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트럼프의 변호인 시키는 우리 여성들이 투표권에 투표하도록 요구 했습니까? Pitt Hegsith의 게시물을...

트럼프의 변호인 시키는 우리 여성들이 투표권에 투표하도록 요구 했습니까? Pitt Hegsith의 게시물을 봅니다

9
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고인 장교 인 피트 헤그 셰스 (Pitt Hegsheth)는 여성들이 투표권이 없어야한다는 비디오를 게시했기 때문에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기독교 민족주의 교회의 비디오는 다른 사제들이 여성들이 투표 할 수 없어야한다고 말한 X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있는 재구성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Pitt Hegsath 국방 장관은 목요일 밤에 비디오를 공유하여 종교와 여성의 역할에 대해 매우 비전을 가진 기독교 민족주의 사제와의 깊고 개인적인 관계를 묘사했습니다.

트럼프 관계자는 CNN의 거의 7 분 길이의 보고서에 대해 개조 된 교회 또는 CREC 커뮤니케이션 포주 인 Doug Wilson을 조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윌슨 교회의 제사장이 헌법에서 투표권을 취소하기 위해 타격을 입은 것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신부는 이상적인 세상에있는 사람들이 가족으로서 투표 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또한 그녀가 남편에게 복종 한 여성 의회를 보여주었습니다.

헤가 스타는 비디오와 함께 그의 글에서 “모든 그리스도는 모든 생명의 그리스도입니다.”라고 썼습니다.

Hegastha의 게시물은 인터넷을 나눕니다

Hegasith의 게시물은 X에서 12,000 개 이상의 선택과 2,000 주를 받았습니다.

진보적 인 복음주의 단체 투표 투표이자 투표의 전무 이사 인 Dog Pagit는 비디오의 아이디어가 “기독교인들의 작은 우위를 유지”한다는 아이디어는 “매우 성가신 일”이라고 말했다.

국방부의 대변인 인 샨 파넬 (Shan Parnell)은 금요일 AP 통신에 “CREC와 관련된 교회의 자랑스러운 회원”과 “윌슨 씨의 많은 글과 교육을 찬양했다”고 AP 통신에 말했다.

5 월, 헤가 스타는 자신의 개인 사제 브룩스 파티 가르를 국방부에 초대하여 일하는 동안 정부 건물 내부의 많은 기독교기도의 첫 번째 리더십을 제공했습니다. 국방부의 직원 및 서비스 회원은 공식 이메일 로이 행사에 초대장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CNN 보고서에서“저는 국가가 기독교 국가가되기를 원하고 세상이 기독교 세계가되기를 원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