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Bidsor의 Digital-Firm 제조 플랫폼은 인도의 다음 일반 장난감 공급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Bidsor의 Digital-Firm 제조 플랫폼은 인도의 다음 일반 장난감 공급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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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십 년 동안 중국은 전세계 장난감 산업에서 최고를 통치하여 전 세계 장난감의 약 70%를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역학이 바뀌면서 수입 관세, 엄격한 품질 가치 및 ‘중국과 하나의’소싱 기술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는 대체 공급 기반을 찾고 있습니다. 정책 지원, 제조 전력 증가 및 인도의 진지한 참가자로서의 지출 혜택으로 인기를 얻습니다.

IMRC 그룹에 따르면 2021 년에 15 억 달러의 인도 장난감 시장은 CAGR로 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수출 전선에서 인도의 장난감 선적은 20222-23 회 회계 연도에 239%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이러한 변화는 인도 제조업체를위한 전세계 장난감 공급망에서보다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문을 열어줍니다.

이 변환 bidsoB2B 계약 제조업체는 야외 및 다이나믹 장난감에 중점을 둡니다. 세발 자전거, 스쿠터, 베이비 워커 및 전기 놀이기구를 전문으로합니다. Bidso의 목표는 국내 및 글로벌 장난감 브랜드 모두의 생산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B2B 인도 건축의 B2B 장난감 생산 백본

Bidso는 2022 년 Bidso에서 Vivek Sinhala, Rahul Agarwal 및 Jamshedpur Aditya Krishna Kumar의 모든 동문에서 공동 설립되었습니다. 10 년이 넘는 졸업 동안, 트리오는 Flipkart 및 Woodan과 같은 회사의 공급품 및 생산 비 효율성에 공유 된 경험에 의해 공유 된 경험에 의해 다시 결합되었습니다.

Flipkart의 Sports 및 Auto Accessories와 같은 부서를 이끌었던 Sinhala는 “실제 장애물은 전달되지 않았으며 생산이었다”고 회상했다. “대형 브랜드 조차도이 문제가 제품 범주로 퍼져 나온 전세계 품질과 타임 라인과 일치하는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싸웠습니다.”

Agarwal은 하드웨어 및 주방웨어의 소싱을 선도하는 동안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분쟁, CUIS 결핍 및 건강에 해로운 분포주기는 일반적인 문제였습니다. 둘 사이의 우연한 대화에서, 통증 지점은 상황이 아니라 체계적이었습니다. 나중에 두 사람은 새로운 유형의 생산 플랫폼의 기초를 시작하기 위해 손에 합류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전 이니셔티브에서 나온 Krishnakumar는 심층적 인 운영 및 전략적 기술에 합류했습니다. Sinhala는 “우리는 그다지 많은 inc 일 필요는 없었습니다.

청사진에서 생산 바닥까지

Bidso는 2023 년 1 월에 공식적으로 포함되었지만 기지는 1 년 전에 배치되었습니다. 설립자들은 1 개의 개인 자본 자본으로 이니셔티브를 부팅했으며, 3 년 이상 급여의 20-25%를 삭감하여 초기 인프라를 만들고 외부 자본을 조달하기 전에 모델을 합법화했습니다.

오늘날 Bidso는 NCR에서 3 개, Rajasthan, Goa 및 Kolkata에서 6 개 생산 단위에서 일하며 1.755 Lakh Square Feat의 단위 중 하나는 1,000 SQ에서 10 만 단위의 월간 생산 용량을 지원합니다. 제품의 범위는 1 ~ 6 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 Rs의 도매가로 만들어졌습니다.

Sinhala는“우리는 BIDSO를 풀 스택 파트너로 만들었습니다. 미술 디자인 및 프로토 타이핑에서 장비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마케팅 및 배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목표 생산 복잡성을 제거하기 위해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Bidso의 수직 통합 모델은 SKU 당 200-500 단위의 최소 주문 금액 (MOQ)에 의해 지원되며, 브랜드는 새로운 제품 라인이 추가 인벤토리 위험없이 테스트하고 반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경쟁력있는 가장자리로서의 사용자 정의

BIDSO는 OM (원래 장비 제조업체) 및 ODM (원래 설계 제조업체) 요구 사항을 모두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기존 기성 취임 모델 또는 공동 판매 제품을 접지에서 수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디자인, 플라스틱, 금속 또는 하이브리드 건물의 합법화를위한 3D 모델링 및 프로토 타이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질적 유연성과 브랜딩 및 맞춤형 색상 구성표 및 로고 배치로 만들어진 포장이 포함됩니다.

BIDSO는 ERGONIC 향상, 보호 캐노피 및 호환 성분과 같은 시장 별 적응을 지원합니다. 풀 스택 ODM 서비스는 툴링, 빠른 프로토 타이핑 및 지역 자격 증명의 가치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확장됩니다.

실시간 진행 추적을위한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기술력있는 워크 플로우에 의해 사용자 정의가 촉진되며, 디자인의 샘플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멀티미디어 QC 보고서를 검토합니다.

