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위성은 방금 AI를 사용하여 우주에서 자체 결정을 내 렸습니다.

위성은 방금 AI를 사용하여 우주에서 자체 결정을 내 렸습니다.

9
0

처음으로 위성은 자율적으로 자율적으로 사용하여 과학적 이미지가 어디에서 캡처 해야하는지 90 초 내에 인간의 입력없이 어디서 캡처 해야하는지 결정했습니다.

동적 타겟팅으로 알려진이 기술은 이달 초 NASA Jet Processure Laboratory (JPL)에 의해 테스트되었습니다. 그것은 서류 가방 크기 위성에 설치되었으며 영국에 기반을 둔 스타트 업 Open Cosmos가 운영하고 더블린에 본사를 둔 회사 Ubottica가 제작 한 기계 학습 프로세서를 운반합니다.

테스트에서 위성은 궤도 전에 500km 떨어진 스캔하여 미리보기 이미지를 던졌습니다. Yubotica의 AI는 클라우드 커버를 신속하게 테스트하기 위해 장면을 분석했습니다. 하늘이 청소되면 위성은 표면 세부 사항으로 돌아갑니다. 구름이 장면을 가리면 시간, 저축 및 대역폭 상점과 같은 샷을 건너 뜁니다.

JPL의 Ben Smith는 역동적 인 목표 작업을 위해 자금을 지원받는 JPL의 벤 스미스 (Ben Smith)는“사진을 찍고 있다면 지상을 설명하고 구름을 건너 뛰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술은 과학자들이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비율을 많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Ubotica 최고 전략 책임자 Brian Queen은 위성이 여전히 수동적 데이터 수집가로만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과 그 모든 데이터 (유용하거나 유용하지 않은)를 묘사합니다. 그런 다음 과학자들은 백 로그를 통해 집어 들었습니다.

TNW City City Places- 최고의 일에서

기술의 핵심에서 증가, 협력 및 끝없는 네트워킹 기회를 위해 설계된 작업 공간.

“며칠 후에는 후 처리가 필요합니다. ‘이봐, 화재가 켜져 있었다. 여왕은 a 기사 올해 초 NASA 웹 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NASA, Ubotica 및 Opencomosos는 시스템이 더 빠른 속도로 야생 화재, 화산 폭발 및 강렬한 폭풍을 발견하기 위해 시스템을 더 확장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최근 테스트는 세 당사자와 관련된 이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합니다. 2021 년, Yubotica JPL과의 광범위한 연구 협력의 일환으로 국제 우주 정거장 (ISS) 이상의 실시간 AI 클라우드 탐지. 그런 다음 2024 년에 Open Cosmos Hammer가 발사되었습니다초 분광 카메라와 Ubutica 머신 러닝 프로세서가 장착 된 AI가 강화 된 위성.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