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조지 시립 학군 교육감 마이크 펠튼 (Mike Felton)은 공립 학군이 3 세에서 5 세의 어린이들에게 특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메인 교육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열심히 생각했습니다.
이제 프로그램의 첫해가 끝나자 그는 도로에 충돌이 있었지만 그가 선택한 것이 기쁘다고 말합니다.
Felton은“우리는 아이들을 문에 데려 가서 가능한 한 젊게 투자하고 싶습니다. “매년 기다리면 더 어려워지고 비싸게됩니다.”
작년에 메인 교육부의 아동 발달 서비스에서 주 공립학교에 장애가있는 3 ~ 5 세 어린이에 대한 연설, 신체 및 직업 치료를 포함한 특수 교육 서비스 제공을 전환하기위한 4 년제 계획 중 첫 번째 계획을 기반으로했습니다.
메인 주변의 17 개 공립 학군이 첫해에 되돌아 보았고 다른 34 명이 다가오는 학년 초에 그들과 함께 할 준비를하기 때문에, 분위기는 신중한 낙관론 중 하나입니다.
학군은 모든 자격을 갖춘 어린이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었지만 때때로 주정부가 기대할 수있는 학생 수의 두 배 이상을받는 등 상당한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Maine Developmental Disabilities Council 이사 Nancy Cronin은“생명을 통해 눈덩이를 할 수있는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어린이의 첫 5 년은 개발에 중요하며, 유치원 기간 동안 어린이가 적절한 지원을받지 않으면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방법에 따라 주에서는 모든 어린이가 공교육 시스템에 성공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장애가있는 어린 아이들의 경우, 이는 동료들과 유치원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고 반 친구들과 함께 배울 준비가 된 유치원에 입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메인은 그 요금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대다수의 주 적격 미취학 아동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책임이있는 CDS는 장애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어린이는 몇 달 동안 대기자 명단에 남겨두고, 극단적 인 경우 1 년이 넘었습니다.
요크 카운티의 Learning Tree Preschool의 감독이자 교장 인 Janet Schoff는 42 년의 보육 제공자 인 Janet Schoff는“매일 도움이 필요하고 도움이되지 않은이 아이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대기는 극심했습니다.”
Learning Tree의 교사는 가능한 곳을 도왔습니다.
Schoff는“미국 교사들은 앞으로 나아가 모든 어린이를 위해 신발을 채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의 시간과지도에 합당한 전체 계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필요한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극도로 요구하는 한 어린이에게 줄 수는 없습니다.”
높은 수요
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한 요크에서 Penobscot 카운티까지의 교육 지도자들은 전반적으로 전환이 잘 진행되었지만 변화는 도전이 없었다고 말했다. 지구는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학생들과 함께 이루어졌으며, 농촌 학군은 충분한 직원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교통 수단은 끊임없는 퍼즐로 판명되었습니다.
Kittery 교육감 Eric Waddell은“이것은 1 년 전 우리에게 제시된 것보다 더 큰 사업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일찍 소리를내는 것만 큼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CD를 앓고있는 가족들이 자녀의 조기 중재 서비스를 얻을 수있는 대안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고, 교육자들은 DOE가 전달한 것보다 더 많은 미취학 아동이 지원을받을 자격이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이 그림이 두 배 이상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주정부는 17 명의 학군에 189 명의 학생들을 계획하라고 말했다. 대신 437 개가있었습니다.
2024-25 학년도 공립학교에서 특수 교육 서비스를받는 메인 미취학 아동의 수를 보여주는 차트. 2025 년 7 월 1 일, 첫 번째 코호트에서 특수 교육 서비스를받는 437 년 3 ~ 5 세 중 385 명이 평가 과정을 거쳤으며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198의 언어와 언어, 자폐증, 74, 발달 지연이있는 74 개, 여러 가지 건강 장애가있는 17 개 청각 장애가있는 13 개, 하나는 정서적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세인트 조지 (St. George)에서 추가 어린이는 연중 반쯤 추가 유치원 교실을 추가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Kittery 에서이 지역은 11 명의 적격 미취학 아동을받을 계획이었습니다. 학년도 중반에는 34 명이있었습니다.
Waddell은“충격이었다.
지역도 다른 점점 커지는 고통을 경험했습니다.
학년도가 시작될 때, 길 포드 학군은 36 평방 마일의 어린이들에게 서비스를받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이 학군의 특수 교육 책임자 인 Nicki Greene에 따르면,이 학군은 충분한 치료사를 고용 할 수 없었지만,이 학군은 온라인으로 일부 언어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교사는 추가 인증을 받고 변기 훈련 어린이 및 기저귀 변화를 포함한 초등학교 직무 설명이 아닌 작업에 익숙해 져야했습니다.
