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1은 기술 개발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마다 마운트 마운틴의 최상위에있는 자동차는 매주 주말마다 유용한 도구뿐만 아니라 팀의 핵심입니다.
이는 팀의 기술 파트너가 성공에 찬성하여 보편적이며 Aston Martin의 공식 AI 컴퓨터 플랫폼 파트너 인 Armo도 예외는 아닙니다.
ARM은 ‘비교 스케일’, ‘최대 전력 희생 및 최고급 계산 플랫폼’을 포함한 업계가 자동차의 참여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고 Automotive Go-Market의 이사 인 John Koorntis와 이야기했다고 주장합니다.
데이터
첫 번째 장소와 마지막 장소의 차이를 결정하기 위해 두 번째 마진을 가진 Formula One의 데이터.
프론트 윙을 몇 밀리미터로 바꾸면 팀 레이싱과 주말에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열쇠를 만들 수 있습니다.
“Aston Martin의 비극은 정말 강해 보이고 이런 종류의 야망에서 우리는 우리가 기술의 방식을 취하는 곳에서 야심을 가질 수 있으므로 야심 찬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테크 라더그만큼
차량 개발에 중요한 것은 새롭고 정교한 코어 파 공기 터널을 사용하는 것이며, 운전자와 전략가들은 레이스 주말에 자동차를 한계로 밀고 있으며, 공기 터널 동안 팀이 공기 터널을 수집 할 때 더 많은 엔지니어가 공기 중심 정보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공기 터널 내부의 차량의 공기를 이해하기 위해 그들이 배치하는 세부 사항과 기술은 마음에 묻어있는 것”Counsatis; “그들은 아마도 얻을 수있는 최고의 센서 데이터 캡처 기술이 필요합니다.” “
Aston Martin이 자동차 본문에 작은 센서를 사용 하고이 센서가 실시간 정보 엔지니어로 돌아 오며 신호가 신호를 필터링하고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공기 터널에서 차량에는 실제 차량 크기의 약 40%인 Scald 다운 모델이 있습니다.
이 모델은 수천 개가 넘는 센서로 가득 차 있었고 엔지니어와 에어 로디 아스트는 차량의 위치를 회전시키고 차량 공기 흐름과 빈혈을 분석하여 차량을 연결하고 교정하여 공기 흐름이 공기 흐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합니다.
“검열 데이터 기술은 사실입니다. 실제로 파트너십의 이러한 측면이 진정으로 집중되어야하는 광범위한 스위트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그들이 얻을 수있는 최고의 데이터의 충실도를 얻을 수 있으며, 실제로 미래의 공기 조정 된 최적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에 유리합니다
공기 터널이 항상 포뮬러 1의 특성은 아닙니다. 스포츠가 발전함에 따라 Enzo Ferrari가 생각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마진은 더 작고 특히 Aerodinamics는 중심 단계를 스포츠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삼았습니다.
경쟁의 첫날, 공기 역학적 테스트는 처음에 추적되었으며 엔지니어는 데이터 수집에 대한 레이스 와이블에 의존했습니다. 이는 데이터가 추적, 날씨 및 운전 조건을 추적했으며보다 통제 된 환경에 필사적 인 요구를 야기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규정 및 예산 캡은 데이터 수집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Aston Martin 자신의 이점 만 가지고있었습니다.
Counsatis는 “자체 공기 터널을 갖기 전에 메르세데스와 공기 터널을 공유했습니다.”라고 Counsatis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실제로 설정되지 않았으며 항상 그들의 사용에 선호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행히도, Aston Martin은 자체 공기 터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원할 때마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FIA의 각 팀은 Kaoratis가 말한 것처럼 FIA의 각 팀은 터널이 소비 할 수있는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델에 배치 된 검열 기술 및 ARM 기반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일부 사례의 일부였으며, 24/7 실행의 사치가 없기 때문에 더 높은 충성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마찰 제거
보다 기술적 인 수준에서 ARM은 고품질 데이터 공급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이 프로세스에 중점을 둡니다.
F1과 같은 특정 게임에서 정보의 지연 또는 장애물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하는 작업은 소프트웨어에서 마찰을 제거하여 소프트웨어를 ARM 아키텍처에 공식적으로 배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ARM을 조정함으로써 팀은 최고의 센서 기술 및 마이크로 컨트롤러 기술을 사용하여 실시간 운영 체제, 미들웨어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ARM 소프트웨어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모든 설계가 기본 기술에 유리한 지 확인합니다.
“우리가 얻은 성공 중 하나는 우리가 가진 아름다움과 성공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CPU 디자인, GPU 디자인 및 ISP 디자인을위한 일련의 아키텍처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CPU와 CPU의 가족에게 매우 일관된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속적으로 수십 년 동안 일을하고 있으며 우리가 변화하는 마지막으로 가장 큰 건축물로 전체 생태계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에게 정직하기 위해 손의 실제 기술입니다.”
2026 년의 모든 변경
대부분의 포뮬러 1 팬들은 기대치가있는 Aston Martin을 살펴볼 것으로 예상 할 것입니다. 특히 다가오는 2026 컨트롤 변경은 아마도 그리드를 저크로 가져올 것입니다.
이 규정은 당사자에게 심각한 기회를 나타내며, 그 성과는 아마도 이전의 성공을 엿볼 수있는 기본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Counsatis는 “(새로운 규칙은) 엔진은 확실합니다. 하이브리드 초점은 2026 년에 더 많은 전력이 나오고 있습니다. Airo 주변의 충분한 제어가 변화하고 있습니다.”라고 Counsatis는 확인했습니다.
Aston Martin은 최근에 Aerodinamist와 Legend의 전설에 서명했습니다. Adrian Newe는 그의 운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멋진 12 건의 건설적인 챔피언십 우승 차량을 설계 한 엔지니어 인 Adrian Newe에 서명했으며, 새로운 규칙은 엔진 전력에 초점을 맞추고 의심 할 여지없이 항공기를 얻었습니다.
“나는 어떤 식 으로든 비행사 전문가는 아니지만, 다른 유형의 코너, 다른 회로, 다른 조건, 손상 될 때 다른 속도로, 공기 역학적 변화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니다.” “
“규칙이 개발되는 방식의 새로운 측면을 포착 할 수 있도록 풍동의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강력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규칙이 정말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소비)이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 팬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새 시즌을 기다릴 것입니다. 새 시즌을 기다릴 것입니다. 여기서 새로운 시즌은 Newe의 기술뿐만 아니라 자체 공기 터널의 사용으로 이점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귀중한 데이터 보유도 수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