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교육 주정부는 소다 스프링스 특수 교육 프로그램에서 체계적인 문제를 발견합니다.

주정부는 소다 스프링스 특수 교육 프로그램에서 체계적인 문제를 발견합니다.

7
0

소다 스프링스 (Idaho Ednews) – 소다 스프링스 공동 학군은 특수 교육 프로그램에 체계적인 문제가 있다고 아이다 호 교육부의 조사에 따르면.

이 부서는 개별 학생들과 관련된 4 개의 별도의 불만을 접수 한 후 4 월에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달에 발표 된이 보고서에는 세 가지 혐의가 있었으며,이 보고서는 모두 설립되었습니다.

보고서가 발견되었습니다.

  • 학군의 교실 직원, 관련 서비스 제공 업체 및 마비 전문가는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필요한 자격이 없었습니다.
  • 학생들의 개별 교육 프로그램 (IEPS)에 따라 학생들이 특수 교육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 학생 IEPS는 필요에 따라 시행되지 않았으며 각 서비스 제공 업체는 IEP 및 특정 편의 시설, 수정 및 지원과 관련된 특정 책임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학군은 추가 인력 채용, 교육 제공, 새로운 직원 계획 및 프로토콜 작성, 문서 및 모니터링 보고서를 준수하는 수정 조치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소다 봄 교육감 Scott Muir는 여러 의견 요청과 Ednews의 질문 목록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가오는 입법 세션에서 특수 교육이 교육 토론을 장악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Debbie Critchfield의 공공 교육 교육감은 현재 지구가 현재 SPED에 지출 한 것과 자금 지원 학교가 주 및 연방 정부로부터받는 간의 8 천만 달러의 격차를 해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ritchfield의 자금 격차를 해결하려는 계획은 올해 초 입법자들에 의해 격추되었습니다.

올 봄 Critchfield Post 입법 세션 투어에서 Muir는 IDE 지도자들에게 입법자들이 추가 특수 교육 자금에 반대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우리는 특수 교육의 증가를보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을 때, 이제 우리는 옹호자들과 변호사들이 그 과정에 들어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조사

조사를 완료하기 위해 교육부는 다음을 검토했습니다.

  • 4 명의 학생 불만과 지원 문서.
  • 학군의 문서와 그 주장에 대한 답변.
  • Soda Springs가 선택하고 제공 한 30 개의 SPED 파일.
  • 초등학교, 중학교 및 고등학교 특수 교육, 일반 교육 및 행정 직원과 함께 불만 제 및 학부모와의 개인 및 비디오 인터뷰.
  • 학군의 특수 교육 책임자와의 전화 대화 및 이메일.
  • 학군의 장애인 교육법 (IDE), 연방 규정 및 판례법 및 아이다 호 특수 교육 매뉴얼에 대한 학군의 규정 준수에 대한 검토.

결과

수사관들은 학교에서 일반적인 발견을 분리했습니다. 학군의 세 학교 ​​모두 능력이 있습니다.

K-4 학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등학교에서 일부 학생들의 특수 설계 교육 프로그램은 자격 보고서와 일치하지 않았거나 파일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학생 파일에는 이전 또는 현재 IEP에 대한 진행 보고서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학생 파일에는 문서가 일반적으로 부족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IEP 문서를 유지하지 못한 것은 직원 부족, 마비 전문가를 훈련시키기위한 부적절한 시간 및 적절한 지원없이 봉사 한 학생의 수에 기인 한 것입니다.

IEPS를 가진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한 Learning Lab에는 마비 전문가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수업 계획이 만들어졌지만 학생들에게“거의”전달되었습니다. 실험실 직원 직원은 2024-25 학년도에 두 번 이상 뒤집어졌습니다.

학생 파일의 진행 보고서 및 자격 보고서가 부족한 유사한 문제는 중학교에서 5-8 학년에 제공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리소스 룸은 첫 해에 임시 인증 특수 교육 교사가 직원을 대상으로했습니다. 그녀의 방에있는 마비 전문가들은 특정 지구 훈련을받지 않았으며, 대신 1 학년 교사에게 의존하여 Paraprofectional Training, 직접 교육 및 멘토링없이 자원 실을 관리합니다.

때때로 그녀의 교실은 최대 16 명의 학생이었습니다. 교실에는 필요한 소그룹과 개별 교육을위한 물리적 공간이 없었습니다.

그 선생님이 결석했을 때, 비증되지 않은 마비 전문가는 대체물로 사용되었습니다.

고등학교에서는 초등학교 및 중학교와 비슷한 문제가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자원 실은 부족하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학군은 매일 수업 계획에 대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SPED 교사는 각 수업 기간 동안 교과 과정 자원과 수업 계획 초안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수업 계획은 통일이 균일하게 개발되고 마비 전문가와 대체물에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리소스 룸의 일반적인 학생들 외에도 특수 교육 서비스를받을 자격이있는 다른 학생들은 테스트를 읽게 된 일반 교육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예고되지 않은 드롭스입니다.

전반적으로, 학군은 충분한 마비 전문가를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는 그들이 고용 한 교사와 파라스, 성공을위한 지원, 멘토링 및 훈련이 부족하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직원들이 자신이 가진 것에 최선을 다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2024-25 학년도 이후 학군을 떠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학군은 고등학교 특수 교육 직책, 2 개의 초등학교 자리 지위 및 학군 특수 교육 책임자의 해를 마감했습니다.

직원은 특별히 설계된 교육을 요구하는 학생 수에 대해 충분한 물리적 공간이 없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IEP를 구현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가 없었습니다.

“학군은 학생들의 IEP가 필요에 따라 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정책, 절차 또는 관행을 갖지 못했고 각 학생의 IEP에 따라 특정 편의 시설, 수정, 문서화, 데이터 및 지원이 제공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시정 행동 계획

소다 스프링은 아이디어 준수로 돌아갈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학군에는 교육감, 학교 교장, SPED 이사, 특수 교육 사례 관리자 및 관련 서비스 제공 업체로 구성된 팀이 있어야합니다. Idaho 특수 교육 지원 및 기술 지원 코디네이터와 만나 교육을 검토하고 완료합니다.

학군 팀은 8 월 22 일까지 행동 계획을 업로드해야합니다. 팀은 할당 된 코디네이터 월간을 만나 2025-26 학년도 내내 구현 단계와 계획 진행 상황을 검토 할 것입니다.

학군은 자격을 갖춘 SPED 인원의 채용 및 유지를 보장하기 위해 8 월 1 일까지 최종 직원 계획을 제출해야했습니다. 학군은 교육 개요 및 프로토콜을 제출해야하며 교육위원회 의장이 9 월 1 일까지 계획을 알고 있고 동의한다는 확신 서한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학군은 월별 채용 노력을 문서화해야합니다.

IDE가 문서를 받고 학군이 시정 조치 계획을 완료하면 불만이 공식적으로 마감됩니다.

이 기사는 원래 2025 년 8 월 21 일 idahoednews.org에 게시되었습니다.

= htmlentities (get_the_title ())?>%0d%0a%0d%0a = get_permalink ()?>%0d%0a%0d%0a = htmlentities ( ‘이 이야기와 같은 더 많은 이야기는 https://www.eastidahonews.com/을 방문하십시오. more. ‘)?> & subject = chec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