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는 2006 년 공동 창립 자선 단체 인 콘웰 (Condwell)에서 사임 한 후 남아프리카 청소년을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해리 왕자
7 세의 Sussex 인 Sussex Duke는 올해 3 월 조직의 리더십 사이의 불일치로 Lesotho의 Prince Sisiso와 함께 그의 역할에서 사임했습니다.
이 단계 이후 Sophie Chandouka 박사와 이사회 사이의 긴장이있었습니다.
영국과 웨일즈의 기부위원회에 대한 최근 조사는 광범위한 총알이나 위법 행위에 대한 징후가 없지만,위원회는 Condebel의 명성과 자선 단체에 대한 신뢰를 손상 시켰다고 분쟁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비판했다.
도전에도 불구하고 해리 왕자는 그 이유에 전념했습니다. 대변인은“듀크는 약 20 년 전에 레소토와 보츠와나의 어린이와 젊은이들과 함께 시작한 일을 계속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Harry의 팀은 여전히 보장 된 계획이 없지만 “모든 대안은 테이블에 남아 있습니다”.
이 지역의 새로운 자선 단체를 시작하거나 기존 기존 기존 기존 기존 작업을 지원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endble Charity Agency는 청소년을 어떻게 도와 주나요?
Cesotho의 “잊지 말아야한다”는 것은 해리 왕자와 시시 소 왕자의 어머니가 기억에 남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선 단체는 건강 관리, 교육, 직업 훈련 및 생활 기술의 도움으로 레소토와 보츠와나의 어린이 및 젊은이, 특히 HIV/AIDS를 도왔습니다.
그가 중앙에서 멀어졌지만 해리 왕자는 남아프리카에서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