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구독 판매에는 돈, 법률 및 수집 등 여러 섹션에서 기업 판매에 대한 대규모 MNC의 판매가 포함됩니다. 많은 이니셜은 이니셔티브를위한 제품을 개발하지만 종종 판매 기술이 부족하거나 효과적으로 부족합니다. 프로세스는 몇 주 또는 몇 개월이 걸릴 수 있지만 보상은 상당히 높습니다.
2021 년에는 Shankar Srinivasan과 M Nageshwari Shankar가 형성된 코티지에 들어갑니다.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Srinivasan은“우리는 같은 목표에 여러 경로를 가진 신생 기업을 보여주고 제품, 성숙 및 목표 시장을 기반으로 올바른 경로를 선택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의 이야기그만큼
Bengaluru 기반 B2B (Business-to-Business) 스타트 업은 제품 시장 착용, 영업 플레이, 파트너십 채널 구축 서비스 및 시장 조사의 유효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의 GCC (Global Capital Centers)에 마케팅 계획을 활용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스타트 업은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고 제품을 개선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간접 경쟁력있는 벤치마킹을 통해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에 대한 측정 방법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rinivasan은“우리는 창립자들에게 ‘판매 중지에서 멈추고 있는가?’라고 묻고 그들과 함께 일한다. 그것은 제품 기능 세트, 가격 결정 또는 심지어 창립자의 트랙에 대한 이벤트를 주최하는 이벤트는 정직하고 실시간 대응이다.
신생 기업을 안내하기 위해 Kuta의 사명은 Srinivasan의 기업가로서의 자신의 경험에 의해 변화됩니다. 3 개의 신생 기업을 만들고 이전 이니셔티브를 Quick, RealTopus에 판매함으로써 그는 초기 단계에서 창립자들의 도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동료 기업가처럼 그 렌즈를 통해 각 고객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운전 판매를 넘어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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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명의 기업가 인 Srinivasan Take Mahindra와 Airmee도 고위직에있었습니다. 강력한 시스템은 파트너십을 통합하여 SAS 회사를위한 시장 전략을 만들고 젊은 스타트 업을 안내하여 GCC를 이해하여 비즈니스 활동의 초기 단계에서 15 년의 경험을 얻었습니다.
GCC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십을 주도합니다
Kut Kutar는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여 고객 JP Morgan, Target 및 Walmart Global Tech를 설립하여 인도에서 판매되지 않았지만 수천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노동부 고용부에 따르면 인도의 GCC 시장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5.75 개 이상의 GCC가 약 150 만 명의 인디언을 임명했습니다. 20 년이되면 시장은 1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소프트웨어는 수출로 넘어갈 것입니다. Gartner에 따르면, Global SAS 비용은 연간 20%성장을 포함하여 2025 년까지 299 억 달러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에는 GCCS가 MNC를 초기 지원에만 제공했지만 오늘날에는 전략적 활동과 혁신에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세 가지 이유로 구동됩니다 : 광범위한 인재 풀, 비용 효율성 및 신생 기업 및 서비스 공급 업체는 유용한 생태계입니다.
Kut Kut는 인도 GCC에서 이러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보고 2000 개 회사, 상장 회사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한 대부분의 운명을위한 고객을 위해 400 개 이상의 파트너십 회의를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면화, 스쿠 트 자동화, 전문가, 리버스, 트린지 앱 및 JMI가있는면. 이들 회사 중 다수는 WI -Combinator 및 Lightspeed Ventures Partners와 같은 저명한 투자자의 지원을받습니다. 각 고객이 Baghdan의 다른 단계에서 직접적인 관계 또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평균 20 개의 브랜드 로고가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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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뚤어진 다음은 무엇입니까?
Kuta의 창립자는 기업 리더와의 가상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Srinivasan은 “회사가 회사 운영 방식, 선호도, 누가 영향을 미치고 현재 탐색하는 내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회사가 특정 신호 또는 경향을 보여 주면 이미 기회가 열릴 수있는 기회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라고 Srinivasan은 말합니다.
이 신호 기반 방법은 광범위하고 일반적인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올바른 기회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프레이 및기도’방법은 회사가 실제로 관심이 있는지 준비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하고 많은 가능성에 도달합니다.
GCC의 부상으로 Kut는 강력한 서비스 – 시장 적합성을 확인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몇몇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수백 개의 다른 회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스타트 업은 팀을 만드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Srinivasan은 “다음 단계는 팀을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Suman Singh에 의해 편집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