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네타냐후는 이스라엘 가자 (이스라엘 가자)가 ‘욕망’이지만 ‘관리하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네타냐후는 이스라엘 가자 (이스라엘 가자)가 ‘욕망’이지만 ‘관리하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9
0

벤자신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목요일 (8 월 8 월) 이스라엘은 거의 2 년 동안 국제적과 국내 반대에도 불구하고 가자 밸리 전체에 대한 군사적 통제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네타냐후는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모든 가자에 대한 책임을 지는지 여부를 물었다. 그는 “우리는 그것을 원한다”며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보호 외함을 유지하고 싶다. 우리는 그것을 처리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어떤 경영도 적은 경영진이되고 싶지 않다”고 대답했다.

그는 하마스가 철거되면 아랍군이 행정부를 책임질 수 있다고 제안했다.

내각

네타냐후의 발언은 목요일 보안 내각 회의 직전에 가자의 군사 통제 확장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나왔다. 이스라엘 정부의 두 가지 출처에 따르면, 로이터는 전체 내각이 일요일 전에 새로운 계획을 승인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정부가 아직 이스라엘 통제하에 있지 않은 영토의 채택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지역에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지상 활동을 시작하기 몇 주 전에 얻을 수 있습니다.

하마스는“무자비한 쿠데타”

이에 따라 하마스는 네타냐후의 의견을 비난하고 “토론 과정에 대한 명확한 쿠데타”라고 불렀다.

성명서에서, 무장 단체는 네타냐후는 전쟁을 연장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인질의 나머지

약 50 명의 인질은 여전히 가자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스라엘 관리들은 20 명만이 살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휴전 회담은 7 월에 파손되어 하마스 포로들과의 대가로 전쟁이 영구적으로 종료되었다.

사상자

이스라엘은 그의 가자 원정대 인 하마스 (Hamas)를 10 월 8 일에 2122 년 10 월 보더 공격으로 1,220 명을 살해하고 20 명의 인질을 납치했다.

그 이후로 가자 보건부 (Gaza Health Ministry)는 이스라엘의 공격에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000,000 명 이상 사망했으며 지난 24 시간 동안 5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유엔은 이스라엘을 광범위한 홍보 보고서라고 불렀고 구속을 요구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