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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 정의, 개발, 역사, 유형 및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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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다양한 비공식적이고 비공식적 인 사회화 수단 (예 : 부모-자녀 관계를 통한 농촌 개발 프로젝트 및 교육)과 달리 학교 나 학교와 같은 환경에서 가르치고 학습하는 방법과 관련된 징계.

어떻게 생각하나요?

Procon 토론을 탐구하십시오

교육은 사회에 대한 가치와 축적 된 지식의 전달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사회 과학자들이 용어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사회화 또는 배양. 뉴기니 부족, 르네상스 플로렌 틴 또는 맨해튼의 중산층 사이에 고안된 어린이들은 문화없이 태어났습니다. 교육은 문화를 배우고, 성인의 방식으로 행동을 형성하고, 사회에서 그들의 최종 역할로 지시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원시적 인 문화에서는 종종 공식적인 학습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학교 나 수업을 부르거나 교사. 대신, 전체 환경과 모든 활동은 종종 학교와 수업으로 간주되며, 많은 성인은 교사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사회가 더욱 복잡해지면서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달되는 지식의 양이 한 사람이 알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전달하므로 문화적 전파의보다 선택적이고 효율적인 수단을 발전시켜야합니다. 결과는 공식 교육입니다. 학교와 전문가는 교사라고 불렀습니다.

사회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학교가 더욱 제도화되면서 교육 경험은 일상 생활과 직접적으로 관련이없고, Workaday 세계의 맥락에서 보여주고 배우는 문제가 줄어들으며, 실천에서 더 추상화되며,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말하고, 말하고, 학습하는 것. 공식적인 분위기에서 이러한 학습의 집중은 아이들이 단순히 관찰하고 모방함으로써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문화를 배울 수있게합니다. 사회가 점차 교육에 점점 더 중요 해짐에 따라 전체 목표, 내용, 조직 및 교육 전략을 공식화하려고합니다. 문학은 젊은 세대의 양육에 대한 조언으로 가득 차게됩니다. 요컨대, 철학과 교육 이론이 발전합니다.

이 기사는 교육의 역사, 선사 시대와 고대에서 현재까지 지식과 기술에 대한 공식적인 가르침의 진화를 추적하고 결과 시스템에 영감을 준 다양한 철학을 고려합니다. 교육의 다른 측면은 여러 기사에서 취급됩니다. 교육 조직, 교수법 및 교사의 기능 및 훈련을 포함한 훈련으로 교육을 처리하기 위해 보다 가르침; 교육학; 그리고 교사 교육.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의 교육에 대한 설명을 위해 보다 역사 편찬; 법률 교육; 의학 교육; 과학, 역사. 교육 철학 분석을 위해 보다 교육, 철학. 교육과 지식 보급에 대한 더 중요한 보조제를 조사하기 위해 보다 사전; 백과 사전; 도서관; 박물관; 인쇄; 출판, 역사. 교육 자유에 대한 일부 제한은 검열에서 논의됩니다. 학생 속성 분석을 위해 보다 지능, 인간; 학습 이론; 심리 테스트.

원시적 및 초기 문명 문화 교육

용어 교육 원시 배양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문화, 문화 전파의 과정. 문화가 그의 우주의 총체 인 원시인은 문화적 연속성과 시대를 초월한 비교적 고정 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모델은 비교적 정적이고 절대적이며, 편차가 거의없이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달됩니다. 선사 시대 교육의 경우, 생존 원시 문화의 교육 관행에서만 유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시 교육의 목적은 아이들이 부족이나 밴드의 훌륭한 구성원이되도록 인도하는 것입니다. 훈련에 눈에 띄는 강조가 있습니다 시민권은 원시인이 부족 구성원으로서 개인의 성장에 크게 관심이 있기 때문에 사춘기에서 사춘기에서 후생으로 통과하는 동안 그들의 삶의 방식에 대한 철저한 이해에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수천 개의 원시 문화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전 조사의 표준적이고 균일 한 특성을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것들은 일반적으로 문화 내에서 실행됩니다. 어린이는 실제로 성인 활동의 사회적 과정에 참여하며 참여 학습은 미국 인류 학자가 무엇을 기반으로합니다. 마가렛 미드는 공감, 식별 및 모방이라고 불렀습니다. 사춘기에 도달하기 전에 기본 어린이들은 기본적인 기술 관행을 수행하고 관찰하여 배우십시오. 그들의 교사는 낯선 사람이 아니라 직계 공동체입니다.

선불 교육에서 자발적이고 다소 규제되지 않은 모방과 달리, 일부 문화에서의 후생 교육은 엄격하게 표준화되고 규제됩니다. 교수진은 완전히 시작된 남성으로 구성 될 수 있으며, 종종 다른 클랜의 친척이지만 종종 초기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시작은 그의 가족 그룹에서 갑자기 분리되어 다른 이니셔티브에 합류하는 외딴 캠프로 보내진 것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 분리의 목적은 이니셔티브의 깊은 애착을 그의 가족으로부터 멀어지고 그의 문화의 더 넓은 웹에서 감정적, 사회적 정박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커리큘럼”의 시작에는 일반적으로 실제 과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전체 문화적 가치, 부족 종교, 신화, 철학, 역사, 의식 및 기타 지식으로 구성됩니다. 일부 문화의 원시인은 개시 커리큘럼을 구성하는 지식의 몸을 부족 회원에게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필수 커리큘럼 내에서 종교 교육은 가장 두드러진 곳을 차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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