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보고서는 대행사의 95%가 AI 투자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고 주장했다.
- AI 도구를 5% 규모로 성공적으로 배포했습니다
- 노동자들은 맞춤형 ai에서 chatzpt를 선호합니다
MIT의 NAND (네트워크 에이전트 및 분산 된 AI) 이니셔티브는 미국 기업이 발전기 AI 장비에 35-40 억 달러를 투자했지만 참을 수없는 다수 (95%)에게는 아무것도 보여줄 것이 없다고 주장했다.
회사의 5%만이 AI 도구를 성공적으로 배포하고 AI의 데이터를 유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하기 위해 AI 도구를 성공적으로 배포했습니다. 종종 인프라와 인재의 제목에 도달합니다.
MIT는 상용에서 특수 설계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여러 배포를 탐색하여 MIT 사용자 정의 AI 장비의 5% 만 생산에 도달했습니다.
회사는 AI 투자를 위해 더 이상 보여줄 것이 없습니다.
많은 경영진이 현재 과학 프로젝트보다 약간 더 많은 데모를보고 있습니다. 기업 지도자들 사이의 AI 이니셔티브에 대한 신뢰는 감소했습니다.
가장 작은 효과는 전문 서비스, 의료 및 약물, 고객 및 소매, 금융 서비스 및 에너지 및 자재에서 측정되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AI 배포의 이점을 결정하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기술 및 미디어 전역의 경영진의 5%가 향후 20 개월 안에 채용을 줄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업력 변화의 효과적인 영향, 대부분의 비 코어 및 아웃소싱 역할은 이러한 국가 역할의 5-20%에 영향을받는 일자리 삭감에 영향을 미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근로자들은 동일한 모델에 의해 운전되었지만 전문 제안보다 Chatgpt와 같은 일반 장비를 선호합니다.
특히 Chatzpt의 소개 및 유연성 Shad
반대로, 엔터프라이즈 장비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더 엄격하고 덜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앞면을 보면, 많은 간단한 기술이 가치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복잡한 시스템을 만드는 대신 회사의 정책을 준수 할 수있는 많은 도구를 트윗하면 더 나은 Morei를 제공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전용 AI 교육 담당자의 양을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