Sinhala는 “사용자 정의는 더 이상 Al Chhik이 아닙니다.

기술, 투명성 및 신뢰

BIDSO- 소유 주문 관리 시스템 (OMS) 클라이언트는 생산 수명주기의 각 단계에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원료 소싱 및 툴링에서 인라인 품질 검사 및 트래킹까지 투명한 대시 보드 주도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Sinhala는“전통적인 사막 생산에서 가시성이 없으면 마찰과 불신을 일으킨다. 우리는 역동적 인 것으로 밝혀졌다. 우리의 OMS를 가진 고객은 프로세스의 일부라는 것을 밝혔다.

비디오 기반 검사 및 24 점 QC 보고서, 공연, 미학, 포장 및 동의를 다루는 Bidsor의 분산 생산 발자국은 낮은 수익률과 높은 고객을 보유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첫 해에 Bidso는 Ground -UP에서 6 개의 공장, 훈련 된 팀 및 신뢰할 수있는 원료 소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어야했습니다. 디지털 스타트 업과 달리 신속하게 이동 한 것은 없습니다. Sinhala는 “모든 나사, 모든 곰팡이, 자신을 결정해야합니다. 첫 번째 제품을보기까지 몇 달이 걸립니다”라고 Sinhala는 덧붙였습니다.

장난감 물류는 자신의 두통을 가져옵니다. 무거운 제품은 저장 비용이 비싸고 공간 집약적입니다. 중국 공급 업체에 사용되는 브랜드의 신앙을 얻는 것은 느린 과정이었습니다. “저렴한 수입으로 범람 된 시장에서, 우리는 한 번 배치가 한 번 조용하고 일관되게 증명해야했다”고 덧붙였다.

IP 구동 설계 및 라이센스 기술

생산 이외의 Bidso 제품은 많은 미학과 캐릭터 주도 디자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27 명의 내부 크리에이티브 팀은 기계 디자인, 포장, 그래픽 및 마무리를 통해 작동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지원됩니다.

“오늘날은 생산에 대한 지출이 아니라 특히 감정과 정체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Disney, Warner Bros, Hospital, Hello Kitty 및 Chhota Bhim과 같은 글로벌 IP 보유자와 다중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기관은 공식적으로 라이센스가있는 캐릭터 주제 장난감을 생산하여 정부 IP 가치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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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를 통해 전세계 호소력을 인도 생산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내 및 수출 시장 모두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는 강력한 조합입니다.”

Bidso는 출시 이후 Flipkart Private Label, Lifelong 및 Firstcry를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일했습니다. 8-9 앵커 클라이언트 그룹은 월 수입의 70%를 기여하며, 반복 주문은 전체 비즈니스의 80-87%를 만듭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월 소득으로 Rs 5 crore를 얻었으며 평균 B2B 주문 크기는 TK 10-15 lakh에서 시작합니다. 고객 목록은 신흥 D2C 브랜드를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플레이어에게 전파합니다. 소규모 브랜드는 포장 및 포지셔닝에 대한 지시를 받았으며, SKUS를 통한 중간 투자 파트너 테스트 및 대규모 이니셔티브는 척도 및 합병증에 대한 BIDSO에 의존합니다.

원료, 플라스틱, 금속 및 포장의 약 97-98%가 기본적으로 권장됩니다. 중국에서 2% (주로 전자 제품) 만 수입됩니다. 주입 주입은 성형 및 금속 분위기를 포함한 Bidso 타임 라인 및 품질의 제어를 유지합니다.

스케일링보다 앞서

2023 년에 Bidso는 Pier Capital and Maintenance DVC 및 전략적 천사에서 종자 기금을 수집했습니다. 자금은 생산 능력을 램프로 배치하고 기술적 무결성을 심화 시키며 IP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처음 18 개월은 올바른, 디자인, 기술 및 신뢰를 얻는 것에 대한 빌딩 블록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스케일 단계, 수출, 새로운 섹션 및 장난감 생태계의 깊은 침투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BIDSO는 미국과 유럽에서 2025 년 4 분기 또는 2026 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수출 명령은 5 백만 달러 (41.75 crore)입니다. 여기에는 스트 롤러, 하이 의자 및 중형 자전거와 같은 인접한 섹션이 중간 차원 로드맵의 위생 제품 및 가정 장비에 들어간 후 포함됩니다.

20227 년 까지이 회사는 월 소득에서 2,500 만 명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자신을 신뢰할 수있는 기술 주도의 생산 파트너로 식별하여 인도에서 설계적이고 안정적인 글로벌 공급망을 만들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 브랜드는 Fanscall India Limited 및 Ekus와 같은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Sinhala의 결론은 “대량의 표준 제품을 생산하는 데 큰 도움이되지만, 작은 배치, 새로운 디자인 또는 변화를위한 반복으로 만들어지면 종종 그 장소와 싸우고, 우리는 그 장소에 집중하고, 브랜드가 타협하지 않고 빠르게 전진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Jyoti Narayan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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