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oom Phone 용 가상 에이전트는 사람의 입력없이 24/7 고객 통화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없는 코드 도구는 기존 회사 Dox 및 웹 사이트에서 훈련됩니다.
- AI 연관 일정은 정착 밖으로 누릅니다
Zoom Zoom은 전화기의 가상 에이전트를 제거했으며 회사는 이제 24/7 AI 지역을 사용하여 기존 접수 원을 교체하거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 요원은 자연스럽게 칼라를 맞이하고, 요청을 처리하며, 인도 주의적 개입없이 다음 단계를 시작하겠다고 약속하여 부재중 전화를 줄이고 정시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및 일본어 (더 많은 언어)를 시작하여 가상 에이전트가 전화를 효율적으로 호출하여 고객이 전화를받지 않아도 해상도에 한 걸음 더 다가옵니다.
Zoom의 가상 에이전트는 디지털 접수 원입니다
Zoom 최고 제품 책임자 인 Smita Hashim은 AI를 결합하여 Zoom Phone의 도달 범위와 함께 듣고, 이해하고, 조치를 취함으로써, 우리의 지역 가상 에이전트는 모든 칼라 비 당신과 개인화 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Zoom은 회사가 코드 설정에 대한 기술없이 가상 에이전트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를 가리키면 기존 문서를 업로드하거나 에이전트를 교육 할 수 있습니다.
Hashim은 “결과는 모든 사람에게 빠르고 개인화되고 더 많은 경화 경험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부 Zoom을 사용하면 의료 예약을 예약하고, 재고를 확인하고 소매점에서 제품 질문에 답변하고 금융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Zoom은 적절한 시간을 찾고 초대장을 조정하고 반응을 추적하며 옵션 제안으로 회의 일정을 수행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AI Associate 기능에 새 에이전트를 추가했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회사는 AI 동반자가 이제 더 나아가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당사자는 공급품이 아닌 토론에 집중할 시간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