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완벽한 착용감 : Akankasa의 Alamode가 Mintra Rising Stars와 파트너십을 맺을 때

완벽한 착용감 : Akankasa의 Alamode가 Mintra Rising Stars와 파트너십을 맺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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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C 패션 산업은 혼잡 한 장소이며 올바른 이유가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및 AI 중심 기술로 인해 신흥 기업은 스타를 촬영할 수 있었고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청중을위한 문을 열었습니다.

패션은 D2C 시대에 풍부 해지고 있습니다. 미디어 보고서 2024 년에 D2C 패션 산업은 2025 년까지 1,000 억 달러 규모의 시장 기회의 43%가 될 것이라는 것이 좋습니다.

D2C 패션 브랜드의 성층권 상승에 의해 장려되는 전자 상거래 거대 Mintra는 Mintra Rising Stars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2023 년에 시작된이 광범위한 프로그램은 패션, 미용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서 인도의 D2C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Mintra Rising Stars 프로그램은 의류 및 액세서리 섹션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둔 인도 브랜드와 D2C 기업가를 육성하고 개발하기 위해 설계된 중요한 생태계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브랜드에 전문가 방향을위한 전용 계정 관리를 제공하여 데이터 중심 의사 결정에 대한 소중한 소비자 통찰력을 제공하고 플랫폼의 저명한 장소를 통해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말하다 흡수Mintra 부서 관리 부사장.

Akankasha의 Alamod는 이러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2016 년에 설립 된이 부트 스트랩 패션 브랜드는 형제 자매들이 설립했습니다. 누출 그리고 Jayant Shetty그들은 인도 여성이 프리미엄 의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자신감 및 비전으로 여행을 시작한 Sethis는 패션 기초를 뿌리로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Akankasa는 Alamod 때문에 서 있습니다 개인적이고 고품질의 터치Sethis D2C는 외부 투자없이 패션 산업을 탐색했으며, 여성이 패션에서 원하는 것에 대한 지식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인도 여성의 스타일, 크기 및 의식을 존중하십시오

Akanksha에서 Alamod의 미션은 분명합니다. Alamod : 독특한 신체 모양을 무성하고 인도 여성의 독특한 성격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품질과 디자인의 고품질을 유지하는 의류를 만들어냅니다. 그들은이 복잡한 균형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전국의 여성들로부터 듣고 배우는 것.

패션은 단지 옷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여성과 이야기하는 다재다능한 컬렉션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녀는 용감한 파티를 찾고 있거나 쉽게 핥거나 자신감을 느끼게하는 평평한 실루엣을 찾고 있습니다.공동 창립자 인 Akankasha Shetty는 말합니다.

또한 브랜드는 고객에게 밀접하게 듣고, 실제 유형의 신체 유형을 연구하며, 패션 형식적이고 포괄적 인 디자인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한다고 덧붙였다. Alamod는 독창성을 축하하려고하는 동안 우리의 서명은 미학으로 사실입니다.

Mintra Rising Stars : 자연스러운 착용감

Mintr Rising Stars 브랜드는 고객 기반과 플랫폼을 제공하여 규모를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구축, 지출 최적화 및 계정 관리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는 새로운 트렌드와 선호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INTRA에는 월별 활성 고객이 7 천만 명 이상이며, 이는이 나라의 가장 깊은 각도에서 비롯됩니다. 우리의 고급 기술과 소비자 행동의 깊은 이해 브랜드를 통해 그들의 존재는 고객 기반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MRS 프로그램은 최적화 된 지출 구조와 전용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제작자 인프라에 중점을두고, 브랜드를 활용하며, 견해를 풍부한 비즈니스로 전환하고 우리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잠재력에 도달합니다.,,, 말한다

Akankasha Alumode는 인도의 패션 환경에 대한 Mintra의 영향에 대한 장기적인 칭찬으로 MRS가 자연스럽게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가입 이유는 패션 산업에서 Mintra의 지위를 능가했습니다. 그들은 탁월한 고객 경험을 통해 리소스와 파트너십 제안에 집중했습니다.

Mintra 기술과 고객 기반을 따라 성장할 수있는 기회는 우리가 통과 할 수없는 것이었고, 이것은 우리 여행의 중요한 단계였습니다.Jayant는 Sethi를 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Akankas의 Alamod 게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대규모 청중들에게 접근 할 수 있었고 우리의 기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컨설턴트와 통찰력을 제공하고,Akankasha가 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데이터 중심의 고객 행동을 관리함으로써 브랜드 규모를 현명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도와주었습니다.

영구적으로 무언가를 만드십시오

D2C 조직을 설립하는 것은 쉬운 명성이 아닙니다. 높은 고객 획득, 예기치 않은 성장 모델, 제품 분배 문제, 일시 정지 및 지속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비용은 트랙에서 야심 찬 시설을 막을 수 있습니다.

Jayant는 브랜드 스케일링이 결국 구축 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한 조각의 조언은 항상 젊은 창업자에게 제공했습니다. 데이터의 힘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 작동중인 것 및 비즈니스를 만들거나 깨뜨리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고,그는 트렌드가 중요하지만 실제로 브랜드를 만들면 지속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조직의 설립은 여성에게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 편견과 비즈니스와 관련된 가부장제 개발에 중요한 장애물. 그러나 D2C 환경은 여성 기업가의 대피소로 입증되었습니다. 아아 당신의 이야기 제목의 제목 ‘인도의 여성 기업가 상태 2023‘, 여성 창립자는 174 년 중 45 명을 끄고이 부문의 주요 운전자로 구매자 및 판매자로 부상했습니다.

Akankasha D2C는 패션 업계의 여성 창립자들을 장려합니다. 나는 내가 당신의 견해를 믿지만 적응하는 법을 배운 가장 큰 교훈을 배웠습니다. 패션 산업은 빠르게 움직이며 끊임없이 개발되어야합니다.그는 말한다.

야심 찬 여성 기업가들에게 그녀의 조언은 간단합니다. 당신이 가진 곳에서 시작하는 곳을 시작하십시오.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세계는 이런 식으로 문을 열었으며 독특한 목소리가 있다면 그 공간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그는 말한다.

Akankasha의 Almode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공동 창립자는 2025 년은 대담한 자기 표현과 안락한 패션의 해라고 말합니다. Alamod는 미학의 Y2K 미학을 부활시키기 위해 대담한 감각을 일일 기본으로 가져 오는 것부터, Alamod는 그것이 최신의 패션 트렌드로 개발되도록 보장합니다. 창립자들은 또한 공동 이론가 (일치 세트)와 컬렉션에 지속 가능한 패션을 포함합니다.

2025 년 에이 브랜드는 큰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프리미엄 국제 동기 부여 디자인으로 컬렉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놀라운 협력과 지배적 인 중심의 선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Jayant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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