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미국 온라인으로 알려진이 회사는 다음 달 전화 접속 서비스를 종료 할 것입니다.
첫째 : AOL 전화 접속 서비스가 여전히 존재합니까? 두 번째 : 다이얼 업 사운드에서 스팸이없는 롬콤까지 1990 년대 향수의 물결 당신은 메일이 있습니다 이전 AOL 소유의 Compuuse 홈페이지에서 유비쿼터스 CD (놀랍게도 오늘날의 뉴스를 짧은 이미지 형태로 전달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놓친 반응이 있으며, 이것은 AOL의 상승과 거부 경고 이야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AOL은 전화 접속으로 정의되지 않으며 기술은 항상 개를 위해 결정됩니다. 그러나 모든 기술에서 개척자가 작동합니다. AOL은 우리의 그리운 기술 과거가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의 현재입니다. 주요 역할을 수행 한 기능은 2025 년 기술 수명을 우선시했습니다.
실제로, 회사는 CD 시대에 와서 스마트 폰 시대에 정착하지 않는 것이 불행했습니다. 치명적인 Gate-Big-Stable 인수에 들어 가지 않으면 AOL Fang 그룹이 오늘날 Alias의 기술 타이탄에서 추가로 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고려 사항 :
1 AOL 인스턴트 메신저는 원래 메신저, WhatsApp 및 Slack이었습니다.
아, 좋은 오래된 목표. 1990 년대와 2000 년대에 몇 시간을 낭비 했습니까? 다음 강박 관념 인 Ichaat와 Gachat 이상. 인터넷 릴레이 채팅 및 ICQ에서 한 것보다 더 많은 사용자 친화적 인 양식이 있습니다. ICQ는 1998 년에 경쟁에서 구매 범위 시스템의 초기 예인 AOL을 구매했습니다. 그것은 불필요한 것이었다. 목표는 더 나은 제품이었습니다.
목표는 인스턴트 메시지가 오늘날 WhatsApp에서 Watcht에서 수십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는 재미 있고 친근한 형태를 발견 한 곳이었습니다. 버디 목록과 버디 아이콘은 수십 년 전의 페이스 북 메신저처럼 느껴졌습니다 (메타, 풍자적으로 친구 목록의 주요 목표입니다). AIM의 그룹은 메시징이었습니다 (채팅방의 Wild West와는 다르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에게 갈 것입니다).
AIM의 메시지는 오늘 보낸 모든 메시지처럼 보입니다. 이 서비스는 이모티콘의 주요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직 이모티콘이라고 불렀습니다). 몇 년 전 AIM의 멀티미디어 메시징 인 사진 텍스트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또한 Napstar를 듣기 전에 MP3의 의심스러운 거래를 가능하게했습니다.
그리고 목표는 원격 위치의 주요 역할을 맡았으며, 동료들은 슬랙 전에 오래 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차단 된 포트 주변의 메시지는 AIM의 라우팅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IT는 회사 IT 부서를 금지했으며 더 빨리 대화 해야하는 플러그인 작업자에게 기뻐했습니다.
21 일 AIM의 창시자 중 한 명인 Mashable은 “대상 월스트리트가 연락했다”고 말했다.
돛대
그러나 목표는 그만큼 많은 일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 자발적인 저녁 독창적 인 기쁨을 가졌습니다. 또한 분쇄로 독서의 고통과 불안이었습니다.이 버전은 잔인한 문을 닫은 소리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AOL은 현명하게 대상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인 라이벌 MSN 메신저 사용자에게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오픈 소스였습니다. AIM을 사용하기 위해 Wald Garden Internet 내부에있을 필요는 없으므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했습니다. 전화 접속 AOL은 3 천만 명의 사용자 중 최대입니다. 2001 년에 6,600 만 명이 목표를 사용했습니다. Gmail이 인기가 높아질 때까지, 그것은 실제로 감소하지 않았으며, Jichat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상대적으로 AOL 인터넷이 AOL 인터넷의 전화 접속 고객을 보는 대신 AIM으로 AIM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다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있는 메시징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봉인 서비스를 사용자로 사용하지 않고 훨씬 더 많은 오픈 소스 메시징 환경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2 Smarterchild는 첫 번째 AI 채팅 보트였습니다.
