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일하는 방식과 직장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다시 선택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서 전략적으로 구현하고 그들이 원하는 이유와 그들이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지 이해하는 것은 비즈니스에서만 사실입니다. 연구 연구에 따르면 회사의 5%만이 AI 전략을 구현했다고합니다.
많은 기관들이 실종에 대한 두려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 어디서, 어디서 사용할 계획인지 AI 장비에 투자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종종 그들은 직원을 훈련시키지 않았거나 AI를 사용하기위한 프로세스를 설정하지 않았으며, 게이트는 직원들이 자신의 명성과 브랜드에 해로운 브랜드, 일반적이고 약한 품질의 제품을 보호하고 개방적으로 유지하겠다고 위협합니다.
Britannic Technologies의 CEO.
기본으로 돌아갑니다
AI의 강점은 의심 할 여지없이 화를 내지 만, 목표에 대한 전략과 부담없이 기술은 완전히 사용되지 않을 것이며 혜택은 밝혀 질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기술에 투자 할 때 동일합니다.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지, 동기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왜
AI 또는 기타 컨버터 기술을 구현하려는 모든 비즈니스를 조사해야합니다. AI는 모든 사람이 이야기하고있는 최신의 파괴적인 기술이지만 많은 비즈니스가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가 아닙니다. 사용 방법이나 사용 방법을 모른다면 투자 낭비입니다. 기술이 없으면 반대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브랜드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기술 시장은 폭발했으며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술과 왜 공급 업체가 구매 해야하는지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술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AI 및 기타 기술의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여 비즈니스 지점과 기술의 지점에 합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계획이 있습니다
AI 성공 및 배포를하려면 시간에 투자하여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다음을 탐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무엇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2) 왜 개선하고 싶습니까?
3) 어떻게 개선 할 계획입니까?
4) 어디에 있고 싶습니까?
이러한 구역을 탐색하면 AI 전략을 만들고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성공 기준을 설정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AI 또는 컨버터 기술을 포함하는 것은 진화적인 여정입니다. 어떤 일이 작동하고 작동하지 않는지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리며 직원은 기술에 익숙해지기 위해 시간이 걸립니다.
왜 평평한
고객의 경험 또는 간소화 프로세스가 왜 변환되는지 또는 AI를 사용하여 컨텐츠를 생성하기위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이유를 묻습니다.
AI에서 최고의 창의적인 전망을 취하고 비판적 사고를 적용하고 표면에서 나가는 것. 좋은 소식은 사람들이 기계에서 이러한 기술과 기술을 습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수준에 대한 생각은 조사관에게 단서를 조사하기 전에 이론을 마무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고 찾고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 단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답을 얻기 위해 답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물어서 다음 단계의 생각, 열쇠 및 속삭임을 이해하기 위해 시간을 내십시오. AI 솔루션은 몇 초 안에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고 자신이 한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르거나 제공하지 않는 트렌드와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담그면 문제를 더 깊이 이해하고 관련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AI를 보물 책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모두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보물을 찾는 방법과 당신이하는 일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기술 컨설턴트는이 과정에서 귀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AI 프롬프트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 상세하고 더 잘할수록, 당신은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반환되는 내용은 당신에게 돌아가서 당신이받은 것을 얻을 때까지 다른 프롬프트와 더 많은 프롬프트를 요청하는 아이디어를 발화시킬 것입니다.
ai dicnstracting
디지털 변환은 압도적 일 수 있지만 관리 가능한 영역에서 파손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한 번에 모든 것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을 깨뜨려 세부 사항을 발견하고 무시하고 개발하려는 것을 탐색 할 수 있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되는 증거로 솔루션을 확인하십시오.
기술 컨설턴트는이 여정을 안내하고 시스템과 기존 기술이 Seamless와 통합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을 해결하고 테스트하고 훈련을해야합니다. 두려움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새로운 것에서 파생됩니다. 직원은 비즈니스 초기부터 비즈니스에 참여해야합니다.
그들이 일상적인 얼굴을 공유하도록 격려하고 개선 될 수있는 개선에 대해 조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모든 사람은 AI 솔루션이 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AI는이를 대체 할 것입니다.
