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ther Ashley
포트 후드 홍보
텍사스 포트 후드 – 전장에서 적군은 종종 봉쇄와 장애물을 설정하여 전진을 늦추거나 중단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렇게되면, 길을 깨끗하게하고 임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부름받은 것은 군대의 전투 엔지니어입니다.
그들은 폭발물을 폭발시켜 장벽을 제거하고, 지뢰밭을 제거하며, 구조를 철거하여 움직임을 촉진 할 수있는 수단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반은 위험이 높은 전술이지만 기술 발전은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으며, 59 번째 전투 엔지니어 회사, 20 번째 엔지니어 대대, 36 번째 엔지니어 Brigade는 그 기술 중 일부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제 1 차 CEC-A의 제이콥 넬슨 중위는“위반은 본질적으로 군대가하는 가장 위험한 일이며, 적은 우리가 위반하는 모든 것을 위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Bn., 36th Eng. Bde. “따라서 아이디어는 미래에 또 다른 대규모 전투 작전에 들어가면 위반에 최소한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8 월 21 일, 59 번째 CEC-A는 설치의 북동쪽에있는 훈련 지역에서 침해 기능을 보여 주었고, 1,500 파운드가 넘는 광산을 징수하는 라인 요금 또는 MCLC를 발사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지뢰밭을 가로 질러 콘크리트 용의 치아 장벽, 2 차 세계 대전 중에 탱크를 막기 위해 사용되는 피라미드 모양의 철근 콘크리트 장벽을 향해 시뮬레이션 된 지뢰밭을 가로 질러 ABV에서 폭발적인 C-4 폭발.
메일 필드가 도저로 개선되면 엔지니어들은 더 많은 C-4를 사용하여 코드와 분화구를 폭발시켜 위반을 더욱 해제하여 대기중인 Abrams 탱크와 브래들리 싸움 차량이 방해받지 못하게 할 수있었습니다.
MCLC를 발사하는 것은 폭발물과 정기적으로 일하는 군인들에게도 중요한 사건입니다. 1,500 파운드 이상을 보유한 100 미터 이상의 로켓 추진 라인 전하. C-4의 C-4는 ABV에서 콘크리트 장벽으로 발사되어 장벽으로 이어지는 지뢰밭을 폭발시켰다.
Sgt 직원은“MCLC는 우리가 가진 가장 큰 MCLC입니다. 제임스 와델 (James Waddell), 59 번째 CEC-A, 2oth Eng. Bn., 36th Eng. Bde. “그보다 더 큰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이 운동은 큰 붐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군인들을 위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새롭고 안전한 기술을 통합하기위한 59 번째 CEC-A의 도로의 연속이었습니다.
넬슨은이 운동은 전형적인 위반 이었지만 그들이 준비하고있는 무인 차량의 미래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지금하고있는 일은 우리가 우리의 형성 내에서 할 준비를하도록 요청할의 영역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바꾸고, 그것이 무인이라면 어떻게 접근 할 것인가?”
그들은 현재 지뢰밭을 통한 운전, 참호를 물리 치고 다른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에서 군인을 안전하게 제거 할 수있는 원격으로 통제 된 도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넬슨은 운영자는 ABV 라인으로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 숨어 있고 인간이없는 도저를 통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우리가 엔지니어들을 위반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그는 지적했다.
이 운동은 무인 기술을 장치에 통합하기위한 시리즈의 세 번째였습니다.
넬슨은“이것은 우리의 인간 기계 통합 학습 활동입니다. “회사로서 우리가 세 번째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본질적으로 우리는 외출 할 때마다 로봇 공학과 현대 기존 엔지니어 전술 사이의 통합을 강화했습니다.”
넬슨은 각 훈련 반복에 이어 새로운 기술 또는 장비 통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MCLC 트레일러를 당기고 원격으로 충전을 발사 할 수있는 무인 지상 차량을 받게됩니다.
59 번째 CEC-A를 처음 접하는 Waddell은 직장에서 진화하는 기술을보고 그 일부가되는 것에 대해 열정적입니다.
Waddell은“나는 여기 와서이 것들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오는 것에 대해 듣고 그 곳이있는 곳으로 오는 것은 정말 멋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