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찾았고 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 가능한 규모의 다음 이정표는 무엇입니까? 성장할 준비가되었고 더 중요한 것은 기술이나 고객 경험을 타협하지 않고 현명하게 스케일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창립자와 IT 결정을 돕기 위해 Lenovo India는 2021 년 8 월 28 일 오전 8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전문가가 이끄는 전문 웹 사이트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Webiner는 특히 SMB (중소 비즈니스) 소유자, 스타트 업 설립자 및 초기 제품 트랙션에서 체액 성장으로 이송하는 리더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227 년까지 인도의 GDP에 5% 이상을 기여하고 SMBS와 함께 구조적 규모 기술을 유지하고 수백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예측해야합니다.
제목에서 ‘제품 시장은 스케일에서 적합합니다. 이제 실용적인 스케일링 가이드 ”세션은 두 명의 원래 Lenovo 리더를 결합합니다.
- Shakib JamilLenovo India는 초기 견인력이 달성되면 사실상 운영되는 워크 스테이션 비즈니스의 리더십을 풀어 줄 것입니다.
- 클레어 밴살비즈니스 책임자 SMB, Lenovo India, 특별 가격 결정, 공급 선언 및 표준 포장 프로그램 Lenovo Pro를 제공하는 독점 SMB 혜택이 무대에 올 것입니다.
참가자는 통찰력을 달성합니다.
- 사람, 프로세스 및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귀하의 중요성을 평가하는 방법
- 실제 산업은 효과가있는 것과 피해야 할 사항을 보여주는 사례를 사용합니다.
- 비즈니스에서 성장하는 기술 및 IT 인프라 전략
- SMB의 고유 한 요구를 위해 구축 된 Lenovo Pro의 독점적 인 혜택
오늘날의 과경 경쟁 환경에서 제품 시장 버클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Webiner는 스케일링 트리거를 식별하고 일반적인 잘못된 스톱을 피하고 장기 성장을위한 기초를 만듭니다.
지리적으로 확장 할 준비가 된 경우 팀을 늘리거나 Smart IT 인프라에 투자 할 준비가되면이 세션은 다음 단계를 늘리는 플레이 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