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 1월 28th, 2023

António Zambujo와 Viva o Samba 프로젝트 공동 테마 발표

By박지은

1월 17, 2023

이 싱글은 1월 22일 밴드의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스본의 Titanic Sur Mer에서 열리는 파티에서 공식적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Castelo de São Jorge’라고 불리며 브라질 음악가 Cícero와 Humberto Mateus가 2015년에 설립한 뮤지컬 프로젝트 Viva o Samba의 최신 이니셔티브입니다. 문제는 포르투갈 아티스트 António Zambujo와 공동으로 만든 노래입니다.

Notícias ao Minuto가 액세스할 수 있었던 성명서에 따르면 이 노래는 “브라질과 포르투갈의 혼합을 가져옵니다. 둘 다 사운드에서 Pedro Castro의 포르투갈 기타를 춤추는 삼바와 리드미컬하게 특징으로 하고 가사에서 장소를 인용하는 구절에서 아프리카-브라질 종교의 표현과 결합된 리스본의 도시.

이 싱글은 1월 22일 밴드의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스본의 Titanic Sur Mer에서 열리는 파티에서 공식적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스페셜 게스트들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오후 6시부터 이 곡의 영상이 공개된다.

Viva o Samba 프로젝트는 “포르투갈 땅에서 브라질 음악 문화를 홍보하고 진정한 삼바 주위에 가족, 친구 및 대중을 하나로 모으는 목적”으로 동일한 메모를 설명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지금까지 António Zambujo 외에도 Carminho, Mariza 및 Ana Moura와 같은 이름을 포함하여 8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Tagus 강 옆에 위치한 그룹의 예술 거주지에 참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Zambujo와의 만남은 심지어 The Voice Portugal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프로젝트를 초대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