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비디오 게임의 세계를 소개하는 첫 번째 콘솔을 기억합니다. boot -up인지 여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NNES 또는 당나귀 Switch 2에서 Nintendo Consoles는 수십 년 동안 어린이를위한 기본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닌텐도의 역사는 그보다 더 열정적 인 닌텐도 팬입니다.
NES 중간까지 마리오 메이커는 집의 이름이되지 않을 것이지만 닌텐도는 이제 반세기 이상 게임을 통해 기쁨을 퍼 뜨리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마크를 치지 않으면 서 Jelada, Pokémon과 같은 프랜차이즈를칩니다.,,, 그리고 Mario는 항상 다중 세대 게이머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풍부한 역사와 함께, 나는 오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게시 된 모든 주요 닌텐도 콘솔을 기념하고 싶습니다.
참고 : 다른 게임, DS 및 스위치 모델 및 재 설계와 같은 모든 다른 버전의 콘솔을 남겨 둘 것입니다.
컬러 TV 게임 1977
1800 년대에 시작한 닌텐도를 판매 한 하나부 다 카드가 1977 년의 첫 번째 진정한 닌텐도 콘솔이 1977 년의 컬러 TV 게임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을 것 같지는 않았다. 닌텐도는 Mitubishi와 함께 6 년 동안 5 개의 다른 모델의 라인을 만드는 데 파트너가되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이 콘솔에는 제작 된 게임 세트가 있었으며 대부분 판, 하드웨어의 작은 업그레이드의 새로운 버전으로. 오늘날의 기준에서는 이상하지만 Nintendo는 처음부터 1 세대의 최고의 판매 시스템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있었습니다.
게임 및 시계 -1980

좋은 오래된 게임과 대부분의 Nintendo IES Tihasiks가 Nintendor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식별 할 곳을 지켜보십시오. 이 이야기는 또한 디자이너 Gunpaye Yokoi Pocket Calculator가 열차 거래자에게 작고 핸드 헬드 게임을 만들어 자신을 즐겁게함으로써 자신을 즐겁게하는 데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다른 사람의 주머니에서 운반 할 수있는 게임을 디자인하여 기차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줍니다. Game and Watch 콘솔은 방금 매우 기본적인 게임을했지만 1 톤은 비디오 게임에 중요한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핸드 헬드 게임은 분명했지만 이것은 캐릭터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최초의 D 패드였습니다.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1985

컬러 TV 게임 및 게임 및 시계는 해외만큼 성공적이며, 세계적인 악명 높은 것을 얻은 Nintendo Entertainment 시스템이었습니다. 일본의 Famymicum으로 알려진 NES는 잡초와 같은 다른 가정용 콘솔을 카트리지에서 모든 교육을 받았으며 오늘날에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한 프랜차이즈와 혼합했습니다. 현대 2D 플랫 포머의 탄생이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신원 감옥의 전설, 그리고 숨겨진 미스터리 메트로이드 NES는 혁신적인 컨트롤러 및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위해 홈 콘솔 시장을 해결했습니다.
게임 보이 -1989

NES가 홈 시장에서 NES를 수행 한만큼 Nintendo는 다른 사람이 올바르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게임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게임 보이는 전에 다른 핸드 헬드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다지 강력하고 매력적이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주머니에 그다지 ness가 아니었지만 그다지 가깝지 않았습니다. 또한 Game Boy는 항상 최고의 런칭 게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 그것이 단순히 그것을 연주하더라도, 나는 게임 소년이 톤을 팔았을 것입니다. 사소한 업그레이드를 가진 Nintendo 만이이 시스템을 10 년 이상 계속 유지해 왔는데,이 재미있는 힘 이이 재미있는 힘을 능가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증거입니다.
Super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1991

Nintendo Naming Convention은 컨벤션을 두 번째 Big Home Console을 쉽고 명확하게 유지했습니다. SNES는 모든면에서 NES의 더 나은 버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8 ~ 16 비트 그래픽으로 갔고, 4 개의 얼굴 버튼과 2 개의 범퍼를 얻었으며, 가장 강력한 게임 라이브러리 중 하나입니다. 다른 개발자들은 현재 게임의 디자인을 이해하기 시작했지만 닌텐도 자체는 스스로 비교하여 기본적으로 보입니다. 슈퍼 마리오 월드, 과거와의 링크, 그리고 슈퍼 메트로이드 모두 여전히 시리즈의 최고로 간주되며 30 년 후에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가상 소년 -1995

닌텐도가 우연히 발견되기까지는 시간 문제 였지만 감사 가상 소년은 원래 시스템보다 주변 프로젝트 이상이었습니다. Nintendo는 NES와 같은 모션 컨트롤 및 조명과 같은 새로운 플레이 방법으로 항상 한도를 누르고 있었지만 가상 현실 너트는 없었습니다. Nintendo는 그것을 촬영했지만 게임 타이틀은 그것을 관리 할 수 없었습니다. 검은 색과 빨간색 스크린은 대부분의 킬러 였지만 하드웨어 자체의 절망적 인 디자인으로 인해 재생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실제 가상 현실조차 아니었지만 또 다른 시뮬레이션 3D 효과.
닌텐도 64-1996

