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udha의 공동 설립자이자 투자자 Nikhil Kamath는 인도 최대의 Solar Photovoltike (PV) 모듈 제조업체 인 Goldy Solar에 17.5 루피를 투자했습니다.
Goldy는 신선한 태양 전지 생산에서 태양 전지 생산의 확장을 지원할 것이며 인도가 수입 태양열 장비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고 할 때 단독 기반 기관의 규모를 더욱 도와 줄 것입니다.
Goldy Solar는 지난 1 년 동안 약 3 GHz 와트를 그의 PV 모듈에서 약 3 번 3 번 전환했습니다. 또한 구자라트에 대형 스케일 태양 전지 제조 시설을 만드는 중에도 뉴 델리가 280GHz의 태양열 용량을 20까지 설치하려는 야망과 함께.
“인도의 재생 에너지는 인도의 거대한 부문이며, 우리의 고향에는 전 세계 기업을 구성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PLI) 제도에 따른 외국 모듈 및 인센티브에 대한 수입 관세에 의해 인도의 태양 광 산업 생산 링크가 강화 될 때, 이는 강력한 국내 공급 징계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했다.
Ishwarbhai Dholakia는 21 번째 Goldy Solar에서 설립되었으며, 인도의 재생 에너지 생태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다음 단계에서 성장은 국내 및 수출 시장을 대상으로 한 고유 한 모듈과 고급 셀 기술의 도입에 중점을 둡니다.
2070 년 이전에 그물을 방출하는 것을 목표로하기 때문에 인도의 더 넓은 전력 이동 목표를 가진 Goldy Soller의 기술.
Megha Reddy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