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터키 지진 : 1.1의 진동은 Baliicacy 지방을 공격하고, 죽은 16 건의 건물이...

터키 지진 : 1.1의 진동은 Baliicacy 지방을 공격하고, 죽은 16 건의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최고점

7
0

재난 및 비상 관리 회장 (AFAD)은 토요일 터키 발리 시르 지방에서 11.1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AFAD는 성명서에서 “발리 야시르 주 신디 기르 지 (Sindhirgi) 지역의 6.1 규모의 지진은 2025 년 8 월 10 일에있었습니다.

AFAD는 지진이 5km (8.5 마일) 깊이에 도달했으며 독일 지구 과학 연구 센터 (GFZ)는 지진 길이 .1.1.1 및 10km를 등록했다고 말했다.

터키의 지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FAD에 따르면, 1.5 차원 이상의 차가 이후 총 7 개가있었습니다. 뉴스 에이전시에 따르면 진동은 Manisa, Izmir, Usak 및 Barsa를 포함한 이웃 지방에서 느껴졌습니다. 년도그만큼

2 알리 야리 카야 내무부 장관은 터키 북서부의 발릭시 (Balicsy) 지방에서 1.1의 지진이 일요일에 사망했으며, 20 명이 부상을 입었고 36 건의 건물이 철거되었다고 밝혔다.

야리 카야는 비상 파티가 잔해에서 구출 된 후 3 살짜리 사람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신디 기르에있는 무너진 건물의 폐허에서 살아있는 것을 끌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건물에서 4 명이 더 구조되었습니다.

3 Yarlyalia는이 지역의 총 5 개의 16 건의 건물이 철거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두 모스크도 내려 졌다고 말했다.

4 Afad Türkiye는 치명적인 대응 계획 (TAMP)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지방 관리자의 직원과 차량을 검색 및 구조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5. 영향을받는 지역은 면밀히 모니터링되고 있으며 모든 재난 그룹의 대표는 AFAD Presidency Disaster and Emergency Management Center에 모일 것입니다.

6. 지금까지 현장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근로자와 차량은 AFAD 지방 이사, Anakcal, Izmir, Afinacrahisar, Usak, Sakriya, Sakriya, Kutahia, Kutahia, Bilek, Manisa 및 Cokeley에서 검색 및 구조 및 구조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

7.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가 제공되면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