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서에 따르면 개발자는 AIS가 자동화로부터 보호되면 마케팅 작업을 처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개발자의 90%가 코딩에서 빈번하거나 연속적인 AI 도구를 사용합니다.
- 마케팅 작업에 흡수 될 수있는 코딩 형태로 더 무거운 AI 채택의 개념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성장하는 개발자들은 현재 인공 지능이 현재 마케팅 당사자가하는 대부분의 일을 활용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CMS Farm Storyblok의 200 명의 선임 개발자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약 4 분의 1의 응답자는 AI가 회사의 마케팅 책임의 “최대”또는 “모두”를 처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으로, 약 3 분의 1 (20.5%)은 약 절반 (1.5%)이 대부분을 처리 할 수 있다고 확신 할 때 AI로 전체 기능을 처리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신뢰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역할의 20%가 AI로 이전 될 수 있지만 소수의 소수는 AI가 마케팅 교체에 어떤 역할을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같은 질문이 있었을 때, 개발자는 일에 대해 그러한 확실성을 거의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1.5%만이 개발자의 모든 작업을 다룰 수 있다고 말했으며, 32%가 가장 많이 처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세 번째는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개발자들은 자동화에 대한 의존성이 다른 역할을 변위에서 더 위험하게 만드는 전송 가능한 힘으로보고 있습니다.
이 견해는 설문 조사 보고서에서와 같이 AI가 이미 엔지니어링을 심화시키는 방식에 의해 변형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약 90%가 코딩 작업에서 빈번하거나 지속적인 AI 장비를 사용합니다.
인용 된 가장 흔한 원인은 30%로 선택된 “효율 향상”이며, 23%의 일상적인 작업은 자동으로 추적하고 22%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도구는 더 이상 AIDS로 간주되지 않고 코드 작성 및 테스트를위한 매일 도구로, 디버깅 및 가속도를 배우는 것입니다.
자동화와의 접촉이 증가함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는 습관도 바뀌 었습니다.
장애물에 직면하여 개발자의 3 분의 1 이상 (34%)이 동료들에 비해 AI 장비가 된 최초 20%라고 말합니다.
이 교대는 속도에 유리한 우선 순위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 주며, 기계지도에 대한 자신감이 어떻게 동료 교환을 능가하기 시작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의존성은 엔지니어링 이외의 달성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형성합니다.
AI가 이미 버그를 감지하고 작업을 간소화하기 위해 기능 코드를 만들기에 이미 매우 복잡한 것처럼 보이면, 마케팅의 반복은 프로세스 중심 측면이 쉬운 도달 범위 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CEO이자 공동 창립자 인 StoriesBlook Dominic Angara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는 “개발자는 기술 개발의 영향과 가장 연락하여 개인 직장, 스트레스 및 생산성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