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는 햄 라디오 커뮤니티의 불안을 보장하기 위해 공간 위성 위성에 아마추어 라디오 밴드의 사용을 동일시하기 위해 거의하지 않았습니다.
독일의 아마추어 라디오 운영자 인 마리오 로렌츠 (Mario Lorenz)는 금요일에 FCC에 편지를 썼다.
AST Spacemobile 248은 미국에서 430 ~ 440MHz 대역을 사용하여 위성의 별자리를 제어하고 추적하여 전 세계 스마트 폰의 셀룰러 연결 빔을 약속합니다. 그러나이 밴드들은 오랫동안 아마추어 라디오 운영에 배정되어 AST의 활동이 광범위한 개입을 일으킬 것이라는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크레딧 : AST Spacemobile)
화요일에 라디오 밴드를 사용하여 텍사스에 본사를 둔 AST 라디오는 FCC에 라디오 중재가 최소화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다른 주파수 대역을 사용할 수없는 비상 활동”과 같은 “매우 제한적인 비 래트틴”을 사용하기 위해 430 ~ 440MHz 대역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아마추어 라디오 커뮤니티는 AST가 이미 해당 밴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금요일, Amsat-Dutsland는 FCC에 편지를 보냈는데, 아마추어 라디오 사용자는 라디오 밴드의 AST 위성에서 신호를 감지했다고 밝혔다.
이 트윗은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드 또는 제거되었습니다.
Amsat-Duttosland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이 주장은 잘못 해석되거나 고의적 인 거짓이다.”AST의 Bluewalker-3 위성은 7 월 23 일까지 라디오 밴드를 사용하여 라디오 밴드를 사용하여 라디오 밴드를 사용하여 라디오 밴드를 사용하여 발견되었다.
솔직히 Amsat-Dutsland는 위성 통신의 진행과 아마추어 라디오의 위성에 전념하는 그룹 역할을합니다. 이 편지 에서이 팀은 “우리는 AST Spacemobile의 야심 찬 목표에 감사합니다.
최고의 이야기를 얻으십시오!
똑똑하고 대담한 무선 세계를 취합니다
저를 클릭하여 가입하면 16 세 이상이고 우리의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이 확인되었습니다. 받은 편지함을 주시하십시오!
AMSAT-DUTSLAND는 또한 AMPR 라디오 커뮤니티와 AST와 충돌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FCC 위성은 위성 제어를 위해 430 ~ 440 MHz 대역의 사용을 통제했다고 말하면서 “설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이 그룹은 FCC가 “결과를 다른 국가에 방해 할 위험을 효과적으로 이전한다”고 우려하고있다.
“다른 상업용 사업자들도 비슷한 승인을 받으면 430-440 MHz 대역은 아마추어 라디오에 점차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마지막으로 내일 이상의 영구 라디오 사용자가 된 ‘예외적 인 사용’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편집자가 제안했습니다
“AST의 기술적 성숙도에 대한 의문도 제기합니다.”라고이 그룹은 덧붙였습니다. “다른 대형 위성 운영자는 SpaceX와 같이 궤도를 사용하지 않고 아마추어 UHF 밴드를 사용하지 않고 000 개 이상의 스털링 위성 및 C (원격 측정, 추적 및 명령)를 작동시킵니다.”
AST는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FCC에 세 번째 파티 분석을 제출하여 아마추어 무선 운영에서 중재의 위험이 “매우 불가능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항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 아마추어 라디오 사용자 인 마리오 로렌츠 (Mario Lorenz)는 금요일에 FCC에 세 번째 파티 분석에 결함이 있다고 말했다. Lorenz는 Lorenz는 “Lorenz는”다시 한번, AST는 숙제의 절반을 넘겨서 탈출하려고한다 “고 썼다. “제목에도 불구하고,이 연구는 아마추어 라디오 위성 서비스를 방해하는 단일 견해 만 다루고있다”고 지상에서 아마추어 라디오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불가리아 라디오 Agrales 연맹은 지난 달 FCC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운영 조건 하에서도 FCC 규칙 (FCC 규칙)은 47 CFR -12.1로 정의되어 통신을 방해하고 실험 데이터 무결성을 손상 시키며 무결성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StarLink 위성 인터넷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Michael Kan에 대해
선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