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두를위한 니켈이 있다면 GTA 6 가을과 소문, 나는 PS 5 Pro를 가지고 다닐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석방되기 전에 집을 확장 하고이 모든 광기가 끝날 수 있지만 이제는 게임의 원래 장면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초점은 공연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트레일러는 기본 PS5 모델에서 실행되었으며 그래픽 관점에서 시간과 돈이 너무 많아 게임만큼 인상적입니다. 온라인이 더 크고 더 나은 GTA 시각적, 규모 및 약속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만 GTA 6 출시 당시 상상할 수있는 모든 판매 기록은 기록을 중단합니다. 실제로 Rockstar는 아마도 빈 상자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GTA 6 이 세대의 서로 다른 게임을 덮고 나가십시오. 그러나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그물에 대한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가장 광범위한 소문은 지금입니다 GTA 6 PS5 및 Xbox Series XT는 60 FPS에서 $ 700 PS 5 만 실행할 것이며,이 주장에 대해 전반적 으로이 주장에 대해 의문이 있지만, 사실로 받아들이면 전문가에 저를 담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GTA 60fps
우리가 모두 같은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이 소문은 “GTA는 6이고 60fps는 여러 그래픽 설정에서 PS5 Pro에 대한 인기가 될 것입니다.”소스는 “과거에 여러 번 정확하고 검증 된 정보를 제공 한 플레이 스테이션 엔지니어”라고 주장합니다.
이 리큐어는 과거에 공개 지식이되기 전에 유효한 내부 정보를 가지고 있었지만 Leker의 실적에 관계없이 누출이 100%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누출은 항상 소금 곡물로 가져와야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말할 때 옳기 때문에 소금 곡물로 가져 가야하지만, 상황은 현장 뒤에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군가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줄 정도로 충분히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갈 수 있습니다. 마치 마치 생각에 대한 생각에 가자. 좋아, 멋지다, GTA 6 PS 5 Pro vs. 5는 PS5 A에서 실행됩니다. 30 A. 60 fps 30은 나에게 $ 700의 가치가 없으며 프로를 소유하지 않은 모든 사람에게만 프로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S5 Pro가 순위가 매겨지면 더 60fps의 게임은 하나를 얻는 것이 더 강력합니다. 문제는 – 그리고 이것이 전반적 으로이 누출에 대한 회의론의 열쇠입니다. 60 세의 Pro -60으로 갈 수있는 PS5 게임이 아닙니다. 성능 모드를 선택하고 프로에 있지 않은 시각적 충성도를 남겨 두어야합니다. 나는 다음 게이머와 마찬가지로 원시 그래픽을 선호하지만 PS6을 기다리면 중간 세대 업그레이드를 위해 700 달러를 남겨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를 믿으세요, GTA 6 PS6에있을 것입니다. 만약에 GTA 5 세 개의 콘솔이 세대 위에 뻗어 있었는데, 나는 제안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GTA 6 주머니에서 다음 발전 업그레이드를 얻으십시오. Pro, 지금까지 게임의 시각적 개선만이 건강한 의심의 여지가있는이 누출을 보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심지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변할 수 있다는 증거가있다. GTA 6 나오지만 지금까지 내가 아는 것은 여기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내가 언급했듯이 Pro는 게임을 더 잘 운영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안경을 비교할 때 CPU는 거의 동일하며 대부분의 경우 게임의 성능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FPS가 CPU에 의존하지 않는 경우, 기본 장치는 Pro Pro가 60에 맞지 않게합니다.
프로의 이유는 그래픽을 결정하는 더 강력한 GPU 때문입니다. 이것이 게임의 프로 버전이 충성도와 성능 중에서 선택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GTA 6거대한 노출 된 세계, 상세하고 복잡한 시뮬레이션과 상호 작용으로 이미 PS 5는 CPU를 한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강한 GPU는 그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이것이 PS 5에서 60fps가 아닌 게임이 갑자기 프로와의 프레임 속도 범프를 얻는 이유입니다.
적어도 지금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경고는 PRO의 전용 슈퍼 샘플링 및 업무 기술을 향상시키는 PS5 Pro의 계획된 업데이트입니다. PSRR로 알려진이 기술은 DLSS에서 보이는 AI 타협을 사용하여 게임의 품질과 프레임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Tom ‘s Guide와의 Mark Serney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PC의 AMD의 FSR4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 PSR이 이론적으로 더 높게 화나게 할 수 있습니까? GTA 6 AI를 사용하여 CPU 부하를 60으로 줄이셨습니까? 예, 소니는 록 스타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Nding Engineer를 포함하여 자신의 힘에있어 모든 일을 수행하여 PS5 Pro 가이 세대 게임을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 되었습니까? 물론. 그러나 $ 700를 지출하는 것은 많은 if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모든 것이 통과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PSR은 과거와 미래의 PS5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일 게임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많은 돈을 쓸 수 없습니다. 조차도 GTA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