제 3 자 회사는이를 위해 획기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는 플랫폼으로서 조준하기에 충분했습니다. CASE -IN POINT : ActivoBody와 SmartChild라는 신생 기업, 출생 후 6 개월 후 3 천만 명의 친구가 등재 된 챗봇입니다.
다시 말해서, AOL은 처음에 AI에 접근하여 전화 접속되었습니다. Siri의 1 차 투자자는 Apple의 AI 보조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정확히 GPT -5는 아니었지만 Smarterchild는 IMDB, 날씨 채널, Elias Sports Bureau와 같은 거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야구 통계, 영화 및 비에 대해 끝없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매력적인 인간을 복제하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 특히 젊은 친구들에게 SmartChild는 끔찍한 반응의 도서관 (냉담한 카피라이터의 작품)과 함께 살아났습니다. 예를 들어, 맹세함으로써 맹세한다면, 당신을 사과하여 당신을 찾아보십시오.
3 개의 AOL 채팅방은 프로토-트위터였습니다.
악명 높은 AOL 채팅방은 한 번에 수십 명의 낯선 사람과 채팅 할 수 있는데, 심지어 빠르게 일부가 되더라도 눈치 채 셨습니다. AOL이 시간당 청구에서 월경을받은 1996 년에 사용이 폭발하여 원하는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습니다. 월간 인터넷 청구의 현대 발명에 대해 AOL에게 감사 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는 … 좋아요, 오늘은 소셜 미디어의 최악입니다. 익명의 취급은 정치 방에서뿐만 아니라 서로의 모든 모욕에도 소리를 지른다. “사이버”검색은 각 방에서 공격을 받고 비자발적 (ge)/s (ex)/l (ossion)를 요구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DMS 슬라이드”라는 문장을 21 세기까지 기다려야했지만 이것이 AOL 채팅방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중재자로? 좋아, 채팅방은 트위터에서 Hilescape 버전의 Elon Mask를 존경받는 Town Square 토론과 같이 만들었습니다. AOL의 최대 6 천만 명의 사용자가 경찰의 자원 봉사자에 전적으로 의존했습니다. 이 시도는 현대 보고서에서 “사이버 땀 가게”로 묘사됩니다.
4 Usent는 원래 Reddit이었다.
AIM 및 대화방 이전에 1993 년 AOL은 UJET 액세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고객 인터넷 회사입니다. 그것은 한때 지난 10 년간 뉴스 그룹으로 알려진 잠자는 포럼 세트였습니다. 뉴스 그룹의 장로들은 매년 9 월에 대학 컴퓨터 부서의 신입 회원의 도착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사용자의 AOL의 호드 도착은 오래된 타이머가 영원히 불렀던 지속적인 재난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것을 부를 수 있습니다 : Reddit과 다른 악명 높은 메시지 보드는 4 Chan의 출시입니다. 결과는 합리적으로 나빴다. 일부 붉은 사람은 오래된 우산을 그리워합니다. 그런 다음 AIL 채팅을 시작했지만 AIM에서 주최하지만 일반 채팅방은 아닙니다. 전문가, 언론인 및 유명 인사들과 함께 Q & A가 제한되어 있었는데, 여기서 질문은 모두 Reddit AMA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AOL 혁신이있었습니다. AOL Hometown은 HTML 지식없이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GOCT 스타일의 장소였습니다. 사용자의 관심사로, 21 일에 문을 닫을 때까지 MySpace 또는 LinkedIn과 비슷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운영 측면에서 AOL은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너무 빨리 구축하여 Virgina 필드가 이제 데이터 센터 Allie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의 대부분의 인터넷 트래픽은 트래픽을 통해 흐릅니다.
다음에 빠른로드 사이트를 클릭하면 전화 접속자에 대한 생각을 보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