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인도의 전기 소비에 대한 인도의 스마트 미터 채택은 분명해졌으며, 규칙과 더 나은 소비자의 바쁜 성을 분명히 요구하고있다.
7 월 15 일 현재, 전기부에 따르면, 재건축 부문 제도 (RDS)에 따라 승인 된 20.33 개의 크로어 국가에 2.41 개의 크로 어 유닛 만 설치되었습니다.
최근 CII 조사에서 오래된 유틸리티 인프라, 놀라운 연결 및 낮은 소비자 인식이 스마트 계량에 가장 큰 장애물이었습니다. 응답자의 5%가 소비자의 바쁜 성을 주요 장애물로 언급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명확한 규제 지침, 더 나은 청구 투명성, 불만에 대한 솔루션, 불만에 대한 해결책 및 강력한 사이버 가력이 성공하는 데 중요 할 것입니다.
스마트 미터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실시간 분석을 제공하고 누출 및 도둑질을 가능하게합니다. 또한 수동 데이터 수집의 비 효율성을 제거하고 유통 회사의 수익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CII 설문 조사 검색은 지난 2 개월 동안 제 3 CII 스마트 미터 컨퍼런스 참가자들 사이에서 실시 된 설문 조사에서 얻은 반응을 기반으로합니다. 설문 조사는 스마트 미터 프로젝트, 인프라, 과제, 소비자 인식, 보호 및 잠재적 개선의 다양한 측면을 탐구합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대해 25 대의 스마트 계량에 대한 CII 태스크 포스를 이끌었던 Secure Meter의 그룹 CEO 인 Sikhet Sinh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설문 조사의 가장 중요한 결과는 소비자의 바쁜 성을 향상시켜야 할 필요성이었습니다.
Sinhala는 일단 고객이 적절하게 훈련을 받으면 고용되고 풀뿌리 정치 수준에서 재건 유통 부문 프로젝트 (RDSS)가 수용 가능해지고 Sinhala가 추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 계량 인프라의 현재 상태가 평균이며 응답자의 41%가 긍정적 인 견해를 가졌다 고 말했다. 식별 된 주요 과제에는 원격 영역, 낮고 복잡한 수집 프로세스 및 낮은 수준의 인식, 집중적 인 홍보 및 청구 및 개인 정보 보호 불안에 대한 인식 노력이 필요한 오래된 유틸리티 인프라가 포함됩니다.
Sinhala는 Sinhala는“고객이 찾고있는 것은 더 나은 경험이며, 모든 사람에게 제공 할 수있는 것을 제공 할 수있다”고 말했다.
D- 위험 사이버 약점의 요구 사항은 이해 관계자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기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든 시스템은 보호를 위해 설계되어야하며 보호 및 데이터 개인 정보를 충분한 프로세스가 있는지 확인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응답자의 약 57%가 스마트 미터를 구현할 때 가장 일반적인 과제는 이전 유틸리티 인프라를 결합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상호 사용 및 데이터 관리 문제가 발생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두 번째로 큰 도전은 특히 실시간 데이터 감염을 예방하는 원격 영역에서 놀라운 연결이었으며 응답자의 53%라고 불리는 전체 시스템 효율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 중 약 48%가 청구 및 개인 정보의 불안에 대한 오해로 인해 중요한 장애물을 발견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승인 및 구현에 지연되는 복잡하고 단편화 된 규제 구조는 느린 복잡한 수집 프로세스에서 지연되며 응답자는 불안으로 20%의 불안으로 여겨졌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스마트 계량의 주요 과제는 기술 통합,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및 소비자 수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각 과제의 빈도는 CII 보고서를 상대적으로 중요하고 확산시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상속 시스템 및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문제와의 통합은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불안으로 계획 및 인프라 요구 사항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과제와 싸우기 위해서는 규제 프로세스를 포함한 다각적 인 접근 방식을 포함하여 소비자 저항을 해결하고 지연을 피하기 위해 규제 프로세스를 포함한 다각적 인 접근 방식 인 강화 및 커뮤니케이션을위한 강력한 기술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응답자의 약 80%는 고객 인식이 스마트 미터를 소비하는 데 중요한 장애물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시스템의 63%는 보호되거나 매우 안전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일반적으로 Cyberquacy의 준비에 대한 긍정적 인 아이디어를 나타냅니다. 이 보고서는이 낙관론이 암호화 프로토콜, 보호 된 데이터 처리 실무 및 액세스 제어와 같은 기술 보호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것을 시사합니다.
생태계의 약 25%가 ‘보호되지 않은’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데이터 위반, 무단 액세스 또는 광범위한 사이버 표준의 부족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를 나타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우려는 유틸리티 또는 백 -엔드 시스템에 대한 가시성이 제한되어 일관되지 않은 구현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전에 보고서 박하 정부는 진보가 위기 였기 때문에 2026 년 3 월에 RDSS 제도를 2 년 동안 연장 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올해 초, 의회 에너지에 관한 상임위원회는 RDSS 프로젝트의 짧은 측면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전력 유통 회사의 결과로 희생자들이 증가했습니다.
패널은 전기 부의 보조금을 요구하는 보고서에서 총계를보고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첫 4 년 동안 (22 년에서 25 일까지) 약 30,065 명을 할당했습니다. ₹2 월 10 일까지 25,664 개의 크루가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