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gi는 식품 공급을 위해 플랫폼 요금을 2 루피로 늘 렸으며 각 수수료는 12에서 14 루피로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식품 유통 기관은 축제 기간 동안이 세입자를 더 높은 거래로 비난했으며 계절 수요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머니 컨트롤 보고서
Swigi는 2023 년에 수익성있는 추진의 일환으로 처음 소개되었으며, 주문량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랫폼 요금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임대료는 고객에게 과실 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Swigi가 하루에 2 백만 명 이상을 채우면서이 변경은 매일 약 1.6 크로스 인 일일 수익에 약 2.5 루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고 의견을 위해 Swigo에 도달했습니다.
Swigi는 4 월에서 6 월까지의 피해를 거의 두 배로 늘 렸으며, 식료품 유통 장치에서도 Instamart의 지속적인 속도의 수익은 증가했습니다.
Sriharsha의 유성 주도 회사는 해마다 54% 등록한 1,661 개의 Crore 운영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통합 니트 손실은 1,197 루피, 지난 분기에 1,081 루피, 연도 전년도에 611 루피로 서 있습니다.
Quick Commerce Platform, Instmerts, 운영 수익은 806 루피로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층 적으로, 수익은 Q4 FY 25와 관련된 어두운 상점의 본격적인 기여를 통해 685로 Rs 685에서 5 %로 증가했습니다.
Suman Singh에 의해 편집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