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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육아 : 기술의 부정적인 영향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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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Cuenca 로의 여행에서 에콰도르는 고아원 지원 서비스 조직과 함께 자원 봉사를했습니다. 저는 특히 사랑스럽고 장난 꾸러기 아이들과 함께 Hogar Infantil (어린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교대마다, 우리는 게임, 미술 프로젝트 및 아이들과 관련된 활동으로 가득 찬 가방을 포장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이들은 잘 행동했지만,이 고아원에서는 작은 손가락이 훔치는 것을 막기 위해 지퍼를 단단히 붙잡아 야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불행히도 싸움을 해체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이 고아원과 내가 봉사 한 다른 사람들의 차이에 대해 혼란 스러웠다. Tías (“이모”또는 간병인)는 수보다 많았고 영양은 비슷했으며, 내가 방문한 많은 장소보다 더 나은 자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처음에, 나는이 아이들이 온 가정에서 그 행동을 설명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다른 아이들의 배경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알아 차린 가장 심오한 차이는 그들의 야간 일상의 일부였습니다. 매일 오후 4시 30 분경, 그들은 간식을 먹으러 들어가서 저녁 식사를 할 때까지 오후 6 시까 지 YouTube 동영상이나 영화를 보면서 다음 시간을 보냅니다. 비록 그들이 “아이 친화적 인”것으로 간주되었지만,이 비디오는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스포츠맨 정신이 열악한 전시회와 경쟁하고 도덕적 메시지가 부족했습니다. 나는 아이들이 화면에서 목격 한 행동과 그들이 그들 사이에서 실천하는 행동 사이의 연결을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경험은 디지털 시대의 육아에 대한 내 관점의 자기 반성, 연구 및 재구성을위한 여행을 일으켰습니다.

행동과 스크린 노출 사이의 연결은 특히“iPad Kid”세대의 출현으로 가족 과학 분야의 새롭지 만 성장하는 연구 분야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미디어의 영향은 참신으로 인해 사실상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새롭고 미래의 부모로서, 우리는 디지털 시대에 자라는 우리의 삶의 경험으로 인해 과거 세대보다 이러한 추가적인 도전을 준비하고 처리 할 수있는 장비를 더 잘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녀의 발달에 대한 책임을 지고자하는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연구는 파괴적인 행동과 스크린 노출 사이의 몇 가지 중요한 연결을 보여 주었다. 유치원 학생들에 대한 최근의 분석에 따르면 매일 2 시간 이상의 스크린 시간을주는 어린이들은 일을 끝까지 볼 수있는 능력이 낮고 우울하거나 불행한 것과 같은 비정형 행동의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기술의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주의 범위가 감소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일부 출처는 현재 평균 8 초 (금붕어보다 나쁘다)를 주장하며, 이전 평균은 12 초입니다. 또한, 우리는 오늘날의 정신 건강 위기를 알고 있으며 미국인의 약 18.5%와 19.1%가 각각 우울증과 불안으로 진단되었습니다.

나는 동료들과 심지어 내 인생에서 이러한 경향을 목격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첫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든 이후로, 나는 집중하기가 더 어렵고 불안 증상으로 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내 친한 친구와 동료 중 다수는 낮은 자존감, 외설물 및 정신 건강 장애와 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기술의 영향에 대해서만 비난받을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방식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에콰도르에서의 경험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텔레비전이나 영화를 보는 데 소요되는 시간의 증가는 침략, 규칙 위반, 사회적 문제, 더 높은 불만, 수면 기간의 감소를 포함한 어린이의 여러 문제 행동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소셜 미디어와 다른 형태의 기술의 부정적인 영향은 피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만큼 어리석은 곳에서 공공 지역의 대부분의 과제는 온라인 포럼으로 전환되었으며 가장 강력한 부모 보호 필터조차 온라인 검색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린 자녀의 현재 또는 미래의 부모로서 우리 아이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보호, 준비 및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기술을 필요한 악이 아닌 발달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활성 중재 전략, 특히 제한적인 방법 및 공동 사용 중재를 포함하는 디지털 육아에 대한 대화식 접근법을 제안합니다.

