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의 최고 재무 책임자 인 Lynn은 또한 현재의 라이브 서비스 전략이 “완전히 완전히 실행되지 않았다”고 인정합니다.
- Tao는 콩코드의 셧다운과 마라톤의 지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니의 전략을 믿지만 실수로부터 배울 것이라고 말했다.
- Live-Servis Games Q1에서 Sony의 첫 번째 파티 소프트웨어는 수입의 40% 였지만 “일년 내내 20-30% 사이에 약간 낮습니다”
소니는“완전히 실행되지 않음”이라는 비참한 도입 후 현재의 라이브 서비스 기술 이후 일치그러나 그것은 그의 계획을 계속하고 실수로부터 배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최근 Q & A 세션 동안 회사 (VGC를 통해)의 최신 재무 결과는 Collar Playstation이 Live-Servies 전략의 라이브 서비스 전략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했습니다. 마라톤 셧다운을 따르십시오 일치그만큼
이에 대해 소니 최고 재무 책임자 인 Lynn은 또한 최근의 부정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라이브 서비스 게임을 믿는다고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설명했다. 홀드 디버의 2 그리고 목적지 2 5 년 전에 존재하지 않은 꾸준한 수익 흐름을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작년 일치 (종료) 및 올해 마라톤 연기가 연기되었으므로 일부 부정적인 소식이 출판되었습니다. “
“하지만 지난 5 년 전, 5 년 전 라이브 서비스 게임은 PlayStation Studios에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홀드 디버의 2,,, MLB 쇼, 그리고 Gran Turismo 7그리고 부이 목적지 2따라서 우리 에게이 4 가지 라이브 서비스는 안정적인 방식으로 판매와 이익에 기여합니다. “
프레젠테이션 중에, Q1에 대한 1 자 소프트웨어의 40%가 라이브 서비스 게임과 “일년 내내 20-30% 사이의 다소 낮습니다”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Tao는 “변형 측면에서 완전히 실행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5 년 이상의 변화를 보면 변화가 있음을 알 수있다”고 덧붙였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음을 인정 했으므로 실수로부터의 교훈을 배우고 폐기물이 적고 더 매끄럽고 더 매끄러운 라이브 서비스 컨텐츠를 도입해야합니다.”
일치 판매가 약한 판매 및 낮은 플레이어의 계산으로 인해 출시 된 지 2 주 만에 불과 2 주가 지났습니다.
당시 게임 감독 Ryan Ellis는 Firewalk Studios가 옵션을 탐색하고 판매를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치그리고 모든 PS 5 및 PC 플레이어에게 반환되었습니다.
이 라이브 서비스 게임은 덜 효율적으로 숙련되지 않았지만 PlayStation은 홀드 디버의 2 판매 후 12 주 동안 1,200 만 장을 판매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경기는 경기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Arrhede는 450,000의 속도로 바람이 나면서 7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인 Arrose Game Studios는 최근 소니 출판 게임이 2025 년 8 월 26 일에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Xbox Series X 및 Xbox Series S는 2025 년 8 월 26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