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승객 코치는 뭄바이 공항으로 인디고에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승객 코치는 뭄바이 공항으로 인디고에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4
0

화요일 뭄바이 국제 공항에서 국내 경력의 주차 승객 코치가 화요일 뭄바이 국제 공항에서 발사되었으며,이 사건에서 아무도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밝혔다.

항공사는 성명서에서 “우리 코치 중 한 명이 몇 시간 동안 비활성화되었을 때 화재를 일으켰고 Chhatrapati Shivaji Maharaj 국제 공항은 8 월 7 일에 주차되었다”고 말했다.

인디고 대변인은 사소한 화재였으며, 원인을 결정하기 위해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기 때문에 말했다.

이전 블루 이벤트

일요일 일찍, Dibraugarh에서 Guwahati까지 인디고의 항공기는 갑자기 ‘Gopinath Boardoloi International (LGBI) 공항이 갑자기’가서 ‘갑자기’가 ‘갔다.

그러나 경력은 갑작스런 전환 항공기 나 승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항공기 착륙시기에 정확히 정상적인 이벤트를 강조한 회사의 직원을 인용했습니다.

한편, 토요일에 푸른 항공기 시바 지 마하라 즈 (Shivaji Maharaj)의 꼬리는 약한 날씨에 뭄바이에서 방황하려고 노력하면서 국제 공항의 활주로를 만졌다.

인근에서 비행기는 인디고 에어 버스 A321 항공기가 뭄바이의 무거운 강우량에서 꼬리 활주로에 닿은 지상으로 이동하는 대신 활주로에서 멀어졌습니다.

같은 날, 꼬리는 방콕-뭄바이의 또 다른 파란색 공항에 착륙하려고 노력하면서 꼬리가 떨어졌습니다.

항공 안전 규제 기관 DGCA는 사건에 대한 조사를 명령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파일럿 A321NEO 에어 버스 A321NEO는 조사 대상이되었습니다.

민간 항공의 선임부 장교 (DGCA) 장교는 PTI에“우리는이 사건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