St. George School District Special Education Director Jessica Berry는“저는 모든 일을 할 직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에도 불구하고 학군은 주요 작업에서 성공했습니다. 이는 모든 적격 학생들에게 법적으로 할당 된 기간 내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DOE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는 작년에 7,000 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봉사했으며 800 명 이상의 언어 치료 대기 및 500 명 이상의 직업 치료 대기를 포함하여 여러 서비스에 대한 긴 대기자 명단을보고 한 CDS와는 대조적입니다.
앞으로 도전
파일럿에 합류 한 많은 학군은 강력한 유아원 프로그램, 지역 유치원 및 직원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과 열정을 가지고 준비가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학군의 경우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하루 종일 프리 K 프로그램이나 프리 K가 전혀 없습니다. 일부는 아직 하루 종일 유치원을 구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국가가 전체 법안이 계속 발을 딛을 지에 대한 회의론은 일부 교육감이 참여하기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Maine Developmental Disabilities Council의 Cronin은 첫 번째 코호트에있는 많은 학교가 성공했다고 들었지만 다른 지역, 특히 자원이 적은 사람들이 동일한 경험을 보장하기에 충분한 중앙 집중식 계획이 없다고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ronin은“이 시스템은 변화가 필사적이지만 여전히 변화를 일으키는 강력한 경로는 없다”고 말했다. “해결되지 않은 모든 종류의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공간과 교통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거나 학교가 Ed-Techs 및 교사를 더 쉽게 찾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Cronin은 이러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학군이 왜 CD보다 장애가있는 주 미취학 아동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지 궁금해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나은 시스템으로 나아가고 있습니까?” 그녀는 물었다.
교육부는 인력 부족을 포함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마법 지팡이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커뮤니티 관계, 부서의 지원, 파일럿 연도에서 배운 교훈 및 Teletherapy와 같은 자원을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시스템이 CD보다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기를 희망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Flacke는이 부서는 향후 몇 년 동안이 책임을지게 될 학군을 지원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한 달에 한 번 이상 두 번째 학교 코호트와 체크인을 할 예정이며 학교에 3 년과 4 년 동안 가입 할 수있는 학교를위한 여러 정보 세션을 개최 할 것이라고 말했다.
Flacke는“우리는 그들에게 맞춤형 지원과지도를 제공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자금 지원 불확실성
이러한 전환을 모션으로 설정 한 2024 년 법률은 메인 교육부가 학군이 미취학 아동에게 장애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합리적이고 필요한”비용의 100 %에 대해 지불합니다.
작년에, 주정부는 거래의 끝을 유지하여 장난감부터 Ed-Tech 및 교사 급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7 백만 달러 이상을 쫓아 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연방 수준에서 더 많은 학군이 가입하고 우선 순위를 변화함에 따라 비용이 증가하면 방정식이 바뀔 수 있다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DOE가 자금 지원 의무에서 물러나면 부동산 납세자에게 부담이 떨어질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학교 예산 인상을 지원하기를 꺼려합니다.
Waddell은“이러한 비용을 흡수 해야하는 것은 치명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DOE는이 법에 따라 유치원 특수 교육 비용의 100 %가 주정부가 지불 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주정부는이 회계 연도에 유치원 특수 교육에 3,900 만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DOE가 비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는 한 가지 방법은 MaineCare를 청구하는 것입니다. Medicaid의 일환으로, 연방 정부는 프로그램에 등록한 온건 및 저소득 아동의 비용의 약 74 %를 지불하는 것을 포함하여 부분적으로 Mainecare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메인 아동의 50 %가 Mainecare 보도를 받기 때문에 이는 주에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17 개 학교 중 하나만 Mainecare를 청구했습니다. 연방 메디 케이드 삭감의 1 조 달러는 상환 자격이있는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DOE는 지원 서비스를받는 적격 아동을위한 청구에 관한 주 메인 케어 사무소와 협력하고 있으며 DOE는 학군이 Bill Mainecare에 대한 학군을 고무하고 있다고 Flacke는 말했다.
미래에 대한 도전과 우려에도 불구하고, 참여하는 학군 지도자들은 이러한 전환이 필요하다고보고 과정을 시작하게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Felton은“당신은 3 살과 4 살짜리 사람들에게 놀라운 성장을 보게됩니다. 그들이 얼마나 빨리 성장하고 배우는 지 놀랍습니다. “자원 면적으로, 그것은 무거운 리프트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왜 그렇게하고 싶은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