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MBA가 없습니다. 투자자 나 배송 앱이 없습니다. 단지 4×9 피트 현관, 차 몇 잔, 인도 전역에서 조용히 만들어지는 독특한 아이디어.
신생 기업, 사이드 호스트 및 스크린이 성장하는 세계에서 푸네의 한 여성은 단순하고 오프라인 경험이 여전히 마음을 사로 잡아 소득을 얻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Nitin Attry Now에 따르면, 바이러스 성 Linkedin Post에 따르면, 25 세의 남자는 푸네의 푸네에있는 2 개의 BHK 아파트의 경험을 주최함으로써 한 달에 1.2 라크를 받았습니다.
차이, 대화 및 현관
멋진 카페, 클라우드 주방 및 이니셔티브 뒤에 광범위한 소모품이 없습니다. 대신, 손님들은 푸네 선셋 배경으로 지역 차, 간식 및 지역 이야기를 위해 친밀한 모임을 위해 그의 집에 초대되었습니다.
Attry 씨는 그 일을 공유했습니다. 여성은 세션 당 6-8 명의 손님을 주최하고 전통 차와 집에서 만든 간식을 제공하며 경험의 일부로 개인 또는 지역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그녀는 그것에 청구합니다 ₹1,400 및 ₹1 인당 2,000 명, 주당 3-4 세션을 수행합니다.
최소 오버 헤드와 디지털 마케팅 예산으로 그의 손님은 Google지도, Instagram 릴 및 입면을 통해 그를 발견했습니다.
Attry는 “사람들은 차이를 위해옵니다. 그러나 이야기, 도시의 견해와 스크린이 끊어집니다”라고 Attry는 그의 게시물에서 썼습니다.
현관
여성 이니셔티브로 시작한 것은 이제 더 큰 경향을 퍼 뜨리고 있습니다. Kochi에서 Is Sixth까지 더 많은 인디언들은 거주지에서 과대 광고의 자기 스타일의 경험을주는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라이브 음악,시, 미술 워크샵 또는 조리 된 데모를 포함합니다. 공손한 현관은 문화적 마이크로 허브에 던져집니다.
“현관은 제품이됩니다.”라고 Attie는 말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매주 휴일에 소비하는 방식에 대한 광범위한 변형의 일부입니다. 스크린 피로와 정통성, 의미있는 상호 작용에 대한 욕구, 더 많은 마을 사람들이 오프라인으로, 단기 자격을 갖춘 사회적 경험을 찾고 있으며 기꺼이 지불하고자합니다.
차 그 이상
차이는 센터로 남아 있지만이 모델은 뜨거운 음료 이상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빠르게 움직이는 도시에있는 소규모 가구의 커뮤니티 그룹에 배제를 제공하고 매일 워밍업과 연결을 위해 일상적인 장소를 돌립니다.
인터넷 응답
이 게시물은 인터넷 사용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용자는 “그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좋은 옛날로 돌아와서 친구 나 동료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다른 사용자는 “사람들은 경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며, 귀중하거나 만나고, 상호 작용하고, 배울 수있는 사람들.
세 번째 사용자는 “내가 만든 최고의 대화는 조용한 현관에서 밤 공기에서 속삭이는 것이 었습니다.
인터넷 섹션에 대한이 스타트 업 아이디어는 다른 견해였습니다.
한 사용자는 “와우 사람들은 이제 이러한 문제에 따라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제 질문이 가족이고 왜 그가 1500 명을 지불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불 할 것인지 .. 나는 청소년에있을 수 있지만 좋은 생각 일지 모르지만이 비즈니스 모델에는 scylhet과 수명이없고 그룹은 제한적입니다.”
다른 사용자는 “나에게 그것은 Hypod 이야기에 나타날 것”이라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