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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자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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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게임 첫 번째 후손 분명히 그들의 티켓은 가짜 A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Ni-Oi-Ni-Nivered의 깊이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개발자는 이제 이것이 사용자가 만든 자료에 대한 콜 아웃 작업에서 발견 된 “특정 불규칙성”의 결과라고 주장했습니다.

풀어 주다 지도 작년에 Nexon 개발자, 첫 번째 후손 선수들이 외계인 공격자와 싸우는 세 번째 사람의 전리품 사수. 다른 많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포트 나이트 그리고 전설 리그,,, 첫 번째 후손 “Asons Tu”가 있으며, 몇 달 동안 새로운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되는 기간이 지속되었습니다. 시즌 3 : Breakthru는 8 월에 시작되었고 Nexon은 비디오를 게시 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첫 번째 후손이벤트 홍보에 대한 공식 티켓 계정.

또한 참조 :

Steam의 5 개 중 1 개는 Generator AI를 사용하는 새로운 비디오 게임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곧이 광고에 대해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Tiktok 비디오는 스트림을 홍보하기위한 주요 클립으로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후손몇 가지 이유는 AI를 사용하여 실제로 생성했음을 나타냅니다. 붉은 깃발에는 모호한 개울의 인공적인 소리 목소리, 기적적인 대본, 이상한 얼굴과 머리의 움직임이 포함되었습니다. 시청자는 티켓 피드를 갑자기 스크롤 할 때이 단어를 즉시 받아 들일 수는 없지만 클립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인 후에는 빠르게 분명해집니다.

Reddit 사용자 U/Eyehardlitrhard는 Post R/Thristdesandent Subreadit에서 여러 광고를 컴파일하여 티켓이 15 분 안에 4 개의 비디오를 보여 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말 치아를 차는 것입니다 TFD 컨텐츠 제조업체는 AI를 사용하여 이러한 국가 광고에 실제 콘텐츠 제조업체를 사용합니다.

더 치명적인 사건은 적어도 하나였습니다 첫 번째 후손티켓 광고는 그의 동의없이 진정한 콘텐츠 제작자의 이중성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U/Ehardillithard 컴파일의 첫 번째 클립에서 공포 게임 스 트리머는 Danielatdemonon의 명백한 Dipfkek을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후손 그리고 게임을 홍보합니다. 그러나 Danielathedmon은 그 후 게임이나 광고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관계가 없거나 계약이 없습니다 첫 번째 후손“Danielatdemon은 Game Central의 티켓 비디오 아래에서 댓글을 달았습니다.”나는 비슷한 사용에 동의하지 않았다 … “

돛대

150 만 회의 조회수로 Danielatdemon의 가장 인기있는 티켓 비디오는 Streamer Indi Horror Games를 재생하고 있습니다. 손님그만큼 첫 번째 후손‘광고는 Danielatdimon의 비디오를 찍은 것으로 보이며, 거꾸로되어 있으며 AI를 사용하여 입 움직임과 단어를 바꾸고 완전히 다른 게임의 장면을 추가하여 그가 홍보하고 있다고 느끼게했습니다.

왼쪽 : Danielatdemon의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의 스크린 샷. 오른쪽 : ‘첫 번째 혐의’는 티켓 광고의 스크린 샷입니다.
크레딧 : 대량 편집 : @danielatdown 티켓 비디오 스크린 샷; U/Eyardlitrhard를 통한 @firstdesandent 공식 티켓의 스크린 샷

Reddit 사용자는 FISCO 77777777777777777777777777에 대해 “정말 당황 스럽다”고 말했다.

U/Ditpole은 “현재 다른 사람들에게 내 자신의 신뢰를 완전히 망치지 않고이 게임을 어떻게 추천 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

첫 번째 후손 개발자는 AI 광고 토론에 응답합니다

월요일, Nexon은 하야카이를 다루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Danielatdemon의 특정 상황을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개발자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광고 자체를 만들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오히려, 비디오는 제 3자가 그들에게 만들어졌습니다.

“마케팅 홍보의 일환으로 (첫 번째 후손) 시즌 3 : 돌파구, 우리는 최근 Tikatok 제작자들을위한 창의적인 도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제조업체가 자발적으로 컨텐츠를 광고로 제출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출 된 모든 비디오는 티켓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여 광고의 내용으로 승인하기 전에 저작권 위반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제출 된 비디오 제작을 둘러싼 상황이 부적절 해 보이는 경우를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Tikatok과의 완전한 공동 조사를 수행하여 진실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티켓의 창의적인 과제를 통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만든 광고를위한 프로그램 브랜드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ikatok에서 승인 한 사용자는 브랜드 지침을 따라 비디오를 만들 수 있으며 해당 컨텐츠에서 광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테스트 프로세스를 재건하기 위해 테스트 프로세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결함이 티켓에 보관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Nexon의 진술을 판단하면서 개발자는 티켓에 완전히 연결되어 있거나 자신의 수표에서 AI-Ni-Oi-Nivessed 컨텐츠를 캡처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둘 다 대안을 잘 수행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그것을 고려합니다 첫 번째 후손 ADS의 AIS 사용은 상당히 분명해 보이며, Nexon의 승인 과정에 대한 확장 된 조사는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

Nexon은 상황에 대한 검토가 예상보다 오래 걸리고 더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개발자는 향후 혼잡 한 광고의 승인에 더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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