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교육 공공 교육의 도전

공공 교육의 도전

9
0

42 년 이상, 저는 공립 및 가톨릭 학교에서 교사 및 관리자로서 어린이, 가족 및 지역 사회에 봉사 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나는 교사들이 젊은이들을 형성하고 삶의 기회와 도전을 준비하는 방법을 직접 보았습니다.

내 가족은이 여정을 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손자는 공립 및 가톨릭 학교에 다니면서 그들의 삶과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했습니다. 평생 우정은 학계, 예술 및 운동을 통해 지어졌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학생들을 깊이 돌보는 두 시스템에서 수많은 교육자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공공 및 사립 학교는 모든 어린이의 잠재력을 키우고 노력, 존중, 봉사 및 소속의 가치를 심어주는 사명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아이다 호의 공립학교는 이제 가톨릭 학교의 교육감으로 봉사하면서 1990 년대부터 기억하는 헌법 토론을 반영하는 법안 인 하원 법안 93 (HB 93)의 중대한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 시절, 우리 교구는 바우처와 세금 공제를 탐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다 호의 저하 된 공립학교는 입법자들이 헌법상의 우려를 제기하거나 공공 교육에 대한 자금 지원을 방해하는 조치를 추구하기를 꺼려했습니다. 오늘날 HB 93은 그 역 동성을 바꿉니다. 이 법안은 사립 학교 학비에 대해 아동 당 최대 $ 5,000의 환불 가능한 세금 공제를 제공하며 연간 5 천만 달러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이 기금은 다른 곳에서“발견”되어야하며, 이미 저조한 공공 교육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위험은 분명합니다. 최근의 Osher Institute for Lifelond Learning Presentation에서, 아이다 호 재정 정책 센터의 전문가와 아이다 호 스쿨 보드 협회 (Idaho School Boards Association)의 전문가들은 HB 93의 부정적인 영향을 설명했다. 학생당 자금 50 위. 5 천만 달러를 사립 교육으로 리디렉션하면 격차가 심화되고 공립학교가 더 많은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공립학교는 사립 학교가 다루지 못하는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능력, 배경 또는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어린이를 환영합니다. 사립 학교는 가치가 있지만 모든 학생들, 특히 특수 교육 요구가 큰 학생들을 수용 할 수는 없습니다. 공립학교는 또한 가족 지원이 부족한 어린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부 학생들이 다른 곳을 찾을 수있는 안정성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현실을 6 학년 공립학교 교사로, 나중에 관리자로 가장 생생하게 보았다. 많은 학생들이 학습이 아닌 생존이 우선 순위 인 가정에서 왔습니다. 일부는 다음 식사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빈곤, 부서진 가족 또는 학대의 부담을 겪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같은 옷을 입고 며칠 동안 같은 옷을 입고, 수업 시간에 수업 시간에 잠들거나, 고통을 가리기 위해 분노에 빠졌던 아이들의 얼굴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그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은 수학이나 독서 수업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그것은 인생이 안정성이 거의 없을 때 꾸준한 성인의 존재임을 의미했습니다. 때로는 아이가 학습에 집중하기 전에 조용히 듣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종종, 그것은 인내와 일관성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하여 누군가가 돌보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학교는 단순한 학업이 아니라 안전, 소속 및 희망이었습니다.

동료들은 모든 어린이에게 봉사해야 할 요구에도 불구 하고이 약속을 공유했습니다. 공립학교 교사들은 종종 자원이나 인정없이 교육자, 카운슬러, 멘토 등 여러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들의 노력은 매일 교육이 교육 이상의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것은 미래를 건설하는 작업입니다.

그 진실은 오늘날 남아 있습니다. 학교 선택은 이미 존재하며 가족은 자유롭게 추구 할 수 있습니다. 공공 교육의 활력은 보존되어야합니다. 공립학교는 민주주의의 중추이며 모든 어린이의 기회의 기초입니다.

27 년 전 아이다 호 교육부에서 복무하면서 복도에 매달린 표시를 떠올리게합니다. “진정으로 효과적인 학교는 가장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가장 많은 학교입니다.” 이 메시지는 한때 아이다 호의 자본, 자금 및 책임에 대한 접근을 안내했습니다. 우리 공립학교의 강점은 모든 어린이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에 있다는 것은 분야교였습니다.

그 메시지가 다시 공명하기를 바랍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