AI의 교훈
모든 사람들이 AI가 프로세스에 어떻게 적합한 지 이해하고, 스마트 작업을 수행하고 언제 어디서 사용 해야하는지 알 수 있도록 완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적용해야합니다. AI 문해력은 성공, 보호 및 보호 및 명성 및 교육 프로그램, 자원 및 지원에 필요한 것과 결합되어야합니다. Tekuk은 HR 리더의 97%가 회사 회사가 AI 교육을 제공했다고 말했지만 직원의 39%만이이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 대한 AI와 변화가 있으며, 현대 직장에는 특히 콘텐츠 생성에 대한 AI 프롬프트와 같은 새로운 기술이 필요합니다. 신속한 엔지니어링은 많은 세부적이고 정의 된 곡, 청중, 컨텍스트 및 더 나은 것의 예제와 함께 정확해야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당신이 남긴 것을 얻습니다. 직원의 기술을 얻기 위해 시간과 기술에 투자해야합니다.
Gartner는 모든 창의적인 역할의 80%가 향후 몇 년간 Generator AI를 작업 프로세스에 통합해야한다고 예측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브랜드는 지침 및 유지 보수를 보호하고 설정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좌석은 회사의 5%만이 직원과 AI 지침을 개발하고 공유했다고 밝혔다.
가이드 라인 및 유지 보수는 또한 대행사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동의 및 규칙을 충족하며 데이터가 보호되도록합니다. 그것들을 제자리에 유지하면 AI에서 사용하는 것과 할 수없는 일을 적용하므로 Chatzpt 및 기타 대형 언어 모델 선택에 대한 민감하고 기밀 데이터를 밝히지 마십시오.
생성기를 통해 AI는 사람들이 몇 초 안에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직원이 귀하의 음성 및 품질 곡으로 타협하는 일반적인 컨텐츠를 자유롭게 휘젓 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는 브랜드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AI-노출 된 재료가 귀하의 음성, 독창적 인 메시지, 사실 확인, 편견 및 투명성 및 사람들의 접촉을 추가하는 것으로 입증되도록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이를 통해 직원이 무료 고리와 제네릭을 듣지 않고 목소리를 잃지 않아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간의 힘
비판적 사고, 창의성, 문제 해결 및 동정과 같은 부드러운 기술은 오늘날 직장에서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Microsoft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의 5%가 AI 문제가 해결 된 (5%), 비판적 사고 (5%) 및 분석적 사고 (5%®)가 필요성을 증가 시켰다고 응답했습니다.
AI 프로세스는 몇 초 안에 데이터를 흐르고 분석 할 수 있지만 인간의 경험, 감염, 민감한 지성 또는 관계 및 관계를 경험할 수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I는 사람들을 대체 할 수 없지만 AI와 사람들이 함께 일할 때 강력한 힘입니다.
AI를 이해하는 직원, 언제 어디서 이해하는지, 그들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속도와 흐름을 사용하여 AI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지침 및 유지 보수에 따라 판단 및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콘텐츠가 브랜드 및 주요 문제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벽돌과 사이버 보호
하루가 증가하고있는 사이버 공격으로 회사에 위험한 ‘그림자 벽돌’을 승인하지 않는 AI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하지 않는 직원의 경우. 거의 “자신의 장치를 가져 오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제 AI 앱이 사용할 수있는 ‘자신의 AI 어시스턴트를 가져 오십시오’이며 사용할 수없는 것은 사이버 범죄의 위험을 줄이고 네트워크를 보호합니다.
AI는 사이버 범죄를 향상 시켰지만 네트워크에서 실시간으로 불일치를 식별함으로써 이에 반대 할 수 있습니다. 증가하기 전에도 종종 문제가 해결됩니다.
줄다
AI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거의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지난 2 년 동안 개인과 직장 생활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가속화되었습니다. AI라는 단어는 직원이 자신의 작업을 대체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긴장합니다. CEO와 고위 경영진은 그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이유는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우려됩니다. IT Director, CIO 등.
그러나 ‘왜’를 포옹하고 전략을 만들어 위에서 언급 한 사람들은 위험이 감소함에 따라 더 자신감을 느낄 것입니다.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더 나은 경우에도.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일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더 많은 이점과 더 많은 사람들이 가치가 있습니다.
왜 안 돼?
AI에 대한 투자는 지금이지만, 이것은 국가가 아니며 전략을 결정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성공의 표준을 결정하기 위해 시간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이유 와이 방법을 해결하고 작업하고 싶은 문제를 발견하십시오.
고급 고객 경험의 이점을 줄이면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높입니다. 당신은 단지 질문 만 할 것입니다 – 왜 우리는 왜 곧 그것을하지 않았습니까?
우리는 최고의 IT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나열합니다그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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