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인도 축제 시즌의 낙관론은 지난달 강력한 프라임 데이 판매로 인해 “흥분”이며 소규모 도시의 수요 증가 증가에 따르면 전자 상거래 자이언트의 사무르 쿠마르 (Samir Kumar)는 예상 축제 수요를 충족시키기위한 예상 수요에 대한 준비가 향상되었다고 말했다.
문화 달력으로 구동되는 축제 시즌 쇼핑 브랜드의 가장 큰 연례 기회는 수익성있는 면제, 수익성있는 할인 및 신규 및 계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아로 남아 있습니다.
2025 년 버전의 Geoster Festival Sensation Survey에 따르면, 인도 고객의 92%가 올해 축제를 계속할 계획이며, 이는 소비자의 자신감과 브랜드를위한 황금 기회를 나타냅니다.
Kumar는 PTI에 “아마존으로서 우리는 완벽한 용량을 가진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듯이, 우리는 그들의 제품을 우리의 억압 센터로 보낼 수있게되었고, 우리는 그것을 준비하고있다”고 말했다.
Kumar는 Prime Day Sales Metrics를 언급하면서 “Good Uptek”가 특히 2 단계 및 3 단계 도시의 기여로 기록되었다고 말했다.
“좋은 uptek가 있었고 … 두 번째와 세 번째 도시는 실제로 잘 수행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곳에서 얻은 사업의 일부는 정말로 높았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넘을 때, 우리의 자유는 판매 였고, 이제는 이미 시작된 축제 시즌에오고 있으며, 우리는 다음 몇 달 동안 기다리고있어 공급 측면이 있습니다.”
아마존은 지난달 프라임 데이가 이번에는 프라임 데이 (Prime Day)보다 더 많은 쇼핑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 상거래 회사에 따르면,이 행사는 2 단계와 세 번째 도시와 도시의 새로운 주요 가입의 약 70%를 차지합니다. 2025 년 프라임 데이 기간 동안, 중소 기업의 수는 높이가 높은 모든 판에 도달했으며,이 행사에 참여하는 SMB의 68 % 이상이 2-5 개 도시 였다고 밝혔다.
축제 시즌 판매에 대한 낙관론 증가에 대해 물었을 때 Kumar는 아마존 플랫폼, 건강한 트래픽, 프라임 업 테크 및 거래에 대한 고객의 감정을 지적합니다.
“… 아마존의 고객의 감정은 … 우리는 괜찮은 트래픽을 보이고 있으며, 프라임 업 플랫폼은 정말 좋으며 우리가 유지할 거래와 플랫폼에 대한 가격을 책정하고 공급 업체는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지오스터 페스티벌 센세이션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엄은 예산과 부서가 더 높은 의도로 Z 장군 이상을 더 많이 소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여성 구매자는 운전하는 것으로 보인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성은 의류, 미용, 가제트 및 가정 장식을 포함하여 두 개의 섹션으로 쇼핑 할 것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의류 및 패션 (33%), 모바일 (27%), 전자 장치 (18%), 휴일, 보석류 및 미용 이후 최고의 제품 카테고리가 뒤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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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지표는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강력한 축제 속도를 나타냅니다. Jepto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Adit Palicha는 최근 Linkdin의 게시물에서 Fast Trade Platform은 매 순간 매분 820 개의 Rakhirs가 작년 수준에 비해 2.5 배의 성장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Unicamers에 따르면 브랜드와 마켓 플레이스는 올해 축제 시즌의 곡을 설정했다고 독립 기념일 판매 2025는 2025 년 전자 상거래 주문량 14%를 목격했습니다.
15 일 (2025 년 7 월 31 일 14 일) 동안, 유니 캐머의 플래그십 플랫폼 Uniya가 처리 한 3 천 5 백만 이상의 거래를 기준으로,이 주문의 증가는 올해의 12% 성장으로 1 년 동안 총 상품 가치 (GMV) 성장으로 증가했습니다.
“3 단계 도시는 가장 큰 성장 이야기로 부상했으며, 약 1,400 만 주문 항목 (2 층 도시에서 약 2 회)을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로 2 차 도시는 지난 1 년간 성장하는 양에 26%의 점프를 기록했으며, 지하철을 넘어 디지털을 가져 와서 구매할 수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가정 장식, 건강 및 제약, 전자 제품 및 가정 기기 및 FMCG와 같은 범주는이 독립 기념일의 판매 중 전체 순서를 증가 시켰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