3D로 말하면 N64는 이상한 이벤트입니다. 한편으로, Nintendo First -Party Games는 3D 디자인으로 점프하기 위해 싸우는 다른 사람들보다 세대 전체를 느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도서관은 매우 작았고 시스템 자체는 그렇게 잘 팔리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게임을 제어하기위한 최초의 아날로그 스틱은 아니지만 Nintendo는 기본적으로 컨트롤러에 포함시키는 최초의 주요 조직입니다. 또한 경쟁, 특히 PlayStation이 CD를 위해 선택했을 때 카트리지를 고수하는 최신 빅 콘솔이었습니다.
Game Boy Advance -2001

Game Boy가 주머니에 NES를 가지고 있다면 GBA는 주머니에 SNES가있었습니다. 이 오랜 핸드 헬드 업그레이드는 모든면에서 더 높았습니다. 그래픽 외에도 디자인 자체는 훨씬 편안하고 즐겁고 특히 수평 스크린이었습니다. GBA에 대해 가장 신청 한 사람은 무엇이며 오늘까지 고도로 요청 된 기능이었으며 후방 일관성이었습니다. 모든 오리지널 게임 보이 게임은 새로운 타이틀뿐만 아니라 GBA에 직접 맞습니다. 닌텐도조차도 홈 콘솔과 병합하여 플레이어가 특정 제목으로 GameCube에 연결할 수 있도록 홈 콘솔과 병합하기 위해 핸드 헬드에 꼬리가 있습니다.
GameCube -2001

그것은 우리를 좋은 오래된 Gamecube로 데려옵니다. 이 홈 콘솔 블록은 약간의 타격이었고 이전에는 놓쳤습니다. 그것은 Xbox와 PS2의 약한 판매 였지만 당시에는 더 논란의 여지가있는 첫 번째 파티였습니다. 오늘날 더 감사하지만 슈퍼 마리오 선샤인 그리고 윈드 워커 둘 다 이전 항목에 비해 피로로 여겨졌다.
Nintendo DS -2004

핸드 헬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10 년을 더 기다리는 대신 Nintendo는 DS로 빠르게 쳤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재난 레시피가 될 것이지만, Nintendo는 GBA와의 전체 후방 호환성을 허용함으로써 다시 논쟁을 제거했습니다. DS의 이중 스크린 디자인은 더 큰 위험 이었지만 큰 시간을 보냈습니다. 1 톤의 독특한 게임은 두 개의 화면 시스템과 Styleus와 내장 Wi-Fi 지원을 사용한 온라인 기능을 사용하여 갑자기 만들어졌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성공적인 시스템 중 하나가되기 위해 하늘이 만지는 것은 하늘입니다.
닌텐도 WI -2006

SNES 이후 콘솔 판매는 줄어들 었는데, 아마도 닌텐도가 헤드에서 헤드로 헤드로 싸우는 대신 닌텐도가 이전 홈 콘솔로 이상해 지도록 동기를 부여했을 것입니다. Wii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HD 그래픽을 포옹하는 대신 SD에 남아 있지만 속도 제어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NES에서는 효과적이지 않았지만 2006 년에는이 기술이 구현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그것을했습니다. 다른 게임 콘솔은 Wii 시장에 입국 한 다른 게임 콘솔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작은 아이들이 거실과 어린 아이들이 리모컨을 잡을 수 있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거실에 왔습니다.
Nintendo 3 DS -2011

이것은 기술적으로 DS 라인의 일부이지만 3DS는 그것을 구별하는 독점 게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참조를 주장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름으로 추측 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DS이지만 입체 기술을 사용하여 더 강력한 용기와 안경이 필요하지 않고 3D의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을하는 방법은 변화 할 것이 없지만, 핸드 헬드 시스템을 6 년 동안 볼 수 있고 유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Nintendo Wi U -2012

닌텐도는 가상 소년보다 큰 유일한 사람입니다. 혼란스러운 이름과 마케팅 기술의 조합뿐만 아니라이 시스템을 묻기위한 Cool 제어 시스템의 장벽 인 이상한 게임 패드 컨트롤러의 조합. 나는 여전히 잠재력이 많으면 Wii U가 올바르게 처리되었지만 슬프게도 번거 로움을 극복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유일한 보존 은혜는 시스템에 게시 된 모든 놀라운 게임이 마침내 다음 콘솔에 포트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2017

스위치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Nintendor는 이번에 증명해야 할 것이 많았으며 Wi Yu와 함께 우리가 처음부터 알고있는 이유와 왜 특별한 지에 대한 실수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소프트웨어를 백업하는 소프트웨어도 소프트웨어였습니다. jelda 게임으로 출시하는 것은 거대했고 홈과 핸드 헬드 장치를 분할하는 대신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놀라운 게임의 초점을 결합하여 모든 Nintendo 개발의 초점을 확인했습니다. 후임자는 시장에 진출했지만 스위치 판매는 항상 최고의 판매 콘솔이 될 수있는 경로를 높일 수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2025

그리고 그것은 스위치 2를 포함하여 오늘날 우리를 데려옵니다. 우리는 여전히 초기에 있었지만, 첫 달에 역사상 빠른 판매 콘솔로 이미 기록을 세웠습니다. I do not see that this speed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slowly. 마우스 제어와 같은 사소한 트윗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면에서 더 강력하지만 Nintendo는 분명히 깨지지 않은 것을 고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Jelda 게임과 같은 장기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다음 Pokémon 항목처럼 어떻게 진행 될지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