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도널드 트럼프 태미 브루스는 유엔 부국장으로서 유엔 부국장으로 도청했다.

도널드 트럼프 태미 브루스는 유엔 부국장으로서 유엔 부국장으로 도청했다.

10
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텔레비전 성격, 정치 논평가 및 베스트 셀링 작가 인 타미 브루스 (Tamie Bruce)를 지명하여 차기 UN 부국장으로 지명했다.

더 읽기 : 트럼프 빌리는 오랫동안 IRS 커미셔너로 확인한 지 2 개월 만에 발사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진정한 사회 문제의 결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다.

BrickTump는 두 번째 임기 이후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미국의 미국에서 “화려한”것을 대표 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함으로써 Bruce의 작품을 칭찬했습니다.

브루스는 현재 2021 년 1 월 트럼프 벤치 행정부의 시작과 함께 미국 대변인으로 재직하고있다. 국무부에 따르면, 국무부 장관에게 부서의 언론 관계의 모든 측면에 대해 조언하고 미국 외교 정책의 주요 목소리로 일하면서 장관과 부서의 대중 브리핑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했다.

그녀는 누구입니까

그는 정치학에서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교를 졸업하고 2022 년 통나무 객실 공화당에 의해 링컨 상을 수상했습니다. 행정부에 합류하기 전에 브루스는 20 년 넘게 폭스 뉴스의 정치적 기고자이자 논평자였으며, 정치 과학, 철학 및 문화적 비판에 중점을 둔 Four New York Times Bestseling의 저자였습니다.

트럼프는 브루스의 정치적 본능과 의사 소통 기술을 오랫동안 칭찬 해 왔습니다. 2021 년 선거 승리 후, 그는 그를 국무부의 대변인으로 임명하여 그를 “높은 존경받는 정치 분석가”와 “가장 강력한 보수적 인 목소리 중 하나”라고 불렀습니다.

1 월 포스트에서 트럼프는 “타미 브루스 (Tamie Bruce)가 미국 외무부 장관,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와 미국 국무부 대변인으로, 급진적 인 좌파와 사기로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내게 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영광입니다.”

상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Bruce의 유엔 역할 후보가 필요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