Young Eagles 프로그램을 Kalispell에 가져올 계획입니다.
1992 년에 출시 된 이후, Young Eagles 프로그램은 8 ~ 17 세의 250 만 명 이상의 젊은이들에게 실험 항공 협회 자원 봉사자들이 무료 입문 비행을 제공했습니다.
이 전투는 보조금 통과의 중학생들을위한 여름 수업을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GPS 시스템, 내비게이션, 비행기 디자인에 대해 가르쳤으며 마지막 날에는 어린이들에게 어린 이글 비행을 주었다.
브렌트 전투는 공중에서 공중에 매혹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Donna Battles는 학생들이 학생들이 상업용 항공사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소수의 다른 비행기 모델을 비행하는 다양한 파일럿 작업을 개최했습니다. 그녀는 1980 년에 폭발 한 후 세인트 헬렌 산 주변의 경치 좋은 여행을 포함하여 차터 항공편을 운영했으며 심지어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작가를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또한 35 년 동안 비행 강사였습니다.
Donna Battles는“파일럿 부족이 있었고 앞으로 실제로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린 나이에 아이들을 시작하고, 관심을 갖고, 항공 경력을 계속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브렌트 전투는 조종사가되면 귀중한 생활 기술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독특한 실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조종사가 거의없고, 엄청난 양의 책임이 있고, 그것을 벌고,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 모든 것을 함께 개발할 때, 그것은 정말로 만족스러운 일을 만듭니다.”
계속 비행하는 Donna Battles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설명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경치와 다른 관점을 내려다 보는 것이 너무 좋지 않은 것 외에는 특별히 다른 이유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내가 말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브렌트 전투는“(비행)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어줍니다. “자부심입니다. 내가 여기서 특별한 일을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성취입니다.”
지역 장은 매월 첫 수요일 오후 6시에 Kalispell Aviation Hall에서 회의를 개최합니다. 여기에는 Potluck 저녁 식사가 포함됩니다.
Brent Battles는이 공간은 몬태나 조종사 협회 및 수상 비행기 조종사 협회와 같은 모든 밸리 항공 단체에 개방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 건물은 Kalispell 공항 1825 공항로드에 있습니다. Eaachapter102.com의 실험 항공기 협회 102 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406-407-0868의 Brent Battles에 연락하십시오.
Jack Underhill 기자는 758-4407 또는 junderhill@dailyinterlake.com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케이시 크라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