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이전 헤드 라인은 Tesla 자율 주행 기술과 관련된 충돌을 조사하는 연방 기관을 잘못 식별했습니다. 전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오류를 후회합니다.
뉴욕 (AP)-연방 자동 안전 규제 당국은 테슬라가 왜 자율 주행 기술과 관련된 충돌에 대해 신속하게 알리도록 요구하는 규칙을 반복적으로 깨뜨린 이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내년에 수십만 개의 무인 자동차를 미국 도로에 배치 할 계획을 감안할 때 잠재적으로 중요한 개발입니다.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목요일 제출에서 운전자 지원 및 자율 주행 기능과 관련된“수많은”사고에 대한 테슬라의 보고서는 너무 늦게 제출되었다고 밝혔다.
이 프로브는 엘론 머스크 (Elon Musk)가 운영하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텍사스 오스틴에서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시작한 지 2 개월 만에 전국적으로 전국적으로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도로에있는 수백만의 테슬라에 오버 공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보내기를 희망하여 자신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에 대해 열정적 인 투자자들은 Tesla 주식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과 유럽의 극한 정치인에 대한 Musk의 지원에 대한 불매 운동으로 인해 판매 및 이익이 급락 했음에도 불구하고 Tesla 주식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안전 기관은이 프로브가 테슬라에 필요한 데이터와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와 대행사가 여전히 알지 못하는 충돌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테슬라가 충돌을보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유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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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지만, 기관은 회사가 지연이“Tesla의 데이터 수집 문제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조사는 10 월에 안개가 자욱한 날씨 및 기타 가시성 조건에서 테슬라의 자율 주행 기술에 대한 잠재적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조사를 따랐으며, 이로 인해 한 사망을 포함한 여러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프로브에는 250 만 대의 테슬라 차량이 포함됩니다.
테슬라 주식은 목요일 정오 거래에서 거의 1% 하락한 321 달러로 하락했다.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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