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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기술 운영 모델 : 에이전트 기업의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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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기술 기능은 노후화 직전에있을 수 있습니다. AI와 신흥 기술은 변화를 가속화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인간, 봇 및 에이전트 시스템이 응집력있게 작동 해야하는 세상에서 기술이 어떻게 구성되고, 자원화되고, 통제되고, 이끄는 방법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더 이상 AI를 수용할지 여부가 아니라 기술 운영 모델을 다시 사용하여 생존하고 번성하는 방법입니다.

AI 중심의 미래 준비된 기업은 생존을 위해 함께 패치 된 레거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수 없습니다. 신흥 기술은 함께 활용되고 엔드 투 엔드 엔터프라이즈 초점으로 증폭 된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키텍처는 모듈성, 탄력성 및 자체 치유 지능을 위해 설계되어야합니다. 정적 시스템은 적극적 인 트라이어징을 할 수있는 동적 플랫폼을 제공하여 발생하기 전에 정전을 예상 할 것입니다.

조직 구조를 설계하는 것은 일회성 활동이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의 작업은 가장 중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단위에 더 가까워야합니다. “올바른”조직 구조는 없습니다. 기술 리더는 의도적 인 선택을 적응하고 균형을 맞추기 위해 선택해야합니다. 설계가 발전함에 따라 AI는 새롭거나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구조 조정을 안내하는 기초가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인재와 배달 연속체를 조정합니다

AI는 일부 역할을 줄이고 다른 역할을 강화하며 새로운 직책을 생성하면서 국경을 넘어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중심 작업을 완료하는 인원 직원으로부터 멀어지면 전달 타임 라인, 계층 구조를 평평하게하며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AI는 또한 제품 및 기술 제공의 수렴을 주도하여 교차 기능 팀이 시장 변화에 즉시 대응하는 솔루션을 공동 제작할 수있게합니다.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집중할 수있는 자동화 무료 인재와 함께 공유 책임과 빠른 반복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에이전시 기업에서는 제품 및 소프트웨어 전달의 병합이 가치 창출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는 제품 비전과 기술 실행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릴 수있어 팀이 아이디어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더 빨리 영향을 미치게 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설계, 데이터 및 제품을 결합한 다 분야 분대는 실시간으로 협력하고, 자유롭게 실험하며, 결과의 소유권을 공유하여 기술을 고객 경험과 성장의 핵심 동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더 넓은 인재 연속체는 확장 될 것입니다. AI 윤리 학자, 신속한 엔지니어 및 기계 교육 전문가와 같은 새로운 역할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AI 통합의 중요한 가능성으로 부상 할 수 있습니다. AI Literacy는 전문가가 운영 작업을 넘어서 제품 설계, 최적화 및 전략적 의사 결정과 같은 고가의 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레거시 기술 역할을 다시 상상할 수 있습니다. CIO 및 기술 리더의 도전은 분명합니다. 인재와 AI 에이전트가 비즈니스 이점으로 기술을 공동 제작하고 실험하고 활용하는 문화를 육성합니다.

AI의 속도로 통치

폭포 검토와 엄격한 정책에 고정 된 전통적인 거버넌스 모델은보다 유동적 인 AI-Enhanced 인력에 적합하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CIO는 윤리적 가드 레일, AI 모델 레지스트리 및 지속적인 위험 평가를 모든 의사 결정 계층에 포함시키는 신뢰할 수있는 AI에 민첩하고, 적응력이 있으며, 신뢰할 수있는 AI에 새로운 거버넌스 패러다임을 옹호해야합니다.

AI의 Enterprisewide 범위를 감안할 때 거버넌스는 교차 기능이어야합니다. CIO는 전략, 법률, 규정 준수, 재무 및 조달과 같은 그룹과 AI 거버넌스의 조정을 이끌 수 있습니다. 모든 당사자의 진술, 입력 및 실행은 AI 위험을 예측하고 완화하면서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혼란 시대의 리더십

앞으로의 길은 기술적 능력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혁신적인 리더십을 요구합니다. CIO는 AI Steward, C-Suite Strategist, Talent Champion 및 Ecosystem Orchestrator, 적극적으로 문화를 형성하고 투자를 안내하며 스타트 업, 하이퍼 스케일러 및 AI 실험실과의 협력을 위조 할 수 있습니다.

IT 기능 자체는 입증 된 근거가 될 것입니다. CIOS는 서비스 데스크의 생성 AI 챗봇에서 엔지니어링 팀의 기계 학습에 이르기까지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를 보여주는 솔루션을 시범 및 확장하여 팀을 Enterprisewide AI 채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출처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미래는 의도적 인 디자인을 요구합니다

기술 조직은 지금부터 5 년 동안 어떻게 보일까요? AI, 로봇 공학, 양자 및 기타 신흥 기술과 적응할 수 있고 깊이 통합되어 모듈 식, 자동화, 개인화 및 데이터 중심 기술 서비스를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 및 팀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모든 규모의 청사진은 없습니다. 기업은 중앙 집중화 할 내용, 혁신을 포함 할 위치 및 인재 모델을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한 의도적 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운영 모델은 강성에서 유체, 사일로에서 동기화, 반응성에서 예상으로 발전해야합니다.

이것은 CIO가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형성하는 데 고삐를 잡는 순간입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고 비전과 명확성으로 조직을 재구성하는 사람들은 AI의 상승에 보조를 맞출 수있을뿐만 아니라이를 이끌 수 있습니다.

-에 의해 Michael Caplan, 교장; Suseela Kadiyala, 전무 이사; Lou Dilorenzo, 교장; Dan Grayson, 교장; Nate Paynter, 교장; Tarun Sharma, 교장; Ryan Casden, 선임 관리자; 헤더 워커, 교장; 그리고 Deloitte Consulting LLP와 함께 모든 관리자 인 Eric Jens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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