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Mintra M-Now는 D2C를 사용하여 뷰티 카테고리를 두 배로 늘립니다.

Mintra M-Now는 D2C를 사용하여 뷰티 카테고리를 두 배로 늘립니다.

10
0

수직 마켓 플레이스 Maentra는 첫날 직접 고객 (D2C)의 미용 요구의 65%를 부분적으로 30 분 미만 분포 제안 M-Now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Mintra Rising Stars 프로그램의 일원 일 때, 그것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해결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분명히 그중 하나이며, 우리의 D2C 브랜드 요구의 65%가 0 일과 1 일에 제공됩니다. M-now는 MP를 통해서도 도시에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그만큼

Nandita Sinha가 주도하는 Mintra는 작년 7 월 D2C 브랜드를위한 그녀의 MRS (Might Mintra Rising Stars) 프로그램의 뷰티 편집을 시작했습니다. 통찰력 및 운영 지침으로 초기 단계의 D2C 브랜드를 지원하며 연간 130% 증가했으며 현재 400 개의 브랜드 특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5 년 말에 더 많은 200 개의 브랜드로 운전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Media (최대 너비 : 769px) {. } .alligentyMage {mini-width : 81px! 중요한; 최소 재열 : 81px! 중요한; }. Aleldaminatlettetext {font-came : 14px! 중요한; 라인 건강 : 20px! 중요한; } .AlidHeadext {font-curved : 24 px! 중요한; 라인 건강 : 20px! 중요한; }}

또한 읽습니다
Mintra는 Mintra Global을 출시하여 인도 국외 거주자를 탭하고 싱가포르로 곧장갑니다.

Mintra Reliance의 Tira 및 Nike와 같은 수직 시장이 뷰티 및 개인 관리 카테고리에서 두 배가되었습니다. D2C 뷰티 수직은 업계 평균에 비해 3 배 증가합니다. Bengaluru 기반 플랫폼은 현재 약 900 개의 D2C 브랜드를 주최하여 2025 년의 상반기에 155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두 번째 수준의 도시와 낮은 수준에서 하위로 강한 견인력을 보여 주며 북동부 및 동인도 지역에는 2.5 배의 성장 클럭을 포함한 강력한 프리미엄 화 동향이 포함됩니다.

“Myntra의 국제 뷰티 고객의 약 절반은 2 단계와 제 3 도시에서 왔습니다. 전국에 번영과 열망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일반 Z 고객의 2,100 만 Jenn Z 사용자 기반으로 강력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뷰티 카테고리는 소규모 팀의 사용자의 44%를 보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뷰티 범주의 성장 통계를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Jyoti Narayan 편집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