제한 방법에는 필터, 시간 제한, 전자 추적 소프트웨어 또는 하우스 장치의 허용 위치 (예 : 침실 및 욕실)와 같은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종종 제약이나 권위주의의 느낌을 불러 일으키지 만, 부모의 제한은 실제로 올바르게 실행될 때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권장 전략은 기술의 목적과 위험, 그리고 자녀의 성격 및 발달 상태에 관한 부모와 자녀 간의 연령에 맞는 토론을 수반합니다. 여기서 부모는 자녀가 어떤 제한이 적절한 지에 대한 특정 수준의 자율성을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상: *기술은 아동의 학업에 필요하며 친구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학업 및 사회적 진보 모두에서 산만해질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음란물의 위험과 유병률을 설명하거나 검토하기로 선택합니다.*

어린이: *명확한 질문을하거나 부모가 안내하는 기술의 요구와 사용에 대한 관찰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조상: *제한적인 방법이 사용될 수있는 제안을 제공하고 이점과 함정을 설명합니다. 아이에게 자신의 상황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자녀에게 묻습니다*

어린이: *자신의 의견을 추가하고 부모와 함께 승인되거나 추가로 논의 될 수있는 결론을 내립니다.*

연구에 따르면 부모-자식 관계 만족도의 개선, 사회 복합적 지향 증가, 고품질의 부모-자식 커뮤니케이션, 기술 사용 및 청소년과 어린이가 직면 한 다른 문제를 해결할 때이 접근법을 적용하여 TV를 보거나 전자 장치를 사용하는 데 소요 된 시간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제한적인 방법을 사용할 때주의를 기울일 것을 제안합니다. 청소년은 위선의 훌륭한 탐지기입니다. 부모가 가족에게 일반화 된 제한을 적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이러한 제한을 기꺼이 준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어린이 나 청소년의 일부에 대한 원한을 일으킬 수 있으며, 부당한 행동을 부당하고 준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을 통해 아동 발달을 장려하기위한 또 다른 연구 지원 제안을 때때로 공동 사용 중재 또는지도라고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부모의 공동 사용은 미디어의 부정적인 영향을 피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보호 조치라고 제안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공동 사용 중재는 어린이 나 청소년과 함께 기술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이 접근법은 여러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는 어린 자녀와 함께 연령에 맞는 쇼를보고 캐릭터가 어떻게 행동하고 상호 작용했는지에 대한 토론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쇼의 긍정적 인 메시지와 부정적인 메시지를 모두 고려하고 자녀가 배운 것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부모는 나이가 많은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거나 비디오 게임을 유대를 맺을 수있는 기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활동은 미디어에 대한 대화와 함께 추적 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공동 사용 중재는 어린이가 장치를 사용하는 동안 부모가 단순히 존재하는 것처럼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방법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교사로 직접 경험했습니다. 우리가 다음에 초대 된 표준에는 기술 사용에 대한 보호 조치가 포함되었습니다. 발견되었습니다 내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2 장, 동반자 관계로서 서로 책임을지고 화면이 두 동반자가 볼 수있는 경우에만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족과의 의사 소통과 같은 개인적인 문제를 제외하고). 극단적이지만, 나는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경험 한 것을 통해 배웠으며, 이는 습관을 더 잘 바꿨습니다.

공동 사용 중재의 적용은 낮은 수준의 침략, 위험한 성적 행동 및 약물 사용과 관련이 있으며, 부모-자식 관계의 질과 사회적 감정적 연결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분명히, 부모의 중재 전략은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부모의 공동 사용은 부모의 일부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일과 시간 약속이 필요합니다. 나는 일부 가족의 경우 경력 및 기타 활동의 요구로 인해이 접근법을 적용 할 수 없을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원칙은 개별 가족의 요구와 상황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기술은 행동 불량, 정신 건강 문제 및 낮은 관심 범위를 포함한 많은 부정적인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부모를 고려할 때 이러한 장애물은 압도적이고 예방 또는 극복하기가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제에 대한 빠르게 개발하고 자신의 습관을 개선하는 연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에 따라, 우리는 아동 발달을 긍정적으로 형성하고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하여 가족과 지역 사회를 강화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 Esther Bright

Cougar Chronicle의 손님 기고자

Cougar Chronicle은 독립적 인 학생이 운영하는 신문이며 Brigham Young University 나 예수 그리스도 교회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표지 사진 출처 : https://www.vecteezy.com/vector-art/20549095-young-family-with–child-on-sofa-browsing-onternet-o-modern-smartpone-parents and-small-small-kid-added-to-cellphones-using-at-at-home-aad-allogy-allockn-allockn-allockn-allockn-allocky-allockn-allockn-allocky-allockn-allocky-allocky-allocknect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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