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Lok Sabha Online Gaming Bill 2025의 통과로 인도 크리켓 산업의 수익이 타격을받을...

Lok Sabha Online Gaming Bill 2025의 통과로 인도 크리켓 산업의 수익이 타격을받을 것인가? 다음은 그것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입니다

2
0

2021 년 Lok Sabha Online Gaming Bill은 인도의 온라인 머니 게임을 금지하는 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이 조치는 금융 사기, 자금 세탁 및 게임 중독의 성장하는 사례를 해결하기 위해 지진, 특히 국가의 스포츠 경제 크리켓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eSports 및 Educational Gaming의 획기적인 것으로 칭찬을 받았지만 실제 돈 게임 플랫폼에 대한 제한은 현재 크리켓 스폰서 시장 연회 인 수십억 달러 판타지 게임 산업에 문제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습니다 | 의회 비가 오는 세션 라이브 : 온라인 게임 청구서가 통과되었고, LS 중단

새로운 법안 제한은 무엇입니까?

이 법은 e 스포츠, 교육 게임, 소셜 및 캐주얼 게임 및 Real Money Gaming의 네 가지 범주의 게임에서 날카로운 선을 그립니다. 그중에는 사용자가 자금을 제출하고 현금 상을 위해 플레이하는 오리지널 머니 게임이 있으며 범죄 범죄로 선언되었습니다.

원래 제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어떤 사람도 온라인 머니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고용 할 수 없습니다.

은행이나 금융 기관은 이러한 국가 게임에서 거래를 더 쉽게 할 수 없습니다.

모든 미디어에서 온라인 머니 게임의 광고는 금지되었습니다.

벌금은 가파르다. 서비스 공급 업체는 최대 3 년의 투옥 또는 벌금에 직면합니다. 광고주가 최대 2 년 동안 감옥에서 위험을 감수하거나 벌금을내는 경우 1 명 5 천만.

또한 읽습니다 | 온라인 게임 제한 : 신생 기업의 대법원 도전 준비

인도 크리켓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일부 산업은 인도 크리켓과 같은 실제 돈 게임에 관여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인도 크리켓 팀의 제목 인 Dream 11은 거의 후원에 관한 것입니다. Rs 358 Crore 5 세 계약에 대한 Rs 625 Crore.

또한 현재 및 이전 크리켓 스타의 개인 승인은 Fantasy Gaming 플랫폼에서 여러 크로스의 가치가 있습니다. PTI그만큼

또한 읽습니다 | 인도의 온라인 게임 산업의 여정

Bill은 현금 기반 게임 모델에 대한 금지와 함께 이러한 후원 스트림으로 건조 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 파티 및 리그 스폰서의 BCCI의 중앙 수익 풀, PTI 말하다
  • 프랜차이즈 -크리켓, 카 바디 및 축구의 기반 리그는 게임 스폰서 십에 따라 다릅니다.
  • 뚜렷한 플레이어의 지원으로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PTI 보고서에 따르면, 스포츠 변호사 인 Bidushpat Singhania는 인도 크리켓이 생존 할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결과는 없었다고 믿는다.

“크리켓은 인도 크리켓과 그 재산을 후원하는 데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법안은 개인 후원 시장을 축소 할 수 있습니다. 팬의 바쁜도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PTI는 말했다.

판타지 플랫폼이 적응할 수 있습니까?

업계의 내부는 판타지 게임이 구독 기반 모델로 이동하여 사용자에게 실제 파트너의 이익을 위해 입장료를 청구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이 국가 모델은 현금 기반 판타지 리그와 같은 규모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습니다 | 온라인 게임 청구서 2025 : 회사가 거대한 작업 삭감에 대해 경고, 폐쇄

Linghania와 같은 PTI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입비가 있으며 게임 앱을 위해 100과 판타지 게임의 기술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돈을 지불하고 돈을 벌고있는 실제 돈 게임은이 법안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

이러한 변화는 판타지 게임에서 크리켓으로 흐르는 막대한 수익 흐름을 줄여서 대체 스폰서가 공허를 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법안의 혜택은 누구입니까?

크리켓은 재정적 인 모습에 직면 할 수 있지만 eSports 산업은이 법안을 환영했습니다. 2027 년 eSports 올림픽 인정과 리야드에서 열린 eSports 올림픽 시대로서, 별도의 부서로서 철강의 법률을 인정하는 것은 이정표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습니다 | 온라인 머니 게임은 사회에 큰 문제입니다 : 공식 출처

Nodewin Gaming 공동 창립자이자 온전한 Rath에 대한 MD는 PTI에 알려줍니다.

“최근 법안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철강을 인식하고 홍보하려는 정부의 의도는 전 세계적으로 경쟁 생태계를 만들기위한 구조적이고 고무적인 단계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