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술력, 연결 및 다음 일반 전기 자동차를위한 디지털 트렌드의 주간 재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ontre Car Week와 그 보석 이벤트 The Nquail : Motorports 집회는 자동차 세계에서 가장 독점적 인 활주로가되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 중에서 가장 부유하고 용감한 ven은 Ford에 의해 매우 다른 유형의 혁명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에서 태어난 $ 30,000 미드 시즈 EV 픽업은 저렴한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가족”을 적용합니다. Ultra -Luxury는 반짝이는 것이지만 민주당 EV 기술은 가능할뿐만 아니라 수평선에 있습니다.
혁신
메추라기, 브랜드는 영화 소품을 발표하고 그 이후의 – 제인의 차량 어딘가에 휴식을 취합니다.
· 캐딜락의 높은 속도 개념은 새로 정의 된 사치품과 화려 함을 가진 유틸리티를 새로 정의했습니다. 대담한 24 인치 휠; 모드를 좋아합니다 짜내다 오프 -로드를 위해 요소는 거부하고 있습니다 신체에서 파괴적인 잔해 모래 먼지 폭풍의 가시성 증가 – 모든 객실 – 빨간색 같은 빨간색 – 가벼운 요법 및 “폭포”화면에 내장 된 스티어링 휠.
· Action Automotive는 Cavia Super -Cup 및 “GT -UV”연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생산 – 전체 내부, 탄소 – 섬유 구조 및 1000 마력 전기 구동으로 완성되었습니다.
Atra Ultra- 고급 스러움 및 성능 전자의 물결도 그들의 존재감을 느꼈다 : Rimak 2,107 -HP Navarna Raperker (가격 : ~ 250 만 달러)는 Acurar RSX 프로토 타입에서 Acura에서 Acura까지 House EV 및 Honda EV : Archite for Production Archite. 트리플 축 – 플럭스 모터, 급진적 인 성능 청사진에서 1,341 마력의 메르세데스 – AMG의 미래 개념은 GT XX에 의해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이 추가 스펙트럼에 맞서기 위해이 차량은 EV Tech의 창의적인 피크 : 성능, 럭셔리, 급진적 인 디자인을 묘사합니다.
포드의 “모델 -T M Instant”가 집을 쳤다
이제 Subtown 차량 플랫폼에 대한 Ford의 30,000 달러의 Midsise EV Pickup의 대담한 선언은 타이틀 가격이 아니라 그 효과에 대한 결합 된 수용을 낳았습니다.
이 ‘범용 EV 플랫폼’ 가족 지출 – 숙련 된 모델. Ford Integrated EV Tech는 지능형 소프트웨어, 배터리 관리 및 생산 – 스케일 기술이 결합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놀랍게도, 포드 CEO Byd -China의 EV 챔피언은이 단계를 경제 및 플랫폼 경제에 알려진 기술 및 가격 전쟁으로 분명히 만들었습니다. 포드의 계획은 아시아에서 비롯된 EV의 글로벌 지배의 직접적인 도전에 대한 직접적인 과제이며, 제작 규모, 단순성 및 로컬 배터리 생산에서 언더컷 및 경쟁합니다.

새로운 세대의 포드는 EVS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으로 구축 될 것이며, 이는 원래 시스템이 모든 중심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의해 정보 및 배터리 관리에 이르기까지 제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스마트 폰과 마찬가지로 OTA (Over-in-The-Air) 업데이트를 수락하고 Ford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며 보호 기능을 향상시키고 딜러로 여행하지 않고 버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2002 년 Tesla가 자신의 모델 S에서 OTA 업데이트를 시작하여 연결된 차량 기술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설정 한 2002 년에 처음으로 현실로 바뀌 었습니다. 몇 년 후, 중국 EV 스타트 업 NEO와 EXPONG 유사한 소프트웨어는 첫 번째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2018 년경 자체 OTA 가능 차량을 출시했습니다.
오늘날 SDV는 업계 전체에서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운전자의 경우 미래를 위해 준비된 차량에 의해 더 적응되고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 동작을 원격으로 업데이트하고, 범위 추정치를 개선하며, 정보 간격을 개선하며, 자동차를 판매 한 후 완전히 새로운 힘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유자가 차량 디지털 환경의 요구에 따라 잠금을 해제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개인화 된 경험 및 구독 기반 기능의 길을 열어줍니다.
두 세계. 미래.
가장 흥미로운 점은이 이야기의 반대와 변화입니다.
한편으로, 몬트레이의 잔디밭은 다음 단계의 대담한 태양 광 전망, 고급 인테리어, 하이퍼 성과, AI 중심 객실 및 과장된 전력 인물로 빛납니다. 반면에 포드는 조용하지만 혁신적인 피벗을 제공합니다. EV Tech는 생각이 아니라 원래의 저렴한 가격에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의 의미는 업그레이드, 성능, 보안 및 사용자 기능없이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대량 시장 EV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기술 상상력이 아닙니다. 이것은 주류를위한 EV 솔루션이 성숙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소비 효과 배터리 화학, 지방 부품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중심 제어는 일일 가족이 아닌 케이블의 좋은 수집가를위한 달성 가능한 EV 현실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