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교육 재정 지원 관리자는 교육부 해고 이후 혼란을보고합니다

재정 지원 관리자는 교육부 해고 이후 혼란을보고합니다

12
0

다이빙 브리프 :

  • 대부분의 재정 지원 관리자 인 72%는 미국 교육부 이후 연방 학생 원조 사무소의 커뮤니케이션, 대응 및 처리 타임 라인에서“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했다고 응답했습니다. Marc의 대량 정리시간.

  • 그것은에 따른 것입니다 7 월 설문 조사 전국 학생 재정 지원 관리자 협회에 의해 실시. 결과는 또한 콜센터 문제를 포함하여“학생들을위한 연방 지원 채널이 무너지고있다”고 밝혔다.

  • 이러한 혼란은 학생들을 지원하는 대학의 능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방 서비스 채널이 안정화되지 않으면, 원조 시스템은 접근성이 떨어지고 예측 가능성이 떨어지며, 학생들이 봉사하려는 학생들은 덜 신뢰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다이브 통찰력 :

교육부가 3 월에 직원의 약 절반을 해고하기 위해 이사했을 때, 학생 옹호자들은이 기관이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핵심 기능을 수행하십시오재정 지원 서비스를 포함하여.

NASFAA의 설문 조사는 이러한 우려를 기반으로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7 월에 설문 조사에 참여한 재정 지원 관리자의 상위 주식에 따르면 2 개월 전에 설문 조사를받은 것보다 교육부와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이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5 월에 설문 조사를받은 공무원의 59%가 연방 학생 원조 사무소의 대응 성, 의사 소통 및 처리 타임 라인에 혼란을 겪었다 고 응답했습니다.

Ellen Keast, 교육부 차관보는 설문 조사를 크게 책망했습니다.

Keast는“NASFAA가 잘못된 앵무새의 허위를 앵무새하고 고등 교육 커뮤니티 나 미국 국민의 변화에 ​​대한 압도적 인 혐의를 대표하지 않는 ‘설문 조사’를 발표하는 것은 당혹스러운 일입니다. “분명히 NASFAA는 현 상태를 보존하기 위해 잘못된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교육부 관계자는 방법 론적 단점이 있다고 조사했다고 비난했다. 관계자는 549 개 이상의 기관이 완료 한 설문 조사의 응답률을 지적했다.

공무원은 또한 부정적인 경험을보고하기 위해 응답자들을 자극했으며, 설문 조사에 따르면 비영리 단체 및 공공 4 년제 대학에서 일하는 관리자들은 트럼프 행정부에 반대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비난했다.

또한 관계자는 대량 해고가 FAFSA 직원이나 연방 학생 원조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NASFAA의 사장 겸 CEO 인 Melanie Storey는이 조사에서“재정 지원 전문가의 실제 경험”을 반영한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스토리는“이러한 우려를 제조 또는 정치적으로 기각하면 매일 학생들과 직접 일하는 사람들의 전문 지식을 훼손하고, 고등 교육의 약속을 약속하고, 행정부는 학생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이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하는 데 관심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의 32%가 5 월부터 연방 학생 지원을위한 무료 신청에 대한 처리 지연을 경험했다고 응답했습니다.

이달 초 교육부는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2026-27 FAFSA 양식. 부서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1,000 명 이상의 학생들이 양식을 작성했다고한다.

한편, 재정 지원 관리자의 49%가 E-App으로 처리 지연을 경험했으며, 신청 대학은 교육 부서에 제출하여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E-App을 제출 한 대학들 중 63%는 7 월에 아직 처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학생들이 재정 지원 사무소에 연락하고 있습니다. 관리자의 60%가 7 월 여론 조사에서 교육 부서의 서비스에 대한 학생의 질문이 5 월에 같은 45%에 비해 스파이크를 보았다고 응답했습니다.

몇몇 응답자들은 학생들이 FAFSA 프로세스 또는 연방 원조에 대해 혼란 스러웠다고 말했지만, 모든 공무원이 문의가 교육부의 대량 정리 해고 또는 기타 최근 연방 변경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화당은 최근에 학생 대출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국내 정책 법안 7 월에 법에 서명했습니다. 여기에는 학생 대출 상환 프로그램을 두 가지 옵션으로 통합하고 졸업생 및 전문 학생들이 출석 비용을 빌릴 수 있도록하는 GRAD 플러스 대출이 포함됩니다.

비평가들은 교육부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재고 사무실을 재고하기 전에 그 노동력의 약 절반으로 법안이 의무화 된 방대한 정책 변경을 수행해야한다고 지적했다.

Linda McMahon 미국 교육부 장관은 교육부를 제거하고 다른 곳에서 의무를 전환하려는 트럼프의 목표의 첫 번째 단계로 해고를 구성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처음에 교육부의 대량 해고를 차단했지만 미국 대법원 그 순서를 들어 올렸다 7 월에는 합법성에 도전하는 소송이 진행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